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도시 여행, 날씨/대만 여행, 타이베이날씨

구준엽 한국 귀국 첫 디제잉 전주 한옥 마을 라한 호텔 풀 파티

by 랑카위 여행 2022. 5. 30.
반응형

구준엽 한국 귀국 후, 첫 디제이 공연을 합니다. 전주시에서 협찬을 하고 하나 투어에서 기획했습니다.  6월 9일 밤 8시에서 9시까지 전주 한옥 마을이 있는 라한 호텔에서 하는데요. 표가 거의 매진된 거 같습니다. 관련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구준엽 대만 생활, 서희원, 서희제 가족 , 최근 활동 정보 정리

구준엽, 서희원 결혼 이후, 대만에서는 국민 형부로 불리며, 양국 국민의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가 처음 대만 공항에 도착하는 3월 9 일부터, 한국 귀국 후, 6월 9일 최근 디제잉 소식과, 서희원

mymania7.com

 

구준엽 한국 귀국 첫 디제잉

구준엽 씨는 5월 중순쯤 미국 뉴욕에서 서희제 씨가 있는 대만을 거치지 않고, 곧바로 한국에 입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거 두 사람의 사람으로 한국 매체의 주목을 엄청 받았는데요, 제대로 한국 도착 소식을 보도하지 않아, 이걸 확인하는데 쉽지 않았습니다. 제대로 명확하게 보도하는 신문, 방송사가 없었습니다. 겨우 심태윤 씨, 같이 심양 양꼬치를 동업하는 친한 사회 동생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이 정해졌고, 심태윤 씨가 작은 인터넷 언론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그게 5월 19일쯤입니다.  그리고 약 4일 전에, 구준엽 씨의 인스타그랩에 한국 귀국 후 첫 활동인 디제잉 공연이 있다는 게 포스팅되었습니다. 딱 1장의 사진입니다. 

 

구준엽 인스타그램
전주 한옥 마을 라한 호텔 첫 디제잉 포스터

 

 

상세한 내용은 유투브 영상을 보셔도 되겠습니다. 

 

 

 

풀파티 (Pool Party)  파티 장소

이 호텔은 아름다운 전주 한옥 마을 뷰를 품고 있어서 개방 이후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었던 곳입니다. 이 기획 협찬사로 전주시에서 참가하는데요, 정말 좋은 기획인 거 같습니다. 왜냐하면, 서희제 씨와의 결혼으로 많은 화교권 사람들이 구준엽 씨의 소식을 즐겨보고 있고, 유투버를 보면, 새로운 소식이 있으면, 중화 유투버와 매체들이 실시간으로 전하곤 합니다. 아마 6월 9일 디제잉 공연 때, 특히, 대만에서 관심을 가지고 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주 한옥 마을 유투버 채널을 봐도, 영상을 잘 만들었더라고요. 2022년에 완공된, 라한 호텔은 즐거운 뜻이라는 "라온" 순 한국말과  한스런, 한을 합쳐 만든 이름이라고 합니다.  

 

구준엽 디제잉 풀파티 장
구준엽 디제잉 풀 파티장

전주 라한 호텔 정보

2020년에 4월에 완공되었으며, 총 6개의 스타일로 약 195개의 객실로 이뤄졌다고 합니다.  패밀리 객실부터, 온돌, 자녀들을 위한 콘셉트 객실까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전주 한옥 마을이 잘 보여, 처음부터 유명세를 치렀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전주 한옥 마을을 향하고 있어, 뷰가 매우 좋아 보입니다. 

 

라한 호텔 위치

북 카페가 있는 곳,

부산 기장에 있는 세라톤 호텔에 보면, 멋진 북카페 있는 게 매우 인상적이었는데, 이곳도, 차와 책을 즐길 수 있는 쾌적하고, 멋진 북카페가 1층에 있습니다. 요즘은 조용히 힐링을 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것이 추세이며,  경향이기 때문에 그런 거 같습니다. 전주 한옥 마을도 조용한데, 호텔도 조용한 분위기입니다. 이런 곳에, 디제잉 풀파티가 열린다는 게 참신한 거 같습니다.

 

전주 라한 호텔 북카페, 호텔
라한 호텔, 북 카페, 로비

 

전주 한옥 마을 유래

이곳은  후백제의 견휜이 세우 마지막 수도이자 조선을 건국한 태조 이성계의 본관으로, 천년이 넘는 오래된 도시입니다. 원래 이곳은 4대 문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일제 점령기 때,  일본의  폐쇄령에 의해 풍남문을 제외한 3개의 성문이 동시에 철거되면서 성 밖에 있던 일본인들이 도심으로 대거 유입되면서, 일본식 건물을 짓기 시작하고, 그게 유행이 됩니다. 일본식 가옥의 증가와 유행에 대한 반발로 1930년 대부터 교통과 풍남동 일대에 한옥촌을 형성하기 시작한 것이 전주 한옥마을의 유래입니다.  북촌 한옥처럼, 밀려오는 일본식 건물에 대한 반발로 생겨난, 민족정신의 발로라고 볼 수 있어, 큰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전주 한옥 마을 야경, 낮
낮과 밤

전주 한옥마을 여행  한복 사진 찍기

 

전주 한옥 마을 여행, 라한 호텔 리뷰

이곳을 다녀온 사람들의 리뷰입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을 알려드리는 것도 좋지만, 다른 여러 분들의 의견이 더 객관적으로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출처는 google map review입니다. 상업적으로 올리는 사람이 거의 없어 저는 새로운 곳을 방문할 때, 네이버 리뷰보다, 여기의 리뷰를 참고합니다. 10개 넘게 봤는데, 다 평가가 좋네요. 

 

전주 한옥 마을 여행 평가
전주 한옥 마을 평가

 

전주 라온 호텔 평가입니다. 이 호텔도 조식 빼고는 대부분 호평이었습니다. 가격, 서비스, 그리고 전망에 대해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습니다.

4 성인데, 조식에 대한 욕심은 버리는 게 즐거운 여행에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구준엽 전주 디제잉 풀파티 예매 현황

어저께 확인한 예매 현황입니다. 오늘 하나투어 홈페이지 가보니, 관련 프로모션이 없었습니다. 아마 매진이 된 듯합니다. 

 

구준엽 디제잉 풀파티 예매 매진
예매 현황

아름다운 전주 한옥마을, 신나는 디제잉 정말 멋진 1박 2일 여정이 될 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