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도시 여행, 날씨/오사카날씨

오사카 1월 날씨, 기온, 입국 절차, 여행 옷, 항공권, 유심 가격 정보

by 랑카위 여행 2022. 11. 10.
반응형

오사카 1월 날씨 기온은 1년 중에 가장 낮습니다. 눈도 가끔 내리나, 상온을 유지하는 날이 많습니다. 여행 옷, 태풍 주기, 항공권, 유심 가격, 할인 정보도 알아보겠습니다. 이달은 좀 추운 기후라고 보시면 돼요. 

 

 

일본 날씨, 유심, 벗꽃 시기, 태풍 주기 주요 지역 기후 정보

일본 날씨 기후 설명을 위해 지리적으로 남단 아래부터, 북쪽까지 이곳의 유명 지역의 기후와 날씨를 정리 합니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삿포로 날씨와 기후 정보를 공유 합니다.

tripeditor.tistory.com

 

오사카 1월 날씨, 기온, 기후 특징

 

 

반응형

 

 

개인적으로 서울이 도쿄면, 이곳은 부산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대충 그렇게 생각하고 여행 옷 준비를 해도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준비를 위해, 아래 최저, 최고 기온이 있는 자료를 보시겠습니다. 초고 기온은 약 10도, 최저 기온은 영하를 표시하지 않지만, 실제로는 영하인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특히, 지수를 보시면, 아침, 저녁 일교차가 매우 심합니다. 오후에는 따뜻한데, 저녁 되면, 꽤 온도가 내려가니, 이 부분을 상기하시고, 여행 때, 옷을 챙기셔야 합니다. 아래, 여행 옷 자료를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비표시가 보이는데, 이건 강수량을 확인해 봐야 합니다.  월평균 강수량 보겠습니다. 

 

 

오사카1월날씨기온

 

 

오사카 기후 이해하기 

 

내가 여행하는 달의 기온만 보는 거 보다, 월별 1년의 기후를 이해하면, 여행 준비와 현장에서 일정을 진행할 때, 어떠한 일기 변화가 와도, 침착하게 준비하는데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 아래 월별 기후 자료입니다. 약 3분 정도네요.  도표는 기후를 정리한 건데, 지수가 평균이라 그런지 낮습니다. 월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1월 날씨 강수량

 

강수량 월 평균 지수로, 비와 눈은 이걸 보고, 판단하는 게 더 현명한 거 같습니다. 영상이면 비, 영하이면 눈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에 비 표시가 많은데, 아래 강수량 자료를 보면, 1년 중에, 강수량이 매우 낮은 달입니다. 100mm 이하면, 정말 낮은 수치입니다. 비가 살짝만 내려도, 기상대는 비 표시로 잡습니다. 보수적으로 합니다. 밤에, 새벽에, 이른 아침에 내리기도 합니다. 1월 여행하실 때, 비 걱정은 하지 마시고, 작은 우산 하나 준비하는 걸로 무방합니다. 

 

 

오사카비정보

 

오사카 1월 여행 옷

오사카 1월 날씨는 한국의 초봄 혹은 초겨울 느낌인 거 같습니다. 외출 하실 때는 페닝류가 좋은 거 같습니다. 날씨가 맑고 바람이 없으면 따뜻하기도 하나, 고 , 이른 아침과 저녁은 추위에 약하신 분은 추울 수도 있으니, 한국에 입던 점퍼류 정도 준비하시면 오사카 여행 옷차림 준비로 크게 문제가 없을 거 같습니다. 오사카 여행 옷차림 관련 사항은 아래의 사진을 참조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내복 강추합니다. 옷을 적게 입을 수 있고, 갑자기 추울 때 유용합니다. 위는 현지 주민들, 아래는 외국인 1월 옷차림입니다. 그리고 1월 풍경 영상 참고하시면, 웃 준비는 완벽하게 될 것입니다. 

 

 

 

 

일본1월여행옷

 

일본 오사카 입국 정보

11월 1일부터, 기존 정책에 새로운 사전 방역 정보 신고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이곳을 여행할려면, 반드시 미리 등록을 해야 합니다. 기존 mysoso를 대체하는 것으로, 해 보셨다면, 이건 더 쉽습니다. 앱을 깔 필요 없이, 폰, 혹은 피시로 직접 하면 됩니다. 크게 방역, 세관, 여행자 정보 3가지로 되어 있습니다. 아래 대한민국 외교부 11월 10일 일본 입국 최근 절차 정보입니다. 
더 상세한 자료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visit japan web 등록을 하지 않으면 탑승이 불가능합니다.

 

일본 visit japan web 등록 방법 상세 정보 

 

일본입국절차-오사카

 

오사카 항공권 가격 참조

 

 

 

 

 

2023년 오사카 항공권 가격 참조입니다. 1월 27일 평일 편도 1인 가격입니다. 왕복 가격은 2를 곱하시면 거의 비슷합니다. 참고로 1월 20일 구정 연휴전의 비행기 표 가격은 2-3배 정도입니다. 지금 11월 10일 확인한 상태입니다. 구정 일이 가까워질수록 가격은 더 오를걸으로 보이네요. 참고로 1월은 여행 피크 시즌입니다. 아시아 국가의 겨울 방학, 유럽인들의 대규모 여행 시즌이 시작됩니다. 

 

 

 

오사카 여행, 유심, esim 구매 팁, 가격 참고

 

한국에서 온라인 구매가 가장 싸고 편합니다. 특히, esim 기능을 지원하는 폰이시면, 이심을 강추합니다. 매장에 갈 필요없이, QR 코드를 폰으로 읽어 주기만 하면 개통 완료되며, 기존의 한국 심카드는 뺄 필요 없이, 여행 중에 회선을 켜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 문자 많이 오면, 정말 편합니다. 가격도 물리적 심카드를 쓰지 않기 때문에 더 싸고요, 아래는 십 퍼센트 할인이 된 가격입니다. 지 마켓, 쿠팡보다 더 싼데요. 가격은 거의 비슷한 거 같습니다. 다만 데이터양, 전화 송수신 기능, 사용하는 일수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나는 거 같습니다. 해외 유심 가격이 몇 달 보다, 매우 저렴해졌습니다. 가격은 변동합니다. 12월 성수기 되면, 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일본, 대만, 마카오, 홍콩 유심, esim 할인 사이트 정보, esim 장점, 구매시 유의점, 지원 폰 종류 

 

오사카유심

 

오사카 1월 날씨 여행 정보였습니다. 행복한 여정이 ....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