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준엽, 서희원, 서희제 대만 활동, 생활

구준엽 유퀴즈 출연, 유재석 영상 편지, 서희제에게 보낸 사연

by 랑카위 여행 2022. 6. 10.
반응형

구준엽 씨가 5월 중순에 귀국하고 최근 유퀴즈에 출연 녹화를 마쳤다고 합니다. 이 소식을 처음 알린 건, 한국의 매체가 아니라, 대만 톱스타이며, 처제인 서희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알려졌습니다.  더 화제가 된 것은, 유재석, 조세호 씨가, 그녀에게 1분짜리 영상을 보냈는데, 이게 대만에서는 큰 토픽 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서희원 전 남편, 왕소비 약물 복용 폭로, 급 사과 글 올린 사연

서희원 전 남편 왕소비가 대만에서 뜨거운 화제로 최근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조용히 살고 싶어 하는 서 가족에게도 적지 않은 상처를 주었습니다. 보통 여자 문제로 매체에 오르내렸으나, 이번

tripeditor.tistory.com

 

구준엽 유퀴즈 출연 후, 유제석이 서희제에게 보낸 영상편지

먼저 그녀에 대한 상세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서희원 씨 자매는 3녀로, 그녀는 둘째, 대만 처제는 서희제 씨는 셋째 막내입니다. 약 18살에 누나와 함께 누나와 데뷔, 거의 20년 동안, 대만 연예계의 정상을 달리고 있는 톱스타로, 명성이 중국 대륙에도 전달, 한 때, 중국에서 활동할 때, 1회 출연료가 이억에 달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이 있는데, 대만 인구가 약 2300만인데, 팔로워가 약 270만 명입니다. 어제 그곳에 형부의 출연 소식과, 유재석 씨의 영상을 공유하고, 하루도 지나지 않아 50만의 방문 수 댓글이 천 개 이상 달립니다. 아래가 그녀의 Instagram입니다. 

 

구준엽 대만, 한국 활동, 사랑, 결혼, 이야기 총 정리

 

구준엽-대만처제-서희제-인스타그램

 

 

서희제 씨가 유제석씨 영상 받고 보인 반응

약 1분짜리 영상입니다. 아마 녹화가 끝나고 만들어졌는데, 유재석, 조세호 씨가 그녀의 언니 서희원,  서희제 씨에게 인사하고 한국에 꼭 방문하기를 바라며, 오시면, 꼭 한턱 쏠 테니, 뵙기를 꼭 바란다는 내용입니다. 관련 3분  최신 영상입니다.  

 

 

 

 

이 영상을 구준엽 씨는 처제에게 전했고, 평소에 한국 드라마와 연예 프로그램을 좋아하는 그녀는, 런닝맨을 즐겨 봐왔으며, 특히 유재석을 좋아했고, 조세호 씨도 좋아했다고 하네요. 근데 최근에 안 사실인데, 6월 14일이, 그녀의 생일이라고 합니다. 그녀가 어떤 말을 썼는지 보시겠습니다. 누란 박스 안이 그녀의 글입니다. 

 

서희제-인스타그램
대만 인스타그램

 

번역:  나의 형부가 내가 종아하는 한국 연예인 유재석, 조세호 씨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출연했어요, 그리고 두 사람이 영상을 만들어서 나에게 전해 왔네요, 이거 한국 진출 준비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한국어 선생님이 필요해요 ~~.라고 행복감을 크게 나타내고 있습니다. 

 

서희제, 구준엽의 우정

한국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이 낭만스럽며 대부분 긍정적으로 생각했지만, 대만에서는 이혼 4개월 만에 이뤄지는 결혼에 너무 충동적이다, 아이들은 어떻게 하냐 등의 부정적인 의견이 적지 않았고, 그녀의 어머니는 전 남편 왕소비와의 이혼도 매우 반대한 입장에서, 그녀의 재혼 자체를 받아들일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리고 전격적인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고, 대만에서는 멋진 사랑이라는 의견도 있었지만, 유교적인 관념에서 부정적인 의견도 적지 않았습니다.  이때, 두 사람의 사랑과 결혼에 대해 제대로 설명하고 변호해 줄 사람이 필요했는데, 서희원 씨는 간질병이 있는 상태고,  그는 중국어를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적극적으로 매체에 나서, 대중들을 이해시키고 설득시킨 것이 처제 서희제 씨였습니다.  

 

서희제 영상

또한, 구준엽 씨가 대만 생활 시작 후, 첫 공연에,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인을 데려오고, 거액을 쏘고, 공연 분위기가 달아 오르도록, 혼자 대만에 있는 그를 물심양면 도운 사람이 또한 처제였습니다. 저는 두 사람을 보면, 어떤 깊은 우정을 느낍니다. 

 

서희제 구준엽 우정
처제와 형부

 

유재석 영상과 대만 사람들의 반응

제가 최근에 알게 된 사실인데, 6월 14일이 처제의 생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녹화가 끝나고, 그가 두 사람에게 특별히 부탁들 한 거 같습니다. 그가 한국에 복귀한 지 거의 한 달이 되었는데, 어떤 한국 매체도 제대로 인터뷰해서 나온 기사가 없습니다. 그런 가운데, 유 퀴즈 출연은 시청률에 있어 매우 유리할 것으로 보이며, 평소 그녀가 좋아하는 한국 스타인 그들에게 부탁해, 처제를 위한 영상을 찍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는 이 소식에 대한 대만 분들의 반응입니다. 

 

대만 인스타그램 반응

 

크게 3가지입니다.

1) 유재석을 섭회하는 형부 능력 찬사

2) 그녀가 한국을 진출하는 것에 대해 미리 축하 (약간 농담, 희망적인)

3) 처제를 위해 세심한 형부의 배려

 

 

대만 날씨, 타이베이, 타이중, 가오슝 기후, 태풍, 여행옷차림, 유심, 벚꽃 시기

대만 날씨 이해를 위해 북쪽이 타이베이, 중부의 타이중, 남쪽의 가오슝의 날씨와 기후를 이해하면 될거 같습니다. 한국으로 치면, 서울, 대전, 부산의 기후를 이해하는 것과 같은 거 같습니다. 1

tripeditor.tistory.com

 

다른 연예인은 까면 허물이 많이 나오는 편인데, 구준엽 씨는 깔수록 미담과 좋은 인성 그리고 새로운 능력들이 발견돼서, 개인적으로 참 멋진 사람이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