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도시 여행, 날씨/대만 여행, 타이베이날씨

구준엽 대만 클럽 공연 또 확 찍었다, 처제 서희제 새로운 광고

by 랑카위 여행 2022. 7. 3.
반응형

구준엽 대만 클럽 디제잉 공연이 2 번째였습니다. 7월 1일 AI club에서 열렸으며, 올해 4월 결혼 후, 첫 공연도 여기에서 열렸습니다. 그 당시 모습과 현지의 반응 그리고 톱스타 처제 서희제 씨의 새로운 코믹한 광고 영상도 함께 공유합니다. 

 

대만 입국 절차 정보

 

 

구준엽 대만 클럽 공연 소식

 

6월 말에,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NFT 출품작이 다 완판 되었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7월 1일 타이베이 에이 아이 클럽에서 디제잉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언제 돌아갔지 좀 놀랬습니다. 3월 9 일부터 지금까지, 그의 귀국과 출국이 매체에 전혀 알려진 적이 없네요. 그는 유 퀴즈에 나와 시청률이 평소의 2배가 높을 정도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쓸데없는 연예 소식 전하는 한국 연예부 기자들이 웬일인가 싶습니다 

공연 소식은 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려졌고, 현지에서는 그의 행동을 전문적으로 보도하는 많은 채널들이 있습니다. 매일 그의 인스타그램을 체크해, 나오자 마자, 1-2시간 안에 유튜브 중국은 웨이보(微博), 샤오홍슈 (燒紅書)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구준엽 인스타그램
공연 소식 인스타그램

현장의 모습

구준엽 공연 현장

 

 

공연 현지 분위기

한국 사람들도 그가 타이베이에 귀국한 걸 몰랐었기 때문에, 대한민국에 있을 거라고 막연히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공연 소식이 전해져, 큰 토픽으로 여겨졌습니다. 생각해보니, 그가 인스타그랩에 올린 것도, 공연 며칠전 밖에 안되네요. 보통 최소 일주일 이전에 올렸었습니다. 그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특징이, 상업적인 광고, 사치스러운 먹고, 마시는 속물 사진이 거의 없습니다. 다른 동료 작품 있으면 알려주는 정도, 옷 입는 걸 좋아해, 패션룩이 대부분입니다. 7월 1일 금요일 저녁 12시에 개최되었는데요. 현지 유명 방송국에서는 2시간 전부터 나와 현장 방송을 라이브로 진행, 유튜브로 송출했습니다. 전 세계 DJ 중에, 이런 관심을 받는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어찌 되었던, 다른 사람과 달리, 인기에 영합하는 게 아니라, 실력으로 인정받고 싶어 하는 그로서는 부담이 될 거 같기도 합니다. 

 

구준엽 대만, 한국, 최근 소식, 서희원, 서희제 가족 정보 정리

 

구준엽 대만 클럽
경찰들이 대기

 

또 확 찍은 대만 공연

4월에 공연도 호평이 높았습니다. 이번에는 더 큰거 갔습니다. 원래 일주일 전에 개최되기로 했었는데,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일주일 뒤로 연기되었고, 좀 어수선한 분위기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참가 인원도 매우 제한되었습니다. 이때, 결혼 후, 형부의 첫 행사라고 탑스타 처제 서희제 씨가 남편, 지인과 함께 대거 출동하고, 분위기 고취시킨다고 돈도 좀 썼었습니다. 이번에는 지인들이 참석하지 않고, 혼자만의 힘으로 공연을 진행했고, 12시에 시작, 약 1시간 정도의 공연이 마친 후, 인터넷에는 이 공연에 대한 기사들이 쏟아졌습니다. 중간에 막 나오고, 끝나자마자 또 나오고, 한국에서 받지 못하는 관심을 그는 받고 있는 거 같습니다. 기사들의 내용은 대부분 호평이었고, 많은 관객들이 지리게 잘 즐겼다고 보도하고 있었습니다. 

 

구준엽 대만 공연 보도 내요
현지 보도 내용

 

구준엽 대만 클럽 AI night club

타이베이에서 물이 가장 좋고, 돈 쓰는 거, 과시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유명 연예인, 큰 기업자 자제들이 많이 옵니다. 하지만 유명 해외 DJ를 초청, 수준 높은 디제잉을 꾸준히 선사하고 있고, 최근 세계 100대 클럽에서 50위 권으로 진입했습니다. 이곳의 사장은 Dj Junior이라고 하는데, 과거 그를 초청해서 공연을 하게한 적이 있었고, 구준엽 씨도 그를 한국에 초청 공연을 하게 한 적이 있어, 둘이 어느 정도의 친분이 깊을 거라고 예상됩니다. 어찌 되었던, 가장 유명한 곳에서 정기적으로 디제잉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타이베이 신의 구 지역에 있는데, 혹시 대만 여행 때, 가보고 싶으시면, 맵에 Ai night club 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대만 AI club 물
이곳의 물

 

공연 당시의 모습, 현지 매체 기사에는 인산 인해를 이뤘다고 보도함

 

대만 AI club 정문

 

구준엽 디제잉 공연 모습

 

그의 공연 모습 관련 많은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아래는 처음, 중간, 마지막 부분을 편집한 영상으로 그의 디제잉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처음에 빙빙빙으로 시작하며, 한국의 잘 나가는 음악도 섞으며 진행했습니다. 직접 작곡도 하기 때문에, 편곡을 다양하게 할 수 있는 게 그의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공연 시간이 금요일 12시, 황금 시간대였습니다. 복장은 공군 군용 복장과 모자를 했었고, 후반에는 더워서 그런지 위 옷을 벗고, 티셔츠를 입으 채 시연합니다. 그의 두꺼운 팔뚝에 있는 문신이 매력적으로 보이더군요. 특히 영상을 보면, 여성 팬들의 호응이 대단한 거 같습니다. 

 

 

 

 

공연 전, 대기 모습, AI club instagram. 그는 허위적인 꾸밈이 없어 좋은 듯

구준엽 인스타그램 사진
공연전 모습

 

대만 처제 서희제 소식

약 20년간 이곳 연예계서 대륙과 대만 양국 간에 큰 인기를 누렸던 그녀는, 제 개인적으로 유재석의 재치와 노련함, 그리고 노홍철 씨의 끼를 합친듯한 캐릭터인 그녀는 최근 유퀴즈에서 알려지고, 그녀가 그를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는 것들이 알려지면서, 또한, 매우 매력적인 성격의 소유자라, 언니 서희원보다 그녀에게 더 호감을 가지는 한국 분들도 많이 늘고 있습니다. 매우 코믹한 게 그녀의 특징인데요, 위의 영상 후반부에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보시기 바랍니다. 

 

대만 처제 서희제
형부의 공연을 응원했던 서희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