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여행, 날씨 정보/호치민 날씨, 여행

호치민 3월 날씨 기온, 옷, 월간 기후, 여행적기, 강수량, esim, 호텔 가격

by 랑카위 여행 2023. 1. 17.
반응형

호치민 3월 날씨, 여행을 위한 기후를 먼저 대략적으로 보면, 여느 동남아 여름 기후와 비슷합니다. 1년 동안, 기온의 변화가 그리 크지 않고, 바다 투어 준비가 없어,  여행 준비가 좀 단순합니다. 먼저, 1년 기후 정보 3분 영상입니다. 

 

호치민 날씨, 기후 

 

호치민 3월 날씨  기온

 

베트남은 지리적으로 길게 늘어져 있어, 북쪽 하노이, 남쪽 상업의 대표 도시인 호치민은 기후적으로 차이가 좀 큽니다. 한국의 북쪽, 남쪽의 기후차 정도로 보셔도 무방합니다. 아래는 3월 기후 자료입니다. 수십 년, 간의 기상 데이터를 확률적으로 분서한 자료입니다. 매년, 그 달의 기후는 다르기 때문에, 여행자들의 단기 날씨 체험보다, 전문 자료로 만든, 기상 자료로 여행준비를 합니다. 10년 넘게 크게 문제를 느낀적은 없네요. 최고 기온은 맑은 날씨, 오후의 최고 기온, 최저 기온은 늦은 밤의 낮은 기온을 말합니다. 일교차가 꽤 있어, 낮에는 덥지만, 저녁에는 선선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끈적하고, 불쾌한 서울의 summer season보다는 편한 거 같습니다. 비는 강수량 자료를 보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비 표시가 별로 없는 것은, 이 달이 건기이기 때문입니다. 

 

 

호치민 4월 날씨 건기우기,여행적기,옷차림 및 1년기후

호치민 4월 날씨 기상청 예상 도표 4월은 호치민 여행에 있어, 매우 더운 계절 중에 하나 입니다. 한국의 한 여름보다 더 덥고 습합니다.하지만 일교차가 커서 아침과 저녁은 그럭저럭 괜찮은 거

tripeditor.tistory.com

 

호치민 3월 날씨

 

 

호치민 3월 여행 옷

 

3월 날씨 보다 더 더운 날은 4월 입니다. 지구가 전체적으로 기온이 조금씩 올라가는 거 같습니다. 오전, 오후는 매우 덥고, 습도가 높으니, 투어 참여로 일정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오후에 시장이나, 여러 곳을 걸어 다니는 일정을 하시려면, 좀 걷다가, 강렬한 태양에, 어느 카페에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고 앉아 있는 자신을 발견하실 겁니다. ^^ 동남아에 이런 말이 있습니다. "대 낮에 걸어다니는 건 여행객과 개 뿐이다". 투어가 끝나면, 보통 한국 여행객은 가장 덥고, 습한, 그리고 우기 기간이 휴가 철이라 이 때 많이 오십니다. 호치민 여행 적기 기간은 보통 기온이 낮고, 건기이며, 습도가 낮은 1월 부터 ~3월로 일반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호치민 여행 옷차림은 한국 한 여름 복장이면 됨니다. 3월 풍경 영상입니다. 이걸 보시고, 옷 준비에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매년 3월의 기후는 틀립니다. 그 달의 일별 기후도, 매년 틀립니다. 해서, 단순히, 1년의 자료를 보고, 판단하기 보다, 다년 간, 자료를 보고 판단하는 것이 더 합리적인거 같습니다. 다년 간 3월의 여행자 옷입니다. 위의 영상, 기온, 아래 사진을 종합적으로 보시면 준비는 충분하겠습니다. 

 

여행팁: 알아두면 좋은 동남아 과일 20종 몸에 좋은 효용, 많이 먹으면 생기는 해로움 정리 

 

호치민3월옷

 

 

호치민 여행 적기, 강수량 

이곳의 여행 적기는 보통 건기 기간입니다. 건기 기간은 11월부터 4월이고, 나머지 달은 우기 기간입니다. 아래, 건기, 우기의 강수량과 월별 습도 자료입니다. 건기 기간, 맑은 날이 많아, 구름이 있는 우기 기간보다 기온이 더 높지만, 호치민은 습도가 내려갑니다. 보통 동남아 지역의 습도는 평균 80%인데, 지리적인 특징으로, 습도가 많이 내려갑니다. 습도가 낮기 때문에, 체감온도가 내려가, 실제 기온보다는 덜 덥게 느껴지게 하고, 기온이 내려가면, 더 선선하게 느끼게 합니다. 

 

 

반응형

 

호치민여행적기-강수량

 

 

호치민 esim 가격 정보 

 해외 여행 esim, 유심은 도착 공항에서 구입하셨는데, 근래 몇 년 전부터는 한국에서 미리 구입을 하십니다. 가격이 더 좋고, 문제가 생기면, 해결, 환불이 더 쉽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 저도 공항에서 지체되는 시간이 아깝고, 도착하자마자, 그랩 부르고 빨리 빠져 나가기 위해, 미리 구매를 합니다. 작년 9월부터 esim 사용이 가능하면서, 해외 esim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올해 여행 때, 써 봤는데, 너무 좋네요. 개통도 빠르고, 오류률도 현저히 낮고, 무엇보다, 유심을 끼고 뺄 필요가 없이, 2개 번호를 운영할 수도 있어, 대박인 거 같습니다. 최근 가격을 참고하시고, 온라인에 베트남, 심카드, 유심, esim 치시면, 쉽게 살 수 있습니다. 한 5년 구매해 보니, 가격이 변동되거나, 저렴한 것은 조기 판매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참조하세요. 

 

동남아 8개국 심카드, esim 가격 현황, 할인 정보, esim 지원되는 한국폰 종류 

 

호치민 esim 가격

 

호치민 호텔 가격 현황  

시내 중심의 호치민 호텔 가격 현황입니다. 확인 시점은 2023년 1월 중순입니다. 12월부터 2월까지는 여행업에 있어 피크 시즌입니다. 이때, 가족 여행 등과 함께, 해외 유럽 여행자들도 많이 방문합니다. 삼월부터는 비수기에 들어갑니다. 아마 2월 말쯤에는 3월 항공료도 호텔 가격과 함께, 피크 시즌보다 내려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달에 여행 일정을 잡으신다면, 2달 전부터 천천히 채크하시면, 좋은 가격대의 3월 물건을 잡으실 수 있을 거 같네요. 

 

 

 

호치민 호텔 가격

 

호치민 3월 날씨 와 호치민 기후에 대한 정보와 데이터를

공유 했습니다. 위의 데이터와 정보는 대략적인 이해로 통해
호치민 여행의 짐과 옷차림을 준비하시는데 참조 하시고
여행 출발 일 전에, 한번 더 최신의 날씨 데이터를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감동이 있는 여행이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