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준엽, 서희원, 서희제 대만 활동, 생활

구준엽 인스타그램, NFT 전시회 소식, 판매 완료, 업비트 회사란

by 랑카위 여행 2022. 6. 29.
반응형

구준엽 씨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NFT 출품 작들이 모두 판매 완료되었다는 기쁜고 감사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7월부터 전시회를 한다고 합니다. 관련 상세 내용과 기간, 장소 그리고, 업비트 회사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대만의 유제석 톱스타 MC 대만 처제 시희제 이야기 

 

구준엽 인스타그랩

 

인스타그램에 Dj Koo 치시면 나옵니다. 한 2달 전만해도 약 1-2만 명 정도인 것으로 보였는데, 지금 약 15만 명 팔로워로 늘었네요, 아마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 화교권에서 서희원 씨와의 결혼이 후, 많이 가입을 하신 거 같습니다. 이분은 포스팅도 한 달에 2-3개 정도 올립니다. 근데, 외국분들 댓글이 꽤 많습니다 특히 대만분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Dj koo instagram
인스타그램 첫 페이지

 

구준엽 인스타그램 특징

보통 연예인들은 사치스로운 파티, 먹고, 마시는 거 위주로 많이 하는데, 이분 인스타그램은 그런 게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본인 장사하는 거 그런 거 광고도 없습니다. 다만 DJ 공연 있을 때, 이건 중요한 생업인지, 꼭 미리 팬들에게 알려줍니다. 이분의 유튜브도 비슷합니다. 되게 담백하고, 꼭 어떤 의미가 있는 것 위주로 올리는 거 같습니다. 화려한 겉모습을 과시하는 그런 자료가 없는 게 특징인 거 같습니다. 

 

3월 9일 도착 부터, 대만, 한국 그의 활동, 서희원, 장모, 서희제 관련 뉴스 총 정리

 

구준엽 인스타그램

 

구준엽 NFT 전시회 소식

이번 NFT 출품 완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전시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출품 잘 판매 완료는 올해에 두 번째입니다. 3월 9일 대만 도착 후, 4월 중순에 경매 칠 초만에 다 완료되어, 예상치 못한 결과에 혀를 내두르기도 했었습니다. 중요한 건, 이분은 이번 2번 출품 동안 한 번도 작품 발표 소식을 주변에 널리 알리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인스타그램도, 결과에 대한 감사의 사의 표시입니다. 그 이유가 뭘까 생각해 보니, 구준엽 씨의 본업은 지금 DJ입니다. 그리고 본인보다, 오래, 전문적으로 하는 NFT 작가들이 있는데, 본업이 아닌 본인의 작품이 더 빨리, 팔리는 것이 미안해서 아닐까 생각합니다. 최대한 인기에 의해 본인의 창작물이 거래되는 게 싫은 거 같습니다. 실력으로 인정받고 싶은 거 같습니다. 아래는 올해 4월의 내용입니다. 

 

구준엽 NFT 완판
그의 감사 표시

전시회장 위치, 기간

두 곳에서 앵콜 전시회를 한다고 합니다. 이게 디지털이라, 가능한 거 같습니다. 구준엽 씨에게 더욱 큰 희소식은 삼서에서 협찬에서 따로 전시회를 한다고 합니다. 아마 자기 OLED TV 마케팅에 활용되는 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LG에서 하기를 바랍니다. 삼성은 멤버십 위주로 따로 보여주는 거 같습니다, 구준엽 씨가 참가하는 전시회는 7월 4일부터 당월 16일 까지입니다. 위치는 성수동 홍원 빌딜에서 하는데 제가 맵으로 표시해 두겠습니다. 

 

 

구준엽 NFT 전시장 기간
전시회 소식

 

 

 

찾아가는 방법  성수역 근처네요. 아래 맵 클릭 하시면 됩니다. 

 

http://kko.to/BU3g7UckA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전시회의 의미

이분의 설명을 보면,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1차 때는 컬렉터 위주로 인터넷에 경매 방식으로 끝냈는데, 이번에는 일반인들도 참가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구준엽 씨 말고, 다른 다수의 전문 NFT 창작자들이 참가하기 때문에, 새로운 미술 장르로 관심을 받고 있는 이 분야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말합니다. 기부와 저변 확대를 위한 전시회라고, 역시 인성!

 

구준엽 NFT 작품 특성

제가 이 쪽 분야에 잘모릅니다. 하지만, 그가 말한 봐도 있고 제가 느끼는 건, 다른 작가분들과 다르게 그는 자기의 작품에 자기가 원하는 음악을 창작해서, 그 작품에 가장 어울리는 음악을 입힐 수 있습니다. 이건 매우 독특하고, 경쟁력 있는 특성이며 장점 같습니다. 시각뿐만 아니라, 청각에도 그의 작품은 호소한다는 겁니다. 아래 두 작품 영상입니다. 

 

구준엽 NFT 작품

업비트 회사란

 

그의 작품은 업비트 회사의 플랫폼을 통해 판매 거래되고 있습니다. 업비트는 2017년 두나무라는 회사로 시작했으며, 카카오랑 가상 통화 프로젝트를 해본 것을 경험으로 거래소를 설립하고, 200개 이상의 비트코인을 다루는 브트렉스와 제휴하여, 다른 경쟁 거래소는 20-30개 밖에 거래가 안되지만, 이곳은 100가지 이상의 코인을 거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초기에는 빗썸이 1위였으나, 2018년에 이미 한국 1위 거래소로서 성작 했으며, 카카오가 많은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카카오 페이로도 거래가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