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IT, 통신, 미용, 레저

외국인 유심, 심카드 가격, 서비스 후불, 선불 비교 5개 회사

by 랑카위 여행 2022. 11. 5.
반응형

외국인 유심, 심카드 가격, 가입 방법은 한국에 장기적으로 생활하시는 외국인 분들이 필수적으로 알고 싶어 하는 정보입니다. 최근 4월 약 5개 회사의 가격 정보와 가입 방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외국인 핸드폰, 휴대폰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외국인 유심 심카드 가격  (후불)

후불제 통신 카드 제품들이 가격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선불보다 장기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가격적으로 더 많은 혜택을 줍니다. 하지만, 최소 3개월 이상 사용을 하는 조건입니다.  오늘 소개할 통신 카드 회사들은 후불제 다섯 개 업체, 선불제 1개 업체입니다. 통신사 사정으로  매일 가격 정책이 변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 참고하셔서, 절대 자료보다는, 참고 자료로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을지로 3가 역에 있는 전문 심카드, 유심 판매업체입니다.  비대면으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택배로 보내주며, 급한 택배가 아니면, 이곳에서 부담을 한다고 하네요

 

외국인 전문 통신 카드 매장

 

외국인 유심, 심카드 구입 방법

 

일단 크게 2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단기 여행자이냐(3개월 미만), 장기 체류자이냐(3개월 이상)입니다. 단기 체류자는 외국인 등록증이 없기 때문에, 원칙적으로 가격 혜택이 있는 선불, 후불 유심, 심카드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아래 소개하는 통신 상품들은 장기 체류자들을 위한 아이템들입니다. 구매를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조건이 필요합니다. 

 

1) 외국인 등록증 (ARC: Alien Registration Card)

2) 요금을 지급할 수 있는 은행 계좌 (후불), 선불은 자기가 계좌에 송금

 

방법

1) 인터넷을 통한 가입. 플랫폼에서 본인이 직접 등록 (외국인이 직접 하기에는 힘듦), 매장 직원이 도와주기도 함

2) 매장을 방문해서 신청서 작성해서 가입 (매장 직원이 도와줌)

3) 필요한 서류를 스캔해서 보내줘서, 매장에서 가입을 해줌 (신뢰할 만한 매장이어야 하므로, 최소 3년 이상 된 매장을 권장)

 

 

외국인 유심, 심카드 가격, 서비스 종류

5개의 회사 가격 정보를 공유합니다. 가격이 높은 것은 데이터 서비스 양이 많은 것이고, 낮은 것은 데이터 서비스 양이 적은 것이 보통입니다. 또한, 업체들이 마케팅을 위해 단기적으로 가격을 낮게 쳐서 고객을 모으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회사의 상품을 구매하는 게 상책입니다. 매달 가격 정책이 변하니, 여러 회사의 제품을 비교해서 구입하는 게 좋습니다. 아래 5개의 업체 중에 Sky life의 제품이 제일 좋은 거 같습니다. 해서 먼저 소개를 합니다. KT 망을 이용하는 업체입니다.  보통 가입비와 유심비를 받는데, 이게 또한 면제입니다. 

 

외국인-유심-구입방법
후불제

프리티

이 업체도 좋은 게 가입비, 유심비가 면제입니다. 아래 QOS Quality of Speed로 데이터 속도를 나타냅니다. 1 Mbps면 제 경험상으로 유튜브 정도를 보는 데는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외국인-심카드-가격
프리트 가격 정보

 

KT M 모바일 

서비스 상품이 다양하고, 가격을 싼 것이 많아서, 많은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지금 보니, 조건이 좀 박 박해 진 거 같습니다. 최소 7개월 이상 사용을 해야 하고, 가입비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4900원, 7100원, 8900원 저가 상품이 있어, 장기적으로 쓰신다면, 그리 나쁜 조건은 아닌 거 같습니다. 가장 다양한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외국인-유심-가격-비교
KT M 모바일 가격

Hello Mobile

 

중반대 가격입니다. 유심비와 가입비를 받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문의를 해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유튜브 등, 영상 시청이나, 평소에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13900원짜리가 베스트인 거 같습니다. 여러 업체를 한꺼번에 싸고 비싸고 가 아니라, 데이터 서비스에 따라 가격을 쪼개는 거지, 비싸다, 싸다의 개념이 아닌 거 같습니다. 

 

U+ 알뜰 모바일

전에는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비교를 해보니깐, 거기서, 거기인 거 같습니다. 몇 단 만에 보는데, 저가 상품들도 눈에 보이네요, LG 망을 이용하고 있으며, 가입비와 유심 비용을 받습니다. 근데, 매장에 따라 장기적으로 이용하는 고객에 대해, 대신 내주는 곳도 있습니다. 저렴하게 사는 제일 좋은 방법은 3군데 이상을 비교하는 거 같습니다. 매장마다, 1군데 업체의 유심, 심카드 제품을 파는 곳도 있고, 2~5군데 이상 취급하는 곳도 입니다. 

 

 

선불, 여행자용 심카드, 유심 카드

 

해외 여행 가능한 무격리, 무비자 동남아 국가 입국 정보 정리

 

 

선불이면서, 1달 이하 여행자에게도 판매하는 제품이 있어 소개합니다, 장기 이용이 아니라 그만큼 가격 혜택이 좋습니다. 하지만, 해외 여행객으로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저렴하고, 내용도 충실합니다.  단기 여행자의 경우는 여권 앞면만 있으면 되고, 장기 체류자도 마찬가지입니다. 돈을 미리 네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따로 ARC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외국인 심카드, 유심 전문 매장 

외국인 유심, 심카드 가입 신청서

주요 내용은 같고, 폼이 조금씩 틀립니다. 아래 별표가 달린 내용이 중요 내용으로, 이것만 잘 기입하시면, 쉽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남편 분이나, 친구분이 인터넷 가입을 도와주기도 하고, 매장에서 도와주기도 합니다. 아래는 외국인 전문 매장 위치입니다.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Korea mobile phone shop, Sim card, Used Phone, Second hand phone JMnet · 대한민국 상가 장교빌딩 지하 102호 KR 서

★★★★★ · 휴대폰 판매점

www.google.com:443

외국인-유심-심카드-신청서
가입 신청서, 양식은 거의 비슷함

 

외국인 선불 유심 카드 추천 

최근에 외국인 등록증이 없는 외국분 장기 거주, 혹은 단기 여행자에게 적당한 선불 심카드가 나와 소개합니다. 연락차는 아래에 있으니, 관심이 있으면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1달 이내의 여행자용으로 적당합니다. 여권만 있으면 됩니다. 

 

외국인-선불유심-단기

 

3개월 이상 거주 하시는 분에게 적당합니다. 

 

외국인-선불카드-단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