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준엽, 서희원, 서희제 대만 활동, 생활

구준엽 결혼 후, 회춘 끝판왕됨, 대만 패션 아이콘으로 변화 중

by 랑카위 여행 2022. 11. 13.
반응형

구준엽 결혼 후, 많은 변화를 보여줘,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한국, 대만 양국을 잇는 대표 DJ와 함께, 최근 현지 광고 시장에도 러브 콜이 쇄도하고 있어 최근 약 2달도 안돼, 보석, 보그 잡지 광고를 찍었고, 대만 패션  버버리 파티 행사에도 초대되었습니다. 

 

 

 

구준엽, 서희원 20여년 재회 첫날 말없이 30분 서로 운 사연

구준엽, 서희원 두 사람의 이별, 사랑, 재회, 결혼은 한국과 대만 그리고 중국 대륙에도 많은 감동을 주었고, 국경을 넘어 많은 응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초기에는 두 사람의 결혼에 적지 않은

tripeditor.tistory.com

 

 

구준엽  결혼 후 대만 활동 정리

그가 결혼 신고를 위해 타이베이 공항에 도착한 것이 올해 3월 초였습니다. 그는 4월에 첫 디제이 공연을 타이베이 최고 클럽인 AI Club에서 첫 공연을 하면서, 그 이후, 대만의 큰 중요 행사에 특별 초청되어 DJ 공연을 합니다. 그리고 틈틈히 한국을 오면서, 한국 공연도 진행을 합니다. 워낙 좋은 호감을 대만 시민들에게 주고 있던 그라, 어디를 가든, 남녀노소, 그의 공연을 즐기고, 응원합니다.  아래는 4월부터 7월까지  디제이로서 바쁜 활동을 한 영상입니다. 정말 바쁘게 보내는데, 아무래도 20년 정상을 달리고 있는 서희원, 서희제 자매의 도움도 크다고 봅니다. 

 

 

 

처음 대만 생활에 큰 도움을 많이 준, 대만 처제 서희제 

 

 

 

광고계의 골든 키 구준엽, 서희원

그는 본연의 음악 일에 충실하고자 많은 광고 제의를 고사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인기에 영합에 돈을 벌기보다, 본인의 실력에 맞게 천천히 입지를 굳히고 싶어했나 싶습니다. 그가 3월 10일의 격리 기간을 할 때, 대만 매체에서는 가구, 백색 가전,  건강식, 패션, 결혼, 음료 등 많은 회사의 광고 제안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거의 6개월 동안, 현재 본업인 디제잉 행사만 참여하고, 여타 매체와도 공식 인터뷰, 쇼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고, 유일한 게 유퀴지 하나였습니다. 그것도, 하도 많은 억측이 많이 나돌아, 그걸 정리하기 위해 추 련한 것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9월 말에, 최초의 광고, 다이아몬드 광고에 출연합니다. 홍콩의 유명 보석 그룹이 의뢰한 것으로, 대만과 중국 SNS에서는 사랑의 고백, 하나의 다큐멘터리 같은 광고 같지 않은 광고에 열광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두 사람의 문신반지가 아마, 보석 반지 광고를 찍게 했을 지도

 

 

반응형

 

 

 

구준엽-서희원-문신반지

 

구준엽 대만 퍠션계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서희원 씨는 간질병과 무리한 출산으로 신장병 등의 오랜 지병으로 고생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어머니가 항상 집 근처에서 살면서, 그녀를 살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9월 넘어가면서, 많은 대만 팬들은 언제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가, 그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두 사람은 광고에 함께 출연하는데, 대박이었습니다. 보그 잡지 커버 모델로 나옵니다. 아마,  보그 잡지 커버 모델 중에, 가장 나이가 많은 부부가 아닌 가 싶습니다. 여기서 둘은 더욱 젊어진 모습과 매력으로 많은 현지 팬들과 매체로부터 찬사를 받습니다. 잡지는 서점에서 사기가 어려울 정도로 잠시 품귀 현상을 맞기도 했습니다. 보그를 시점으로, 그는, 패션 관련 행사에 초대를 받기 시작합니다. 

 

구준엽-보그

 

 

두 사람의 첫 출연 방송, 서로에게 보그에서 준비한 준비를, 준비없이 물어보는 영상으로, 꿀이 떨어짐

 

 

 

 

 

 

대만 버버리 패션 파티 참석,  회춘 끝판왕, 처제 서희제와 꿀 케미

 

보그로 큰 화제를 서희원 씨와 일으켰던 그는, 처제 서희제 씨와 함께 대만 보그겨 겨울 의상 발표와, 매장 리모델링을 알리는 행사에 참석합니다. 여기서, 단 몇 개월 만에 엄청 동안이 되고, 몸이 많이 슬림해진 그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올해 1월 달에 찍은 영상이 있습니다. 그것과 비교해 보면, 엄청 회춘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올해 혹은 작년 구준엽 씨의 모습을 기억하신다면, 아래 영상에서 크게 느끼실 겁니다. 전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패션 업체가 그를 초대한 것은, 엄청난 자기 관리를 통해, 멋진 모습을 일궈낸, 그에 대한 선물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구준엽회춘

 

이틀전에, 참석한 버버리 파티 소식 영상, 처제와의 케미 카 재미있네요. 

 

 

 

구준엽  결혼 후, 동안 변신  자료

그가 최근에 얼마나 동안으로 돌아 왔는지 알 수 있는 자료 영상입니다. 올해 1월과 최근 9월, 10월, 11월의 모습을 보시면,  서희원 결혼 후에, 놀라울 정도로 변신한 그의 모습에 좀 놀라실 겁니다. 연예인은 연예인인 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