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여행, 날씨 정보/나트랑 여행, 날씨

나트랑 마사지 추천, 잘하고, 공항 픽업 가능한 곳, 날씨 정보도

by langkawi 2022. 10. 2.
반응형

나트랑 마사지 추천하려는 숍은 깔끔하고, 친절했고, 공항 픽업이 가능해 편안하게 여행을 할 수 있었던 곳의 정보를 공유하려고 해요. 그리고 카톡으로 예약 문의를 하면, 10%도 할인돼서 활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사진과 체험 설명이에요. 

 

 

나트랑 마사지 추천 정보

 

이번 여름이 무척 더웠습니다. 그 더위를 피해 볼 려고 이번에 나트랑을 다녀왔습니다. 이것도 기온과 습도가 높았지만, 공기가 맑아서 그런지 좋은 휴양이 되었네요. 해상 투어와 여러 곳을 다니다 보니, 마음은 즐거웠는데,  옛날과 다르게 몸이 좀 피곤해서, 제가 좋아하는 마사지도 받고 3군데를 받았는데, 제일 깔끔하고 친절하고, 하시는 분이 매우 숙련되게 잘하셔서 좋았습니다. 호치민, 다낭에 비해 추천 자료가 많지 않더라고요. 

 

후기가 많던 곳

코로나 전에, 나트랑 마사지 추천 자료로 찾고 다녀왔던 곳 중에, 그렇게 제 마음에 든 곳이 별로 없었습니다. 그래서, 좀 더, 자세히 자료를 봤습니다. 제가 제일 주로 보는 게, 최근 후기가 많은 곳입니다. 그리고 과거의 후기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 비교해 봐요, 그중에, 이곳에 근래에 다녀온 사람이 가장 많고 평가도 괜찮아 예약을 했습니다. 저는 화려하지 않아도, 청결하고, 일하시는 분이 노력하게 잘하는 것을 선호하거든요. 참 여기 예약은 카톡으로 noblesspa 1004에요. 

 

나트랑-마사지-추천

 

나트랑 날씨 정보,  공항 픽업이 무료

 

나트랑 날씨는 일년 내내 여름 기온을 갖지만, 약간 쌀쌀한 기온이 있고, 우기 기간도 비가 많이 내리는 시즌이 있습니다. 계획을 세우기 전에, 전체 기후를 보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상세 정보가 있으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나트랑 날씨, 우기 기간, 여행 옷차림 정보

 

 

무엇보다고, 시내, 공항 픽업이 무료가 정말 편했습니다. 몸도 편했지만, 시간도 많이 절약할 수 있어 좋았네요. 한국은 유럽처럼 휴일이 1-2달이 아니라, 이때만큼은 시간이 돈보다, 더 소중한 거 같아요. 해서, 저는 여행 중에는 돈을 아끼는 것도 중요하지만, 시간을 아끼는 쪽에 더 비중을 둬요.  비행기 시간이 좀 애매하실 때에는 이곳을 고려해 보는 걸 추천해요.

 

 

깔끔하고 조용했던 나트랑 마사지 숍

 

시내 쪽으로 교통도 편해서 선택했지만, 가본 곳이 아니라서, 전에처럼,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 좀 걱정을 했는데, 막상 가보니,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오기 전에 봤던, 후기에는 여러 서비스가 좋아 왔다는 것이 많은데, 전체적으로 매우 디테일하게 신경을 써 너무 편안하 분위기였습니다.  특히, 픽업 서비스는 타이트한 여정에 편하고, 시간 절약을 해주게 해서 좋았네요.  외관도 심플하면서, 모던한 느낌으로 좋았는데, 내부 구주가 더 좋았어요. 엘리베이터가 있고, 샤워 시설까지 있어, 완전 제 타입이었어요. ^^

 

나트랑-마사지숍-내부

 

 할인 정보

 

한인분들이 운영하는 곳은 카톡으로 주로 예약을 하는데, 이럴 경우 할인을 해주는 곳이 많습니다. 아마, 이렇게 해서, 카톡 채널 회원도 모으고, 계속 관리하려는 것 같아요. 채널에 사람을 가입시키는 게 쉽지 않거든요. 채널 회원을 모으기 위해서는 마케팅 비용이 꽤 드는데, 그 비용 차원에서 할인을 해주는 거 같아요. 저희는 카톡 예약으로 10% 할인을 받았어요. 특히, 가족으로 4명 이상이면 Family 할인이라고 해서, 30%나 해준다고 하네요. 참 그리고 구글 review도 10% 해준데요. 근데, 중복 할인은 안될 거예요. 아마

 

나트랑 마사지 숍 내부 모습, 구조

 

딱 들어가면, 매일 청결하게 관리하는 구나라는 그럼 느낌이 확 오더라구요. 초보자가 대충 폰으로 찍어도 괜찮은 V blog가 나올 거 같네요.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나도 모르게 많이 찍었네요^^.  직원분들이 찍는데 방해될까 봐, 친절히 자리도 피해 주시더라고요, 이번에는 냐짱 마사지 추천 정보가 저한테 딱 맞았네요. 

여기는 건물에서 2층~4층까지의 전 층 공간을 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이용객과 섞이지 않아, 분위기가 조용하고, 차분해서 안마와 함께, 여행으로 피곤한 심신을 풀어주는 좋은 힐링의 시간이 되었네요. 이용하시는 분이 적지 않았지만, 공간이 넉넉해서 번거롭지 않아 좋았어요. 

 

나트랑 마사지 정보

 

 

마사지 순서

 

먼저, 여기 국 룰로 족욕부터 시작했어요, 한국 여행객분들한테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직원분이 알아서, 부드럽게 할 곳은 부드럽게, 약간 힘을 줘서 풀어줘야 할 부분은 적당히 힘을 줘서 해줘서 참 시원했어요. 많은 곳을 빨빨거리는 제 발한테 미안했는데, 고생한 발에게 충분한 상과 위로를 주는 느낌이었네요 ^^.  오일 마사지를 받을 때, 몸 구석구석까지 칠해주시고, 꼼꼼하게 해 주시니, 피곤함이 뼛속까지 사라지는 느낌이 들고, 저는 잠이 들고 말았네요. 보통, 너무 편하게 잘 받으면, 남이 몸을 캐어하지만, 잠이 든다고 하네요. 해서, 저는 하는 동안에, 잠이 들지 않으면, 그곳은 다음에 잘 이용하지 않아요. 저 만의 갬성이에요. 위치는 나트랑 노블 스타 구글에 치시면 되요. 

 

나트랑 노블스타 위치

 

물기 하나 없는 샤워실

 

물기 하나 없이 건조하게 잘 정리되어 있는 샤워실도 너무나 만족했어요. 덕분에 천천히 샤워를 즐기면서, 오일도 말끔하게 씻어내고 상쾌한 마음으로 마사지를 끝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 여행의 마지막 날을 상쾌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 행복한 기분까지 들더라고요.  겨울 또 올 생각인데, 비슷한 일정으로 편안하게 할 생각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