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여행, 날씨 정보/나트랑 여행, 날씨

나트랑 2월 날씨 기온, 여행 옷, 물 온도, 수영, 유심, 호텔 가격 정보

by 랑카위 여행 2022. 12. 4.
반응형

나트랑 2월 날씨 기후는 3월, 4월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계절로 불리고 있습니다. 크게 덥지 않고, 낮은 기온도 늦봄 정도의 기온입니다. 이 달의 강수량, 여행 옷, 수영을 위한 물 온도, 유심, 호텔 가격 정보 보겠습니다. 

 

 

 

베트남 유심 구매,종류,가격과 베트남 그랩 사용법 및 주의사항 정리

베트남 유심 과 그랩 관련 정보 정리베트남 유심 구입은 어디서? 베트남 유심 칩이 없으신 분은 여행 하실 때 공항에서 사시기를 권합니다. 따로 시내가서 사시는 분도 있는데, 여행 일정이 타이

tripeditor.tistory.com

 

나트랑 2월 날씨 기온, 기상 정보

 

2월 날씨 기온 데이터입니다.  2개인데요, 하나는 오래 동안, 약 10년 이상의 기상 자료를 가지고 평균값으로 정리한 것이고, 나머지 하나는 22년 실제 기온입니다. 기후는 매년 변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22년, 그리고 기후 정리 자료를 보면, 일교차가 꽤 큽니다.  최근 동남아 기온을 보면, 전체적으로 조금 올라간 거 같습니다. 이 달의 기온은 점심 이후의 낮은 여름 온도에 가깝고, 아침, 저녁은 늦봄 기온으로 긴팔이 필요합니다. 자료를 보면, 비 표시가 있는데, 이건 월평균 강수량을 보고, 우기, 건기 기간을 함께 이해하는 게 좋습니다. 이 달은 건기입니다. 강수량 데이터를 보겠습니다. 

 

 

반응형

 

 

 

나트랑2월날씨기후

 

2022년 실제 기온 

 

1년 기후와 현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날씨 설명 영상입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과 여행 옷 참고에 도움이 되는 영상이라 공유합니다. 

 

https://youtu.be/dePQJTRe_Gs

 

 

강수량 비 정보

강수량 데이터를 보면, 우기 건기 기간이 명확이 이해되고, 강수량을 통해, 비가 어느 정도 내리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매년 다르기 때문에, 대략적인 참고로 보고, 준비를 해야합니다. 그래프에 나와 있듯이 보통 9월부터 12월까지입니다. 9월, 12월은 우기치고 강수량이 낮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원하고 비도 적당히 오고, 금방 그치는 9월, 12월이 더 좋습니다. 흐린 날이 상대적으로 많아, 돌아다니기도 좋고, 비는 맑고 깨끗하고, 금방 마르기 때문에, 보통 그냥 맞거나, 정 안되면, 현지에서 약 1-2천 원하는 비닐 우비를 입기도 합니다. 이달은 평균적으로 강수량이 매우 낮은 달입니다. 혹 비가 내려도, 잠깐 내리고 그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나트랑비정보

 

나트랑 2월 여행 옷

 

2월 여행객들의 옷차림과 위의 기온, 기후 정보를 보시면, 어떤 옷차림을 준비해야 하는지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개인마다, 온도, 습도에 대한 느낌과 반응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 명의 보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나라마다, 옷차림이 틀리기도 합니다. 더운 나라에 온 사람들은 옷을 두껍게 입고, 추운 나라에 온 사람들은 거의 여름 복장으로 다닙니다.  2월 밤에 찍은 사진과 낮에 찍은 사진 2장입니다. 그리고 아래 영상은 2월 여행 중의 풍경입니다. 분위기가 여행 옷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낮에, 스쿠버 다이빙 투어 참가도 할 수 있습니다. 냐짱 여행 때에는 걷는 경우가 많으니, 슬리퍼와 함께 가벼운 여름 운동화도 준비하면 좋습니다. 

 

 

 

 

여행 옷 참고, 낮, 저녁

 

나트랑 2월 옷

 

물 온도 수영 정보

 

나트랑 일 년 바다 물 온도 데이터입니다. 12월은 이곳에 기온이 가장 낮은 기간으로 다이빙 마니아를 제외하고는 해상 스포츠는 크게 즐기지 않습니다. 다른 투어를 많이 즐기십니다.  호텔에서, 보통, 수영을 낮에 많이 하십니다. 하지만, 아침, 저녁은 좀 쌀쌀한 기운에 거의 하지 않습니다. 유럽 사람은 종종 하고, 이곳이 베트남 자체에서도 유명한 여행지라, 많은 내국분들이 오십니다. 거의 수영을 하지 않습니다. 

 

 

유심 가격, 구매 정보

한국에서 미리 많이 구매를 하고 오십니다. 미리 구매를 하면, 가격이 더 싸고, 편하고, 도착해서, 인터넷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로 그랩을 부르고 빠르게 호텔에 도착, 시간과 노력을 많이 절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요즘에 esim도 구매할 수 있어 더 편해졌습니다. 이심은 기존 유심을 뺄 필요없이, 전화로 사용할 수 있어, 2개의 전화가 가능합니다. 물리적 유심을 구매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저렴합니다. 본인의 모바일폰이 이심이 된다면, 꼭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국내 유심도, esim으로 교환하게 될 것입니다. 최근 가격인데, 코로나 전보다, 가격이 약 30% 싸졌습니다. 유심 가격은 고정이 아니라, 갑자기 오르거나 내려갑니다. 제가 5년 이상 가격을 봐 왔는데, 올해가 가장 저렴하네요, 아마 더 내려가지는 않고 더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 가격과 비교해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베트남, 동남아 9개국 유심, esim 가격 할인 사이트 정보(10%), 이심 장단점, 설치방법, 이심 가능한 한국폰 종류

 

베트남esim가격

 

호텔 가격 최근 정보

 

최근 나트랑 호텔 가격입니다. 안에는 호스텔, 모텔, 리조트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가 지금 동남아 다른 나라에 있어, 이 나라의 환율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300을 곱하시면, 한화 1박의 가격입니다.  12월부터 3월 초까지는 아이들의 방학과 휴가로 많은 여행객이 이동, 항공료와 숙박 가격이 오릅니다. 그리고, 싸고 괜찮은 방부터, 예매가 완료됩니다. 그러나. 만약 이 달에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제일 먼저, 항공권과 숙박 예약을 하는 게 좋습니다. 가격은 변동되니, 이 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트랑 2월 날씨는 단기 여행자의 체험을

통해 여행지의 날씨를 이해하는 거 보다,
 전체적인 객관적인

자료를 통해 기후적으로 이해하고
 준비하는 게 현명한 거 같습니다.

즐거운 냐짱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