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준엽, 서희원, 서희제 대만 활동, 생활

구준엽 처제, 서희제 한국 방문, 유재석 식사 약속, 유퀴즈 실현 기대

by 랑카위 여행 2023. 3. 11.
반응형

구준엽 처제 서희제 씨가 오늘 3월 11일 그녀의 인스타그랩을 통해, 한국 여행 방문을 팬들에게 알렸습니다. 그녀는 평소 한국의 드라마, 음식 등을 좋아하며, 한국에 대한 애정을 자주 표시하기도 합니다. 

 

서희제 한국 방문 모습

서희제-한국-방문

그녀의 인스타그랩을 보면, 지금으로부터 7시간 전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가 사진에 노란색으로 표시한 것으로 보면, 오전에 도착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도착 후, 한국에서 처음 먹는 것이 한우입니다. 아마 대도 식당이 아닌가 싶습니다. 

 

 

반응형

 

 

 

서희제 한국 방문 영상 자료 

그녀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도착 사진, 영상 그리고, 그녀가 구준엽, 서희원 두 사람의 행복을 위해, 남모르게 많은 노력을 해 왔음을 알려주는 영상입니다. 

 

서희제 한국 방문 소식 

유재석 식사 약속 

 

작년 5월, 구준엽 씨가 유재석, 조세호씨가 참여하고 있는 높은 인기의 유퀴즈에 구준엽 씨가 출연,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 대륙, 중화권 팬들에게 많은 재미와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때, 약 1분 정도의 영상으로 유재석, 조세호 씨가 서희제 씨에게 인사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 두 사람이 한국에 오면 매우 환영할 것이고, 맛있는 음식으로 대접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게 정말로 실현될지 기대되네요. 

 

 

 

대만 탑스타 서희제, 유퀴즈 출연?

서희제 씨는 20년 동안 정상의 자리를 유지해 온, 탑스타입니다. 버버리 등, 유명 잡지 대만판 커버에도 여러번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코로나 전 한참 주가가 높을 때는 중국에서 1회 출연류가 2억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최근, 서희원, 전 남편과의 법정 분쟁이, 서로의 가정 개인사를 폭로하는 진흙탕 싸움이 되면서, 서희제 남편의 과거 바람피운 것, 그리고 서희원 전 남편이 그녀의 수면제 복용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면서, 연예인으로서 피해를 입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당돌하면서도, 재치 있는 운영으로 연예 탑 MC인데요, 그녀의 똘끼는 노홍철 씨와 막 먹는 거 같습니다. 저는 그녀가 유퀴즈에 참여하면 정말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유재석 씨도 이 기회를 잘 살렸으면 좋겠네요. 

 

 

 

 

서희제

 

서희제 씨의 MC를 보면, 노홍철, 유재석을 합쳐 놓은 듯한 인상을 받습니다. 

 

서희제 이력, 프로필

 

구준엽 처제, 서희제의 4박 5일 여정 

 

이번 일정은 꽤 바뻤던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 관광공사와의 광고 영상을 찍기 위해, 서울의 명소를 다녀야 했고, 평소 먹고 싶어던 것도 먹어야 했고, 많은 분들이 서희원, 구준엽 씨랑 오지 않은 것을 아쉬워 했는데요. 서희원 씨는 무리한 출산 시도로, 지병인 심장병이 있고, 다른 지병이 있어, 해외 여행이 힘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심장병 때문에, 그녀의 어머니가 집 근처에 살면서, 자주 확인을 하고 그랬다고 하네요. 어쨌든 다음에는 가족들과 함께 왔으면 합니다. 영상에는 4박 5일의 일정을 정리했습니다. 그녀의 한복 입은 영상, 그리고 세련된 춤솜씨도 볼수 있네요 

 

 

구준엽 처제, 한국 방문기 4박 5일 

서희제 씨의 한국 방문, 여행이 이번에 이뤄져 개인적으로 매우 기쁘네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