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여행, 날씨 정보/나트랑 여행, 날씨

11월 나트랑 날씨, 태풍, 비 강수량, 여행 복장, 항공료, 호텔 가격, 심카드 할인

by 랑카위 여행 2022. 10. 18.
반응형

11월 나트랑 날씨 기온은 한국의 여름 기온보다 약간 낮은 여름 기온입니다. 너무 덥지 않은 여름 날씨를 좋아한다면 적기입니다.  우기 기간으로 1년 중 비가 가장 많이 내리기도 합니다. 여행에 필요한  호텔, 항공 관련 정보도 보겠습니다. 

 

 

나트랑 마사지 추천, 잘하고, 공항 픽업 가능한 곳, 날씨 정보도

나트랑 마사지 추천하려는 숍은 깔끔하고, 친절했고, 공항 픽업이 가능해 편안하게 여행을 할 수 있었던 곳의 정보를 공유하려고 해요. 그리고 카톡으로 예약 문의를 하면, 10%도 할인돼서 활용

tripeditor.tistory.com

 

11월 나트랑 날씨 

동남아 지역은 1년 내내 기온과 습도가 비슷하나, 냐짱은 다른 양상을 보입니다. 먼저 1년의 기후 정보를 공유합니다. 기후의 특성을 이해하고 있으면, 여행 중에, 날씨에 대한 스트레스가 덜합니다. 

 

 

나트랑 월별 날씨 기후 

 

 

11월의 기온은  좀 떨어지나, 여름 날씨 정도로 예상하시면 되겠습니다.  해외 유명 날씨 사이트의 자료입니다. accuweather이라는 곳으로 전 세계적으로 여행자들이 참고하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여행을 위해서는 100% 확실한 예측은 불가능하고, 기후적으로 파악하고 준비하는 형태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동남아 날씨는 더욱 그런 거 같습니다.  낮에는 한국 여름보다 덜 덥고, 저녁과 아침은  선선한 날이 꽤 있습니다.  하지만, 비 표시가 많은데요. 우기 기간이기 때문입니다.  30도가 넘는 날이 적은 것은 우기 이기 때문입니다. 태풍, 우기, 건기 기간, 강수량에 대해서는 아래 기후 지수 데이터를 보고 좀도 자세히 보겠습니다. 

 

 

베트남 택시, 그랩 사용 정보, 바가지 유형

 

11월 나트랑 날씨

 

 

나트랑 11월 태풍, 비 강수량 

 

태풍의 오래 축적된 기록을 보면, 평균적으로 일 년에 약 2-3번의 태풍이 방문합니다. 가장 많이 방문하는 달은 6-8월입니다.  최근에 가장 큰 태풍은 2018년, 11월에 방문한 태풍  도라지(Toraji)로 인해, 13명이 사망하고 4명이 실종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태풍은 항상 오는 게 아니고, 몇 년에 한번 씩 드물게 옵니다. 해서, 6월부터 11월 사이에 출발하 실 때는 태풍 정보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1-2주 전에 예보를 해주고, 등급이 낮은 태풍의 경우는 1루 정도, 바람 좀 불고, 비도 많이 내리지 않으니, 크게 걱정할 필요 없고, 선선해서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비의 경우는 여행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저는 2개의 강수량 자료를 봅니다. 자료에 강수량의 차이가 나는 데, 그건 강수량의 범위라고 이해하고, 높은 것으로 기준을 잡고 여행준비를 합니다. 11월은 비가 제일 많이 내리는 날로, 비수기이기도 합니다.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동남아 대표 과일 20종, 약 효용, 과식하면 위험한 과일 들 

 

 

11월 나트랑 태풍, 비, 강수량

 

11월 나트랑 여행  복장 

 

이 달의 여행 옷차림은 백문불여일견이라고 밑의 그림들을 보시면 금방 파악되십니다. 1년 내내 한국의 여름 기온과 비슷한 편입니다. 여행 옷차림은 간단히 한국의 여름옷차림으로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우기이니, 샌들은 필 수있은데,  고급지고 싼

샌들이 많으니, 현지에서 구매하는 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쉽게 이 달 여행 복장 이미지가 잡히실 겁니다.

남자분은 짧은 어깨 소매 옷, 여성분은 바람이 풍성하게 잘 들어오는 넓은 면 치마가 좋은 거 같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저녁은, 특히, 호텔의 에어컨으로 추울 수도 있으니, 긴팔 하나 정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1월의 참고 영상과 여행자 복장을 참고하시고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비가 자주 와서, 크게 덥지 않은 여름 기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나트랑 11월 날씨 호핑투어 풍경

가이드의여행 - 여행! 천천히 걷는 것 | 나트랑 11월 날씨 호핑투어 풍경

tv.naver.com

 

11월의 풍경, 복장 참고 

 

 

11월 나트랑 날씨 복장

 

 

11월 나트랑 항공료, 호텔 가격 

 

이달은 1년 중에 가장 비수기입니다. 원래 11월이 비수기인데, 우기 중에 비도 가장 많이 내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조용하게 힐링을 보내겠다고 생각하면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 때는 항공료도 많이 내려가고, 특히, 호텔, 리조트들이 프로모션을 많이 해, 가뜩이나 적어진 손님을 서로 뺏어오기 위해 경쟁을 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매일 항공사 별로, 가격이 변동됩니다. 대략적인 참고 정보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베트남, 필리핀, 일본 등 아시아 13개국 입국 절차, 여행 도착 비자 정보 정리 

 

 

나트랑 호텔, 리조트 숙소는 해변을 따라 쭉 분포해 있습니다. 번화가 쪽의 호텔 가격입니다. 번화가 쪽에 숙소를 정하면, 식사, 환전, 교통 등이 편해 시간, 수고가 많이 절약됩니다. 해서, 저는 첫날 2박은 시내 쪽, 나머지 2박은 조용한 변두리에서 지냈습니다. 제가 지금 남부 휴양지에 있습니다. 아래 가격에 30원을 곱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심카드 할인 정보 

냐짱 국제공항을 깜란 공항이라고 하는 데, 여기서, 환전, 심카드 구매를 하시는 데, 시내보다 비쌉니다.  심카드의 경우는 한국 인터넷을 통해 구입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특히, 요즘은 esim이 나와 심카드 교체 없이, QR 코드나, 번호를 앱 없이, 전화 설정에 등록하면 바로 개통이 됩니다. 문제가 생기면, 과거에는 대책이 없었는데, 지금은 새로운 QR 코드나, 번호를 등록하면, 새로운 심카드를 받은 효과와 같습니다. 정말 편하고, 문제 발생률도 낮습니다. 최근 심카드, esim 가격입니다. 비교 구매 참고 자료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많은 판매를 하는 업체의 가격입니다. 

 

동남아 8개국 심카드, esim 10~15% 할인 정보, 이심 설치법 

 

 

나트랑 심카드 가격

 

 

 

 11월 나트랑 날씨는 개인적으로 힐링하기 좋은, 조용히 지내기 좋은 시기라고 봅니다. 습도, 자외선 지수, 비 내리는 일수는 영상 자료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