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날씨 정보

일본 골프장 회원권 가격, HK 치구사 평생 회원권 혜택 11월 완료

by 랑카위 여행 2022. 11. 22.
반응형

일본 골프장 회원권 가격, 최신 정보입니다. 최근 한국 한케이 업체가 일본 명문 골프장 치구사를 인수, 직접 영업을 하고 있고   HK 치구사 론칭 기념으로 딱 200명만 특별한 혜택 프로모션을 하는데 이게 11월에 완료한다고 합니다. 

 

 

일본 최근 입국 조건

 

 

일본 visit japan web 등록 방법, 워킹홀리데이 신청 접수 개시 정보

일본 visit japan web 등록 방법, 11월 1일부터 실시되었습니다. 기존의 mysos를 대체하는 것으로, 앱 없이, 인터넷에 직접 하는 겁니다. 워킹홀리데이 신청 접수 개시 공지도 일본 대사관에서 내렸습니

tripeditor.tistory.com

 

 

일본 골프장 회원권 가격,  HK 치구사 (ChiGuSa)란

 

약 5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있는 치구사는 1975년 칠월에 개장하여, 일본 명문 골프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 세계 유명 골퍼이며, 명예 전당에 가입되어 있는 오스트레일리아 선수 피터 윌리암 톰슨이 설계와 감수를 했고, 고바야시가 1991년 벤트 그린을 도입하여 개조도 했다고 합니다.

 

 

 

 

 

일본 골프장 치구사

 

 

 

해발 약 700미터의 고지대의 울창한 산림에 쌓여있어, 라운딩을 마치면, 어떻게 이리 깊은 산중에 이렇게 아름다운 고스를 만들었을까 하는 감탄이 나오며, 고산지대 특유의 기온으로, 여름에도 30도를 넘는 경우가 매우 적습니다.  중급 이상의 난이도로 라운딩 내내 지루함 없이 즐길 수 있고, 명문 클럽답게 페어웨이와 그린은 최상으로 관리되어 있습니다. 특히, 밤에는 산중에서 느낄 수 있는 수많은 별을 감상하는 것으로, 힐링이 충분히 됩니다.  천정 지역에서 골프를 치는 느낌입니다. 

아래는 치구사 설명 영상입니다. 

 

 

일본 골프장 필드

 

기후 특징

1

반응형

 

1

일본 남쪽 해안가 오카마야 현에 있고, 고산 지대에 형성되어 연중 온화한 날씨가 특징으로 강수량이 적어, 비오는 날이 매우 드 문니다. 특히 여름 기간에는 30도를 넘는 날이 적어, 여름에 쾌적한 골프를 즐기기에 매우 좋습니다. 남쪽에 있기 때문에 겨울 동계기간 1-3월 월평균 기온이 15도 내외입니다. 별과 숲의 안식처라는 별명도 있습니다. 벚꽃 기간인 3-4월은 최저 평균 기온이 10, 최고 기온이 20도 내외로 최적의 기후 조건을 선사합니다.  남쪽, 고산 지대의 전형적인 기후입니다. 

 

일본 골프장 환경

 

한케이 란?

 

해외골프 회원권 1위 업체로 약 18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약 2만 2천 명의 회원과 골프 회원권 전문가 큐레이션 200명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 베트남, 중국, 동남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국내, 일본 해외 골픈 전문 회원권 업체입니다. 이번에 오사카 공항에서 약 2시간 거리의 오카야마 현, 일본 명문 골프장을 인수, 직접 회원권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해서 매우 신뢰할 만한 업체 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코스 레이아웃

 

평범하지 않은 그린이나 페어웨이의 굴곡 (undulation), 그린 난이도가 최하 중급 이상, 30-40 미터의  다운힐 등, 고지대 산악 환경에서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코스의 다이나믹함을 경험을 할 수 있어, 시종일관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구릉지 대위에 친환경적으로 조성되어 이색적인 코스 레이아웃으로 기복이 풍부합니다. 도전적이며, 전략적인 샷을 구사해야 합니다. 한국의 밋밋한 코스와는 차별이 됩니다. 

 

일본 골프장 코스

 

 

펭생 회권권 특전, 교통 정보

 

일본 골프장 회원권 소개로 알려 드리는 HK 치구사 항공편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것과 무안, 대구, 청주, 부산에서 출발하는 2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인천에서는 항공으로 약 1시간 50분이 소요되고, 지방으로 오시면 약 2시간 50분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서울이 주거지가 아니면 꼭 인천 공항을 이용할 필요 없이 후자의 공항을 이용하는 게 유리하실 겁니다. 이번 론칭 프로모션에 가입하면, 픽업과 일본에서 공항 도착 비용을 평생 무료로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셔틀버스가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프로모션 혜택 상세 정보입니다. 

 

평생 회원권 가격: 실버 1000만원   ,골드 1200만원  , VIP 2400만원  

일본 골프장 회원권 혜택

 

숙소 환경, 시설 

 

티브이, 냉장고, 화장실에 욕조 시설이 방에 갖춰져 있으며, 일본 특유의 심플하면서, 깨끗한 정갈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창문을 통해 18홀의 아름다운 풍경이 다 보여,  멋진 전망을 각 방이 선사해 주고 있습니다.  객실의 숫자는 총 31개입니다.  객실안에 욕조가 있고, 따로 대중탕이 있습니다. 

 

HK 치구사 객실 환경

 

일본 골프장  음식, 식사

 

일본 여행을 몇번 가보신 분은 아실 겁니다. 특유의 깔끔함과 정갈함. 현지 음식을 좋아하시거나, 대부분 맛있게 드십니다. 소고기 샤부샤부, 소바, 튀김, 회,  도시랑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큰 탐욕이 없다면, 운동, 음식, 편안한 잠, 건강과 힐링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춘 거 같습니다. 

 

 

일본골프장-음식
일본 음식들

 

HK 치구사 주변 볼거리 

한국에서는 이곳이 있는 오키야마현보다, 효고현이 더 유명해 효고 치구사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오사카 쪽 과는 차로 2시간 거리로 하루를 빌려 오사카 여행을 할 수 있고, 주변에는 삼 대 정원에 하나로 유명한 고라쿠멘을 많이 찾습니다. 일본 고성인 오키야마 성,  서울의 북촌처럼 과거 주택가를 잘 보존한 붉은색 마을인 후키야 후루사토 무라 마을도 많이 찾습니다. 또한 고급 유명 온천도 많이 있는데, 그중에 료칸의 온천을 즐기기 위해 근처에 있는 유바라, 오쿠츠 온천을 많이 찾으십니다. 

 

HK치구사-가볼만 한 곳

 

일본 골프장 회원권 가격과 요즘 뜨고있는 HK 치구사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혹시 더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이 소식을 알려준 이영우 마케팅 본부장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라도 친절히 답해 준다고 하네요. 평생 회원권 혜택은 11월이 마지막입니다.  01020812155 (연락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