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도시 여행, 날씨/오키나와 날씨

오키나와 3월 날씨 기온, 옷차림, 태풍, 벚꽃 개화, 수영 정보, 유심, 호텔 가격

by 랑카위 여행 2023. 1. 5.
반응형

오키나와 3월 날씨 예상 그래프

 

1월과 2월 벚꽃 시즌을 거쳐, 이곳은 3월은 완연한 봄의 기운입니다. 수영장들은 3월 말에 개장하지만, 제대로 여름 기분으로 수영을 하려면 보통 4월 말부터 봅니다.  3월 초는, 초봄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는데, 비가 오거나, 바람이 불면 꽤 쌀쌀합니다. 아래는 오키나와 3월 날씨 기상대 예상 그래프입니다. 비 오는 날은 거의 맞지 않으니,  단순한 참고로 하시기 바랍니다. 밑의 비 관련 강수량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히 정리하자면,  따뜻한 편이지만, 여전히 쌀쌀한 기온이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최저, 최고 기온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2023년 일본 벚꽃 개화, 만개 시기, 벚꽃 여행 명소 도시별 정리

2023년 일본 벚꽃 개화 시기 예보가 최근 이번 달에 발표되었습니다. 일본 국토교통성 산하 조직에서 매년 12월 시작쯤에 발표를 합니다. 그리고 내년 6월까지 꾸준히 시기를 업그레이드합니다.

tripeditor.tistory.com

 

 

오키나와 3월 날씨 기온

 

오키나와 월별 기후 

여행을 하실 때 4박 5일 이면, 4박 5일 동안  혹은 그 달만의 날씨를 보시는데 전체 기후를 이해하고 가시는 게 여행에 매우 유익합니다. 요즘은 이상 기온도 있고 해서, 기온이 갑자기 바뀌면, 당황하기도 합니다. 오키나와 날씨를 전체적으로 월별로  정리한 영상이 있네요. 

 

 

 

오키나와 습도

 

오키나와 3월 날씨 습도는 낮은 편도, 높은  편도 아닌거 . 서울의 봄, 가을 습도보다 약간 높은 편입니다. 습도와, 기온이 높지 않아, 이 달은 걸어 다니며 여행하기 좋은 시즌입니다. 이 달의 평균 습도는 약 70% 미만입니다. 초봄의 한국보다 조금 높은 편입니다. 습도가 더 높기 때문에, 체감 온도에 좀 더 영향을 줍니다. 즉 더운 기온은 더 덥게, 낮은 기온은 더 춥게 느끼게 합니다. 습도는 기온이 실제로 어느 정도인지 파악하기 위해 보는 자료입니다. 위 파란색 선이 오키나와, 빨간 도쿄, 검은색이 오사카 습도입니다. 

 

 

오키나와3월날씨습도

 

오키나와 태풍, 비 강수량

 

 

섬 주변의 지역들의 특성중에 하나가, 꾸준히 비가 내리는 거 아닌가 싶습니다. 대신 푸른 자연이 잘 있는 거 같습니다. 3월부터 비가 종종 내립니다.  강수량은 약 150mm로 작은 비들이 내리는 형태입니다. 통상적으로 해양스포츠는 보통 5월부터 10까지 합니다.  스쿠버 다이빙처럼, 옷을 입고 하는 건, 1년 내내 합니다. 수영은 보통 4월 말부터 시작합니다. 물론 3월 초부터 개장하는 수영장이 있지만 쌀쌀해서, 3월은 수영을 일정에 넣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키나와 태풍 방문은 보통 5월부터 시작합니다. 비와 태풍 걱정이 없는 여행 적기로 보셔도 좋습니다. 비가 전혀 내리지 않으면, 현지의 아름다운 자연이 유지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오키나와비강수량

 

 

오키나와 수영 물온도 

 

오키나와 수영 물온도 정보입니다. 2,3월이 바닷물 온도가 가장 낮은 달입니다. 일상적인 바다 수영은 힘들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추위를 덜 타신다면, 호텔 풀장은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키나와 3월 옷차림 

 

보통 여름 휴가를 많이 이용하게 되어, 여름에만 방문해서 그 지역은 1년 내내 더운 곳인 줄 알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홍콩, 마카오가 1년 내내 더운 곳인 줄 알았었습니다. 오키나와 3월 날씨 봄으로 가는 길목으로 여전히 쌀 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초봄, 가을의 옷차림이 적당 합니다.  아래 오키나와 3월 날씨 옷차림 사진을 공유하오니, 짐과 복장을 준비할 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3월 풍경 영상 자료입니다. 함께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키나와3월날씨여행옷차림

 

 

 

오키나와 벚꽃 여행명소 

 

오키나와 벚꽃은 매우 일찍 시작하는 편 입니다. 보통 1월에 시작하며 매년 조금씩 틀립니다. 10년 동안의 개화 만개 데이터를 정리한 자료를 공개하오니, 여행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벚꽃 여행 명소로는 여러 곳이 있으나 보통 1 Nakijinjo ato 2) Nago chuo Park 3) Yogi Park 4) Yae-dake 5) Kakazu Takadai Park 등이 있습니다. 아래 오키나와 여행 명소 영상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라요. 

 

 

오키나와 벚꽃 여행명소

 

벚꽃 개화시기는 보통 1월 말에서, 만개는 2월초로 보고 있습니다. 2023년 개화, 만개 예보입니다. 계속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 때가 아니니 참고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오키나와벚꽃개화시기

 

 

오키나와 유심, esim 구매 방법 

인터넷을 통해, 한국에서 미리 구입하는게 더 경제적이고 편합니다. 현지 공항에 도착, 심카드 고르는 것도 시간과 노력이 꽤 듭니다. 아래는 참고 가격입니다. 일본 공항에서 구매하는 거보다 더 저렴합니다. 유심, 포켓 와이파이 선택에 대해 고민하시는데, 2명이면, 각자 유심을 사도 좋고, 3명이면 2개를 사는 게 좋습니다. 통신은 여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경우에 대한 보험이라고 생각합니다. 포켓 와이파이는 휴대가 귀찮고, 혹시 잃어버리기도 하고, 저는 유심을 권합니다. 포켓 와이파이는 도시락이 유명합니다.  폰에  esim 기능이 있으면, esim 강추합니다. 정말 편합니다. 더 싸고요. 

 

대만, 홍콩, 마카오, 일본 유심, esim 가격, 할인 사이트 정보(10%), esim 상세 설명, 설치 방법 

 

일본esim가격

 

오키나와 호텔 숙박 가격  

 

오키나와 호텔, 숙박 가격 최근 정보입니다. 알아본 시점이 1월이라 지금은 피크 시즌에 속합니다. 일본의 하와이로 불리는 이곳은 방학기간에 일본 분들도 많이 방문하십니다.  가격은 매일 소폭 변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 달은, 항공료의 가격도 내려갑니다. 

 
 
 
오키나와호텔,숙박가격
 
 
 

오키나와 3월 날씨 정보 공유 였습니다.
블로그 상에 며칠 있었던
체험을 참고로 하는 거보다, 전체적으로
 오키나와 날씨를 이해하는계

현지의 다양한 날씨 변화에 대처하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감동이 있는 오키나와 여행이 되기를 바랍니다...

 

말레이시아 29박 30일 자유여행 정보 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