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도시 여행, 날씨/후쿠오카 날씨 와 여행

후쿠오카 11월 날씨, 비 일수, 여행 옷, 유심 할인, 숙소, 공항 교통 정보

by 랑카위 여행 2023. 10. 5.
반응형

후쿠오카 11월 날씨 기후는   한국의 봄, 가을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9월까지는 덥고, 10월은 여름의 끝이고, 11월은 완연한 가을입니다.    이곳은 아열대 기후에 속해서 비교적 따듯하면서도 뚜렷한 4계절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쿠오카 유후인 버스로 가는 방법, 유심, 항공권, 날씨, 료칸 가격 정보

후쿠오카 날씨 설명에 앞서 후쿠오카 유후인 여행 순서에 흐름에 맞춰 정보를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후쿠오카 항공권 정보 입니다. 항공권은 미리 예매 할수록 이익 입니다. 원리가, 예

tripeditor.tistory.com

 

 

후쿠오카 11월 날씨 

이달의 기후 자료입니다.  이 자료는 보통 10년 이상의 기상 데이터를 이용해, 평균 확률에 근거해, 작성됩니다. 우선, 일년 기후 정보입니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부분적이 아니라, 전체 기후를 이해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걸, 도착하는, 여행하는 날의 기상 자료로 여기는 경우가 있는 데, 이건 그냥, 이 달의 기후 성향이 어떤지 이하하는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비 표시가 보이는데, 비는 이걸로 파악하지 마시고, 다음 순서의 월별 강수량을 보고 이해, 준비하는 것을 권합니다. 비 표시가 적은데, 강수량이 높고, 반대의 경우도 해외여행을 하다 보면, 종종 있습니다.  특히 주의하실 부분은 초순, 중순, 말의 기온 차이가 큽니다. 이 때는 한국의 가을을 생각하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옷에 대해서는 아래 상세 자료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일별로 일교차가 큽니다. 위는 낮의 최고 기온, 아래는 저녁의 최저 기온입니다. 오후, 저녁의 기온으로 보시고 준비하셔도 되겠습니다. 

 

반응형

 

후쿠오카 11월 날씨

 

 

후쿠오카 갈 볼만한 곳 7군데, 한글 지도 

후쿠오카 비 일수 

 

강수량, 비 일수 자료입니다. 매년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이 곳의 비 성향을 이해하는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한국도, 매년 비 예상이 틀려 장마 기간마다, 적지 않은 인명이 희생되고 재산 피해도 적지 않습니다. 10월부터, 2월까지 강수량이 매우 낮습니다. 보시면, 비 일수가 적지 않은데요. 가싱청에서는 비가 살짝만 내려도 비로 표시합니다. 비 일수보다, 강수량이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즉 이 달은 비에 대해서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되고, 작은 우산 정도 준비하면 되겠습니다. 비가 내려도, 부슬비 정도입니다. 이 달은 크게 덥지도, 춥지도, 비도 많이 내리지 않은 여행 적기라고 이해하셔도 되고, 단풍 기간으로, 국내에 많은 단풍 투어가 있기도 합니다. 

 

후쿠오카 벚꽃 시기, 여행 명소 정보 

 

 

후쿠오카 비 정보

 

후쿠오카 11월 날씨 여행 옷 

저는 서울에 거주하는 데요,후쿠오카를 한 5번 정도 방문한 거 같습니다.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건 거의 기후가 비슷한 데, 기온이 살짝 더 높다 정도의 기분이었습니다. 11월은 한국의 가을처럼 옷을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여러 설명보다, 이 달 여행자의 여행 옷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람마다, 기온, 습도에 대한 반응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의 체험 후기 보다, 저는 기온, 습도, 강수량, 그리고 여러 여행자들의 실제 이 달 여행 모습을 보고 준비합니다. 

 

 

11월 영상 정보

 

후쿠오카 11월 날씨 가을 여행 풍경

가이드의여행 - 여행! 천천히 걷는 것 | 후쿠오카 11월 날씨 가을 여행 풍경

tv.naver.com

 

각기 다른 년도의 11월 후쿠오카  여행자 

 

후쿠오카 11월 여행 옷

 

후쿠오카 유심 할인 

 

후쿠오카 공항에서 과거에는 대부분 구매했는데, 한국 여행자들은 이제, 온라인을 통해, 미리 사가지고 오십니다. 한국에 해외 여행 유심, 이심을 파는 전문 업체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약 5년 전부터, 사용한 거 같은데, 각 나라의 공항 판매가격보다, 더 싸게 팔아서, 처음에 이해를 못 했습니다. 왜 한국에서 파는 것이, 현지 공항보다 더 저렴한지. 이제 알게 된 것은, 공항은 임대료가 높기 때문에, 가격이 높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 공항도 외국인 유심 가격이 높습니다.  요즘 가격 정보입니다. 한국에서 제일 많이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저는 이 업체 유심을 주로 사용했고, 이심은 2개 업체에서 그때, 그때 선택합니다.  가격 참고 하시고, 몇 군데, 비교해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중요한 건, 가격도 있고, 판매 후, 현지에서 문제가 생길 때, 어떻게 대처하는 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본, 홍콩, 마카오, 대만 유심, 이심 가격, 할인 정보 (10~15%) 

 

 

 

후쿠오카 유심 가격

 

 

후쿠오카 공항 교통 정보 

 

후쿠오카를 주로 간 이유는 유휴인을 가기 위해서입니다. 해서, 버스를 많이 이용했습니다. 성수기 때에는 사람들이 갑자기 몰리기 때문에, 유후인 가는 버스를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하기도 했습니다. 만약 처음 방문하신다면, 공항의 교통 환경을 미리 알고 가시면 좋습니다.  공항의 중요 교통수단은 버스입니다.  관련 영상 정보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최근 11월 항공권 가격도 함께 공유합니다.  인천 공항 출발, 편도입니다. 

 

 

 

후쿠오카 11월 항공권 가격. 이 달은 명절, 연휴가 없기 때문에 비수기 이기도 합니다.

 

후쿠오카 항공권 가격

 

후쿠오카 11월 날씨 기후, 여행 정보 정리였습니다. 이 달은 여행자도 적고, 기후도 좋은 여행 적기입니다. 시간이 되시면 이 달을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