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준엽, 서희원, 서희제 대만 활동, 생활

구준엽 두피 문신 가격, 부작용, 주의점, 중국에서도 소개, 홍석천도 했다.

by 랑카위 여행 2022. 8. 13.
반응형

구준엽 두피 문신에 대한 관심이 탈모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매우 관심이 가는 거 같습니다. 그걸 반증하 듯, 대만에 이어, 중국 대륙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같은 대머리 스타로 홍석천 씨도 최근 받았는데요, 가격, 부작용, 주의점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관련 최근 유튜브 영상입니다. 

 

대만 주요 도시, 날씨, 기후, 여행 복장 정보

 

구준엽 두피 문신 영상

 

구준엽 두피 문신 SMP 의미

 

과거에 탈모로 엄청난 공포를 느낀 적이 있는 저는, 그의 머리 문신이 좀 흥미로웠습니다. 한국에서 발명한 기술인줄 알았는데, 해외에서 넘어온 시술 방법이더군요. 영어로 보면 두피를 의미하는 Scalp , 미세 잉크 주입을 의미하는 Micro-pigmentation입니다. 과거에는 일반 문신처럼, 바늘에 색소를 묻혀서 했는데, 이제는 극세 노즐로 압력을 이용해, 겉 피부를 통과해 전피층으로 주입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아주 미세해졌기 때문에, 과거에 비해 통증도 없고, 무엇보다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하네요. 

 

구준엽 두피 문신 시술

 

 

 

두피 문신 가격

가격 책정의 기준은 시술을 받는 면적입니다. 탈모 진행 형태에 따라, 부분적으로 진행될 수 있고, 홍석천 씨처럼, 전체적으로 정수리, 옆, 뒤를 다할 수 있는데, 이때 면적이 증가할수록 가격이 상승합니다. 두 스타의 경우는 전체 시술의 형태인데, 보통 삼백만 원에서 삼백 오십만 원이라고 합니다. 더 저렴한 곳이 있는데, 작업을 해 본 횟수와 경험, 노하우가 적은 일반 개인 소규모 숍의 경우에 그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눈썹 문신과 동일하게 영구적인 것이 아니라, 반영구 문신입니다. 눈썹처럼, 어느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재 손질을 해야 합니다. 이걸 Re-touching이라고 하는데, 보통 삼 년 정도의 기간이라고  합니다. 

면적의 기준은 병원마다 틀립니다. 명함 크기로 하는 곳도 있습니다. 

 

구준엽 대만 관련 뉴스 총 정리

 

두피 문신 가격

 

중국, 대만에 소개된 구준엽 두피 문신

그가 3월 초에 결혼을 위해 현지에 도착했을 때, 많은 대머리 관계자분들은 그의 대머리에 큰 관심을 가진 거 같습니다. 그가 도착한 지, 며칠이 지나지 않아서, 대만 머리 문신 회사가 그의 인스타그랩에 있는 사진을 이용해, 이 시술 광고를 합니다. 한국 매체는 악의적인 도용이다, 뭐라 기사를 써내는데, 정작 그는 아무렇지 않게 그냥 넘깁니다. 아마, 결혼으로 정신도 없었고, 많은 현지 분들이 관심과 사랑을 해 주니, 그 정도는 큰 문제가 아니라고 본 거 같습니다. 

 

구준엽 두피 문신 광고

 

중국

 

중국의 유명 SNS에 검색으로 그의 이름 두피 문신하면, 많은 게시물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저는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이곳의 머리 문신 회사들이 그의 스타일이라며 시술 장면과 사진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사랑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더니, 이제 대머리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어떤 희망의 빛이 된 건가 라는 생각도 웃으면서 해 봤습니다. 관련 영상은 위의 유튜브를 참조하세요

 

 

홍석천 씨도 두피 문신

 

그의 시술 영상을 보면, 아주 오랫동안 이것을 할 것인지에 대해 망설였다고 합니다. 사진의 효과가 진짜인지 믿을 수가 없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변 지인이 한 효과를 보고, 하기로 결심을 했고, 최근 영상을 보면, 홍석천 씨도 같은 회사에서 이 시술을 받았습니다. 그를 통해, 의심 때문에 하자 못했던 많은 분들이 참여할 거 같네요.

 

홍석천 두피 문신

 

 

두피 문신 부작용

 

알려진 치명적인 부작용은 없습니다. 점으로 하는 미세량이고, 부위도 그리 넓지 않기 때문입니다. 일반 문신보다는 훨씬 안전합니다. 다만, 경험이 많지 않은 사람이 할 경우, 색소가 뭉치거나, 균일하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너무 촘촘히 하다 보면, 나중에 연결되어 퍼져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건 부작용보다, 노하우와 경력 미숙으로 보입니다. 어차피 사람이 하는 거, 만든 제품, 소프트웨어는 100% 안전한 것이 없습니다. 그렇게 생각하며, 부작용으로 인한 걱정은 크게 할 필요가 없고, 너무 싼 서비스는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두피 문신 부작용

 

주의점으로

 

약 30일 정도는 자외선을 피해야 합니다. 외출 시 모자를 쓰셔야 합니다

14일 정도 땀을 흘리는 운동을 하지 않고, 찜질방 같은 땀을 많이 배출하는 곳의 출입을 자제합니다. 

14일 정도, 글리세린 성분이 많은 화장품으로 보습을 유지해 줍니다. 수시로 얇게 발라줍니다. 

가려움을 느낄 수 있는데, 절대 만지시면 안 됩니다. 

사용 잉크는 산화철 성분이 있습니다. 피부가 민감에 반응을 하다면, 유기농 제품으로 대체해서 해야 하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