본문 바로가기
구준엽, 서희원, 서희제 대만 활동, 생활

서희원 전 남편, 왕소비 약물 복용 폭로, 급 사과 글 올린 사연

by 랑카위 여행 2022. 6. 5.
반응형

서희원 전 남편 왕소비가 대만에서 뜨거운 화제로 최근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조용히 살고 싶어 하는 서 가족에게도 적지 않은 상처를 주었습니다. 보통 여자 문제로 매체에 오르내렸으나, 이번에는 큰 실언으로 많은 사람들의 지탄을 받고 있습니다. 

 

 

구준엽 한국 귀국 첫 디제잉 전주 한옥 마을 라한 호텔 풀 파티

구준엽 한국 귀국 후, 첫 디제이 공연을 합니다. 전주시에서 협찬을 하고 하나 투어에서 기획했습니다. 6월 9일 밤 8시에서 9시까지 전주 한옥 마을이 있는 라한 호텔에서 하는데요. 표가 거의 매

tripeditor.tistory.com

 

서희원 전 남편 왕소비 폭로와 급 사과

왕소비는 요식업을 사업을 하는 사업가로, 중국 페이스북인 웨이보에 5월 31일 약 19시쯤에  서희원 가족과 모두에게 뼈저린 사과문을 올립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좀 더 상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 자료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구준엽 대만 생활, 서희원 장모의 역경, 국민 탑스타 동생 서희제  관련 정보 모음 집

 

 

왕소비 서희제의 약물 복용 폭로

사건의 발단을 일으신 내용은 5월 30일 저녁에 중국의 페이스 북 이라고 하는 웨이보에 올린 그의 문장에서 시작합니다. 번역을 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중국어 실력이 좋지 않아, 오역이 있을 수 있으니, 단손 참고 정도로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서희원-전남편-왕소비-약물-폭로글
서희원 전 남편

 

위 단문의 번역: 이혼 문제 협의는 작년 2월 부터입니다. 이후, 결혼 생활과 사업 문제로 양안을 여러 번 왕래하게 되었습니다. 5번의 격리를 했고, 이때, 술에 취해 실수도 했습니다. 이때, 친구들에 의해 사진도 찍혔습니다. 이 부분에 사과를 드립니다. 하지만 대만 기자가 말하는, 내가 여러 여자와 바람을 피웠다는 것은 근거 없는 허워입니다. 저는 이미 법률팀이 대만에서 소송전을 할 것을 당부해 놓은 상태입니다. 그리고, 덧 붙여서, 서희원이는 다른 사람이 처방한 금지 약물을 장기가 과용했었습니다. 매월 대만돈 100만 원(한국 돈 약 4천만 원)의 생활비를 주었습니다. 그려는 여러 번 발작 증세를 일으켰고, 나는 여러 번 곁에서 간호했습니다. 더 이상 긴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다음 날의 사과문

다음 날, 저녁 곧바로, 서희원 씨의 금지 약물 복용에 대한 사과문을 웨이보에 올립니다. 이 글은 삭제되지 않고, 4일이 지난 지금도 걸려 있습니다. 

 

왕소비-폭로-사과문
그의 웨이보에 올려진, 폭로에 대한 사과문

 

왕소비 사과문 내용 번역 내용입니다. 좀 틀릴수도 있으니 참고 정도로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단문 번역 내용

 

어제 (5월30일) 저녁에 , 충동에 의해, 내 생애 최고의 가장 후회할 짓을 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희원, 자식들, 전 장모에게 정말 죄송한 마음을 표합니다. 어제 나의 미성숙하고, 몰 이성적인 행동에 대해 서 가족들에게 사과를 했습니다. 여기 다시, 공개적으로 사죄를 드립니다. 잘못을 하면, 바로 인정을 해야 하고, 사십 세의 남자로 책임질 수 없는 말은 할 수 없습니다. 모든 이들의 비난과 조소 모두 받아들이겠습니다. 이후의 시간을 통해, 이 분들의 상처를 치유하는데 힘쓰겠습니다. 내 자식들에 관련된 일 말고는, 절대, 희원의 어떤 일에도 간섭하지 않겠습니다.

