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ngkawi/랑카위 여행정보

말레이시아 황제 골프 약 9만 5천원, 랑카위 골프장 정보

by 랑카위 여행 2022. 5. 16.
반응형

말레이시아 황제 골프 즐길 수 있는 곳 중에, 9홀에 약 4만 5천 원, 18홀에 10만 원 미만이 곳이 있어 정보를 공유합니다. 랑카위라는 곳인데, 쿠알라룸푸르에서 비행기로 약 1시간이고, 현지에서는 휴양지로 중동, 유럽에 유명한 곳입니다. 왜 쌌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여행 가능한 나라 동남아 8 국가, 격리 면제, 무 비자, 날씨 정보

해외여행 가능한 나라 동남아 국가 중, 격리 면제, 무 비자 가능한 곳은 8곳으로 5월에 늘었습니다. 5월 들어 대부분의 동남아 국가들이 여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국가마다 방역 절차가 조금씩

tripeditor.tistory.com

 

말레이시아 황제 골프 최저가 랑카위 

저는 한국에서 황제 골프를 쳐 본적이 없는데, 큰돈을 들여하는 게 황제 골프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은 돈을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이곳 주민들이 골프를 치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싸다고, 시설이나, 제반 여건이 그렇게 수준 이하도 아닙니다. 고급 클럽에는 비교할 수 없지만, 초, 중등 수준의 분들이 즐기고, 연습하기에는 부족함이 없다고 봅니다. 아래 영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랑카위 골프 클럽 위치

한국이 남북으로 나뉘었다면, 말레이시아는 동,서로 나뉘었습니다. 동 말레이시아는 유명한 코타키나발루가 있고, 서 말레이시아는 수도 코타키나발루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 그대로 동서로 되어있고, 서 말레이시아 빨간 압정 큰 곳이 랑카위입니다. 그리고 클럽은 이곳이 동쪽에 있습니다. 중앙에 있는 맵이 랑카위이며, 노란색 2개는 왼쪽은 공항, 오른쪽은 제가 소개하는 Gunung raya golf club입니다. 언제나 방문해도, 특별한 시간을 잡지 않아도, 팀이 없거나, 많으면 2팀 정도가 있는 그런 곳입니다. 

랑카위, 그리고 골프장 위치

구체적인 가격 정보

여기 홈페이지 안내에 나와 있는 가격 사항입니다. Golf driving Range 라고해서 50 볼, 100 볼이 있는데, 위로 가면 드라이빙 샷을 연습할 수 있는 넓은 필드가 있습니다. 돈을 주고, 통에 공을 담아, 올라가서 마음껏, 드라이브를 연습하는 것입니다. 

Operating hours: 가장 바른 시간이 아침 7시 30분입니다. 이 시간이면, 그리 덥지 않습니다. 이 곳은 아침에는 산에서 나오는 구름에 인해, 약간 흐린 느낌을 주기 때문에, 아침 일찍 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1년 내내 날씨가 여름 기온이기 때문에, 아침, 저녁 길이의 차이가 없습니다. 여기서 치신다면 이른 시간일수록 좋습니다. 오후에는 강렬한 태양을 견디기가 정말 쉽지 않을 겁니다.

Rate: 9 holes는 159 링깃, 약 삼백원을 곱하면 한국돈으로 4만 5천 원, 약 40$ 정도입니다. 18 holes은 2배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요즘 물가가 다 올랐는데, 여기는 가격을 올리지 않은 거 같습니다. 3년 전과 똑같습니다. 

 

 

랑카위 맹그로브 투어 자연의 신비로움을 선사, 힐링에 최고 2022

랑카위 맹그로브 투어는 이 휴양지를 대표하는 코스로서 오랫동안 많은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2022년 입국이 완화되면서, 랑카위 투어 지역도 정상적인 오픈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다

mymania7.com

 

말레이시아 랑카위 골프 가격
가격 정보

 

골프채, 가방 렌탈 비용

이것도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위 그림에 맨 아래 부분에 채를 빌리는 가격 범위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팔십에서 백팔십입니다. 한국돈으로 환산하시려면 삼백을 곱하시면 대략 비슷합니다. 클럽의 경우 팔십 짜리는 오랜 사용한 느낌이 좀 확연하고, 제일 비싼 백팔십짜리는 세거 느낌이 납니다. 

가장 제일 비싼 180RM 렌탈

가장 저가의 렌탈 비용인 80링깃 채입니다. 치는 데는 아무 문제가 없는 거 같습니다. 다른 것에 비해 낡아 보입니다. 

랑카위 골프채 렌탈 비용
렌탈 골프채들

 

클럽 하우스 시설

이곳에 위의 렌탈하는 사무실과 락커, 식사를 하는 곳이 입습니다. 특히 식사하는 곳은 높은 곳에서 아래로 드넓은 자연을 바라볼 수 있어 힐링이 되는 느낌입니다.  뒤로는 식사와 음료수를 파는 작은 매점 비슷하 것이 있고, 사진과 같이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면서 휴식 및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음식값과 음료수 값도 저렴한 편입니다. 클럽하우스면 조금 더 비싸게 받기도 하는데, 일반 가게에서 파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날씨, 월별 기후, 우기 기간, 여행 옷차림 추천

말레이시아 날씨 특징은 1년 내내 여름 기온을 나타낸다는 것입니다. 연중 고온 다습하지만, 낮과 밤의 기온차가 커서, 낮에는 덥지만, 저녁에는 의외로 선선할 때도 있습니다. 기상 관련 자료를

tripeditor.tistory.com

 

말레이시아 골프장 전경
카페테리아 전경

 

아래 화장실, 렌털 및 수속 사무실, 그리고 식사와 음료 휴식을 취하는 곳입니다. 고급스럽다고 할 수는 없지만, 깨끗하고, 조용하며, 시간을 즐기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클럽 하우스 부대 시설들

 

다른 가격들

음식과 음료수 가격들입니다. 복잡하고 무거운 음식 메뉴는 없습니다. 간단하게 배를 채울 정도의 가벼운 메뉴이며, 음료수도 그렇습니다. 이곳은 술이 면세라 맥주 가격이 저렴합니다. 여기서는 한 갠에 약 1.2불 정도 받고 있습니다. 동남아 길거리를 걷다 보면, 보게 되는 그런 점심 음식을 판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클럽 하우스에서 파는 거에 비해, 저렴하게 파는 거 같습니다. 

 

 

 

랑카위, 꼬리뻬 여행 영상 정보 : 네이버 카페

랑카위, 코리뻬, 말레이시아, 태국 등 동남아 여행 정보

cafe.naver.com

 

 

말레이시아 골프 관련해서, 저렴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랑카위 골프장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