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준엽, 서희원, 서희제 대만 활동, 생활

구준엽 유퀴즈 출연 이유, 중국 반응 , 서희원 결혼 드레스 , 시계 브랜드

by 랑카위 여행 2022. 6. 26.
반응형

구준엽 유퀴즈 출연 이후, 중국, 대만 온라인 상에는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한 호평과 감동 그리고 지지의 글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의 반응 그리고 이번 서희원 결혼 식 때, 사용된 드레스, 시계, 신발, 옷 들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대만 날씨, 월별 기후, 여행 옷차림

 

구준엽 유퀴즈 출연 이유

2022년 3월 9일 대만에 도착한 이후, 방송 6월 23일 수요일 출연까지  약 3달이 지났습니다. 서희원 씨와 함께 두 사람은 예능 관련 프로그램,  어느 신문사와의 인터뷰를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생계를 위한 공연은 간간히 해 왔습니다. 구 부부는 매체를 이용해, 자기의 인기와 이목을 끄는 행위는 최대한 절제하며 보내왔습니다. 근데, 한국의 유명 프로그램인 유재석의 유퀴즈에 나왔습니다. 그 이유는 두 사람이 매체에 너무 나오지 않자, 많은 채널들이 과거의 자료와 부분적인 내용으로 확대해석, 부정적인 소문이 여러 개 생겼습니다. 이걸 해소하고자 그동안의 자제했던 매체 노출을 결심한 것으로 보입니다. 

 

 

유퀴즈 구준엽

 

구준엽, 서희원 결혼 관련 오해 들

서희원 씨와 시어머니와의 관계가 좋지 않을 거라는 소문이 돌았고, 거의 사실처럼, 대만에서는 인정되는 분위기였습니다. 제가 아는 그 이유 중에 하나는, 대만은 역술인이 나와 유명 인들의 관상과 사주를 파악하는 프로그램이 좀 인기입니다. 두 사람의 어머니 관상을 분석하는 내용이 있었는데, 구씨 어머니의 성격이 매우 까다로울 것이며, 그로 인해, 며느리가 맞추기 힘들 것이며, 둘의 관계는 좋지 않을 거라는 분석을 내놓았습니다. 두 사람은 전혀 매체에 나오지 않으니, 이 내용이 강한 인상을 주었고, 점점 퍼지면서, 그의 귀에도 들어간 거 같습니다. 그는 분명하게 말합니다. 20년 전에 본 적이 있고, 그녀와의 결혼을 무척 기뻐하고, 며느리를 끔찍이 귀여워하고 있다. 그의 설명으로 어느 정도 해소가 된 거 같습니다. 

구준엽 어머니 셩격
관상 분석 프로그램

 

이별에 관한 오해

둘이 이별 할 때, 서희원 씨는 그때 대세였던, 구준엽의 팬들로부터 많은 비난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어떠한 반응도 하지 않았고, 모두 안았습니다. 왜냐하며, 클론의 활동에 지장을 줄 것을 걱정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다양하게 두 사람의 이별의 이유와 생각을 말했습니다. 이번에 그는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친구, 회사, 회사 동료들,  부모님이 걱정하시는 것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이별을 결정했고, 지금 너무 후회하고 있으며, 시간이 되돌려진다면, 모든 걸 버리고, 사랑을 지킬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렇게 정리가 됩니다. 

 

서희원 이별
서희원 우는 모습

 

 

너무 충동적인 결혼이라는 비판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알려졌을 때, 가장 큰 부정적인 의견은 너무 빨리, 충동적으로 결혼을 결정 했다는 겁니다. 서희원 씨가 이혼 105일 만에 이뤄진 이혼입니다. 대만에서는 이 결혼을 모든 매체가 閃婚(번개 결혼)이라고 불렀습니다. 이걸 들을 때마다, 지병이 있는 그녀는 무척 신경이 쓰였을 겁니다. 그는 둘의 사랑은 20년 간의 사랑의 결과로 이번 결혼은 그 사랑에 대한 마침표이라고 설명합니다. 이 방송이 후, 대만, 특히 많은 분들이 비꼬았는데, 그녀의 요익를 칭찬하고, 부러워하는 콘텐츠가 홍수를 이룹니다. 

 

서희원 결혼 비평
그녀의 결혼을 비판한 연예 대 선배

 

장모와의 불협화음

결혼을 위해 대만을 도착하기 전부터, 서희원 어머니 황춘매씨가 그녀의 재혼을 무척 반대한다는 소식이 매체를 뜨겁게 달굽니다. 그리고 장모와 사위의 관계가 좋지 않을 거라는 추측이 지배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그 이후로, 아무런 소식은 없고, 그녀가 반대 의사를 분명히 밝힌 내용이 온라인상에 남아 있고, 강한 인상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는 자기 딸을 무척 사랑하는 자기를 아들처럼 대한다고 설명함으로써, 이 오해도 해결된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는 그 당시, 결혼을 반대하는 내용을 페이스북에 게재한 자료입니다. 수탉을 빗대어, 비판함

 

서희원 엄마 페이스북
서희원 엄마의 반대 포스팅

 

중국 SNS 반응

그가 이번 출연을 하기 전에는 바람피운 전 남편 왕소비를 지지하고, 서희원의 결혼을 조소하는 의견이 적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구준엽 자체를 비판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의 유퀴즈 영상을 본 많은 중국 대륙 사람들이, 구준엽의 사랑, 오해와 비난을 감수하고, 행복을 위해 용기를 내서, 결혼한 그녀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극명하게 이번 출연으로 부정적인 분위기들도, 긍정과 찬사로 바뀝니다. 특히 40대 중국 중년 여성들이 그녀의 선택을 응원하는 내용이 많이 올라옵니다. 

 

대만 입국 절차, 필요 서류 등

 

유퀴즈 중국 반응 (중년 여성)

유퀴즈 중국 반응
중국 중년 여성

 

서희원 결혼 드레스, 옷, 구두, 구준엽 시계

이번에  두 사람의 결혼 사진이 풀렸는데, 그녀가 있고, 걸치고, 신었던 옷, 소품, 신발들이 조명받았습니다. 대만 여성 탑스타로, 패션 잡지에도 많이 나왔던 그녀의 패션 맵시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지금 보니깐, 이것도 돈 주고 산 게 아니라, 대부분 협찬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갑자기 드네요. 화폐 기준은 중국 인민폐입니다. 오늘 매매 기준율을 보니 인민폐 1 = 한국돈 192원이네요. 

 

서희원 결혼 드레스 가격

 

중국 사람들의 두 사람의 사랑과 관심을 알 수 있겠네요, 이 컨텐츠는 엄청난 조회수를 올립니다. 구준엽 씨의 시계도 소개되었네요.

두 사람은 웨딩홀도, 큰 파티도 없어, 스타로서는 그래도 조촐한 결혼식을 보냈다고 평판받고 있습니다. 

구준엽 시계

 

두 사람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