 

왕소비가 크게 비난 받는 이유

그가 사죄와 별도로, 크게 후회하는 것은,  서희원 씨와 가족들에게 상처를 주었다는 거보다, 잘못된 사실을 알린 실수 때문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아이를 갖지 못해 엄청난 고생과 노력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셋째를 임심 하고, 불행하게 유산하게 되었고, 이때, 간질병이 악화되어, 지금은 연예계를 단념하게 되었고, 간질병 약과, 이완제 약을 장기가 복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알고 있는, 많은 대중에게 비난의 화살이 날려 왔고, 그는 사죄의 글을 650만 팔로워가 있는 웨이보에 올린 것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개인 병력을 노출시켰다는 것에 그가 괴로워하기보다, 일반인들에게는 금지된 약이지만, 서희원 씨는 어쩔 수 없이, 치료를 위해 복용한 것인데, 그가 그렇게 말해, 도덕적으로 엄청난 타격을 입을 것이고, 그로 인해, 사업에도 큰 지장이 생기기 때문에도 발 빠르게 사과문을 올린 거 같다는 예측을 저는 하게 됩니다. 물론, 정확하지 않습니다.

 

 

 

서희원  이혼 이유

위에서 언급했듯이, 멋진 성인이 여유로운 경제적인 조건을 배경으로, 혼자 살면, 어디를 가든 이성과의 접촉이 자주 생깁니다. 이건 남,여를 떠나 똑같습니다. 제가 해외에 있을 때도, 미혼이 든, 기혼이든 남녀 구분 없이 비슷한 일이 발생합니다. 그만큼 유혹의 기회가 많이 생깁니다. 북경에 가족과 오랫동안 생활했던 그는, 여러 여성과의 관계가 폭로됩니다. 특히 젊은 여배우 장영 영( 張穎穎) 과의 관계가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가운데, 지속적인 폭로를 해 오고 있는 대만 기자 葛斯齊(거 스치)가 있습니다. 한국의 이명박, 주진우 기자 관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그의 여성 문제가 불거지면서, 두 사랑의 이혼에 큰 영향을 끼쳤다는 게, 대부분 사람들이 공감하는 내용입니다 

 

왕소비-여자-장잉잉
여자 친구 장잉잉

 

왕소비가 사과할 수밖에 없는 이유

그는 지금도, 여성과의 관계들을 모두 부정합니다.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는, 아이들의 영향이 크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겉으로는 멀쩡하지만, 이 사람도 속을 파보면, 보통 사람보다, 더 나은 게 없네요. 개인 생활 다 파헤쳐지고, 아이들이 아빠 때문에 정신적 피해 보고 있을 거고,  아래는 위에 소개한 중국 여배우와 나눈 개인 대화인데, 낙태에 관련 대화입니다. 이게 널리 퍼져 버립니다. 본인들은 부인하고 있지만, 제 개인적으로 이거 두 사람의 이혼에 가장 큰 작용 중에 하나이며, 법적으로, 공개적으로 부인은 하고 있지만, 가정이 있는 남편이 외유를 했다는 인식이 굳어진 상태로, 대외 활동을 주로 해야 하는 그는, 남 모르게, 자신의 여자관계가 널리 퍼지고, 그게 매체를 통해, 다시 재생산되고 것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을 겁니다. 위의 웨이보만 650만 팔로워고, 다른 채널도 있습니다. 그러한 가운데, 최근 대만 기자의 폭로에 그동안의 쌓였던 감정이 폭발해, 미숙한 논리의 글을 올렸고, 그 글을 본 지인들(엄마 장란, 친구들이) 실수를 지적했을 것이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엄청한 부메랑에 얼은 사죄의 글을 올린 것으로 저는 판단하고 있습니다. 

 

 

왕소비, 그리고 그의 엄마 장란 인터뷰

 

서희원-전남편-여자-임신
장잉잉 여친 과의 카톡

 

그의 근황

그를 괴롭혀 왔던, 대만 기자와 극적으로 최근 화해를 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어른들의 문제로 아이가 큰 고통을 받는다는 도의적 책임이 크고, 중간에 지인을 통해, 누가 화해의 계기를 마련해 준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모든 게 일단락되고, 구준엽 씨와 대만 가족이 평범하게 잘 지내기를 기원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