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도시 여행, 날씨/괌 날씨, 여행

7월 괌 날씨 기후, 기온, 비, 태풍 정보, 여행 옷, 휴가 기간 항공권 가격

by 랑카위 여행 2023. 5. 15.
반응형

7월 괌 날씨 기후, 기온 형태는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여름 형태로 이해하고 여행을 계획하셔도 되겠습니다.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어, 크게 덥지 않은 여름입니다. 태풍이 오는 경우가 있지만, 8,9,10월에 자주 옵니다. 여행 옷, 휴가 기간 항공권 가격 정리입니다. 

 

 

 

6월 괌 날씨, 1년 기후, 비 강수량, 여행 복장, 심카드, 숙소 가격 정보

6월 괌 날씨 기온은 1년 중에 높은 축에 들어갑니다. 이 기간은 건기 기간에 속합니다. 하지만, 한국 여름보다는 덜 덥습니다. 여행을 위한 옷차림, 비 강수량, 여행자용 심카드, esim, 최근 숙소 가

tripeditor.tistory.com

 

7월 괌 날씨 기후, 기온 

이달의 최근 괌 기온과 기후 자료입니다. 여행을 위해, 예상 자료를 보실 때에는 내가 가는 일정 기간의 날씨가 어떠할 가를 100% 정확하게 알기 위해서 보지 마시고, 내가 머무는 동안의 기후가 어떤지 이해하고, 전체 준비를 하는 참고 정도로 보시기 바랍니다. 이 지역의 기상 변화는 매우 심해, 하루 전에도 보장하기 힘듭니다. 어떤 짐들을 어느 정도 챙기면 되는지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달부터 우기 기간입니다. 한국은 비가 표시되면 1-2시 이상이 보통이지만, 이 지역은 동남아의 비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 표시가 있어도, 금방 그치고 화창한 날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비록 우기 기간이지만 화장한 날이 많고, 비가 오래 많이 내리는 날은 많지 않습니다. 태풍도 오는 경우가 있으나, 가벼운 비에 바람이 많이 부는 정도입니다. 하지만 그런 날이 많지 않고, 연착하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일반적인 안전한 여행을 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그래서 7월에 많은 한국분들이 가시고, 항공료가 상승합니다. 이건 아래에 자료를 보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괌 7월 날씨

 

괌 1년 기후 영상입니다. 첫 방문 이시면, 기후 특성을 이해해 두시면 여행에 유익합니다. 

괌 여행을 위한 날씨, 기후 정보, 옷, 비 정보 등

 

 

7월 괌  비 태풍 정보

겨울이 없기 때문에, 봄, 가을도 없습니다. 1년을 건기 우기 기간으로 나눕니다. 위 영상 1년 기온을 보시면, 거의 같습니다. 겨울이 없는 곳에 몇 년 있어보니, 사계절이 있는 거보다 훨씬 좋더군요. 특히 몸이 환절기로 부대끼지 않아, 좋습니다. 그리고 옷 스타일을 바꿀 일이 거의 없어 편해 좋았습니다. 티 3-4개로 1년 넘게 보낸 거 같네요. 2개의 월별 강수량 자료인데요. 2개를 한 이유는 강수량의 차와 주기를 좀 더 자세히 알기 위함입니다. 어떤 기상 자료는 차이가 큰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특정 연도만 다루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비는 중요한 날씨 정보이기 때문에, 저는 2개로 더블 확인을 합니다. 비가 내리는 양은 매년 다르기 때문에, 대략 어느 정도 내린다고 이해만 하시면 됩니다. 보통 7월부터 11월까지를 우기로 보고, 건기에도 비가 가끔 내립니다. 해서, 건기이지만, 다른 동남아 지역에 비해 덜 덥습니다. 7월은 8,9,10월에 비해 강수량이 적어, 개인적으로 선호합니다. 태풍 오는 확률도 낮고요. 

 

 

7월 괌 비 태풍 정보

 

 

7월 괌 날씨 여행 옷 

일년 기온이 비슷한 곳의 여행 옷은 매우 간단합니다. 여러분이 동남아에  여름 방학, 여름휴가 때 갔었을 때의 옷들을 그대로 넣으셔도 됩니다. 기온이 2-4도 더 높다고, 짐이 달라지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최고 기온이 약 30도를 넘으니, 집에 있는 여름 복장을 넣으시면 됩니다. 다만 여행 팁을 드리면, 바다 투어를 많이 하는데, 오후에 태양이 매우 셉니다.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은 챙이 넘은 모자를 준비하는 것이 좋고, 끈이 있어야, 바람에 안 날리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여성분은 안에 수영복을 입고 다니기 편하게, 원피스, 치마류가 편합니다. 남자분은 민소매 입으시면, 수영하고 돌아다니면 금방 마르고 편한 거 같습니다. 우산보다는 레인 코트가 이동에 편한 거 같습니다. 도시에서는 우산이 편하지만, 사람과 그리 부딪힐 일 없고, 많이 돌아다니기에 편한 우비류가 우산보다 편합니다.  영상 안의 옷차림과 아래 이달의 여행객, 이곳 시민들의 모습을 보시고 기온, 강수량을 고려하셔서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바다, 투어 용품 말고는 특별히 더 준비할 것은 없습니다. 

 

7월 괌 날씨 여행 옷

 

 

7월 비내리는 모습입니다. 이 정도의 비가 주로 내립니다. 세게 내리면, 또 금방 그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행에 참조하세요 

 

 

 

가이드의여행

괌 비 내리는 모습

tv.naver.com

 

 

휴가 기간 항공권 가격 

어제 본 항공권 가격입니다. 가격 자체는 매일 변동을 하니 크게 신경 쓰지 마시고, 가격 동향을 보시기 바랍니다. 뒤로 갈수록 가격이 오릅니다. 8월은 전체가 다른가 달 보다 가격이 높을 것입니다. 이유는 여러분이 잘 아실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용을 줄이고자 한다면, 멋진 계획과 함께 빨리 날짜를 정하시고, 예매를 하시는 것이 경비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이건 숙소도 같습니다. 싸고, 괜찮은 방들은 금방 나가고, 비싼 방들이 남게 됩니다. 그리고, 이 달은 할인도 하지 않습니다. 

 

7월 괌 항공권 가격

 

Esim 정보 

 

여행에 필수 품목으로 유심을 준비하시는데, esim을 적극 추천합니다. 가격이 더 싸고, 심카드를 교체할 필요없이, QR 코드를 폰 카메라로 읽거나, 코드를 폰에 직접 입력하시면 개통이 됩니다. 현지 공항에서 구입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한국 여행자 통신칩이 더 저렴합니다. 아마, 인터넷으로 판매하니, 매장, 직원 고용비 등의 비용이 감소해서 그런 거 같습니다. 해서, 한국 방문 많이 한 외국인은 인터넷에서 esim, 혹은 도착하고 나서, 유심을 구입합니다. 인천 공항은 비싸서, 단기, 바빠서, 큰 비용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많이 삽니다. 한국 해외 여행자 괌 통신침 최근 판매가입니다. 유심사, 도시락, 말톡이 유명합니다. 다 방문해 보시고, 그중에서 가장 좋은 것을 고르시면 되겠네요.

 

괌, 사이판 유심, esim 최근 가격, esim 단점, 할인 사이트 공유(10%) 

 

괌 esim 가격

 

7월 괌 날씨 기후, 기온 정보 및 여행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즐거운 여정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