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도시 여행, 날씨/대만 여행, 타이베이날씨

구준엽 한국 귀국, 로데오 심양 양꼬치 지인과 한잔, 맛집 정보도 함께

by 랑카위 여행 2022. 5. 21.
반응형

구준엽 한국 귀국  소식이 심태윤 씨의 instagram을 통해 어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대만 전 국민의 큰 관심을 받는 뜨거운 인물임에 비해, 한국 매체는 거의 모르고 있는 듯합니다. 대만 매체는 그를 카메라에 담기 위해 엄청난 애를 쓰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서희원 부인과 함께 클릭수를 배로 증가시키는 마법의 키워드이기 때문입니다.

 

 

서희원 가족, 구준엽 장모의 눈물겨운 생애, 결혼을 반대한 이유

서희원 가족 중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은 그녀의 엄마, 구준엽 장모 황춘매 씨입니다. 대만 톱 스타인 동생 서희제가 20년 거친 연예계에서 정상의 자리를 유지하는 원동력은 서 가족의 사

tripeditor.tistory.com

 

그의 한국 도착 소식과 그가 지인과 만난 로데오 심양 양꼬치 맛집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적인 내용은 영상으로 보셔도 되겠습니다. 

 

구준엽 귀국 회식

 

구준엽 한국 귀국

제가 알기로는 많은 한국 방송 삼사가 서희원 씨와 결혼 스토리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줄 알았는데, 절친 동생이자, 심양 양꼬치 동업자인 심태연 씨 instagram으로 도착 소식이 전해졌고, 중소 매체로 인스타그램에 있는 짧은 내용 말고는 없습니다. 그만큼 그가 어려웠을 때, 그에게 우호적인 매체, 기자들이 별로 없지 않았나, 뇌피셜 피워봅니다. 아래는 지인들과 모여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놀랬던 점은, 유명인이 보이지 않는다는 겁니다. 따로 만나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구준엽-한국-귀국
지인과의 만남

 

로데오 맛집 심양 양꼬치

구준엽 씨가 지인들과 회식을 한 곳은 5월 1일 기존 청담동 본점에서 새로 압구정역 로데오 쪽으로 옮긴 새로 오픈한 곳입니다. 이곳은 맛집으로 유명한데, 연예인인 구준엽, 심태연 씨 때문이 아니라, 양꼬치가 저렴하고, 맛이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 두 사람이 동업 형식으로 오픈할 때가 2011년이라고 합니다. 거의 11년 만에, 더 큰 자리로 옮겼습니다. 좀 있다가 리뷰를 소개해 드릴 예정인데, 대부분의 리뷰 평가가 좋습니다. 최근 첫 개장 때, 구 부부가 보낸 화환이 큰 화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제 해외입국 RAT 신속항원검사도 가능

 

Qcode 등록방법, 인천 공항 해외 입국 신속 항원 검사 증명서 가능

Qcode 등록방법, 사이트 정보와 5월 13일 질병 관리청에서 인천 공항 해외 입국자 신속 항원 검사 증명서(RAT)로 PCR 검사를 대체할 수 있음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백신 접종 연령과 PCR 검사

mymania7.com

심태윤 심양 양꼬치
심양 양꼬치 본점

 

구준엽 동업자 심태윤 

이분은 작곡, 작사를 겸한 가수 분으로, 데뷔할 때부터, 구준엽 씨와 인연이 많았다고 합니다. 기자와의 인터뷰를 보면, 데뷰 뮤직 비디오 찍을 때, 세트 페이팅 작업 등을 하느라, 밤을 새워주기도 하고, 가게 할 때, 같이 고기 다듬기도 하고, 또한 DJ koo로 성장할 때, 옆에서 계속 지켜봤다고 하네요. 이번 조사를 하면서, 심태윤 씨가, 그를 형으로, 인간적으로 매우 존경하고, 좋아하고 있구나라는 느낌을 강하게 받으면서, 또 한 번, 그의 인간성 다시 확인하게 해 주네요. 지금 심태윤 씨는 가요계의 백종원으로 불릴 만큼 성공한 요식 사업가로 불리고 있고, 제가 얼핏 본 기사를 보면, 양꼬치만으로 매출 80억을 냈다고도 합니다. 이 분, 과거 히트곡입니다. 이거 보면 아 하시는 분도 있을 듯하네요. 

 

 

 

 

 

구준엽 심양 양꼬치 특징, 평가

여러 블로그 후기, 그리고 구글 후기를 보면, 대부분의 평가는 후합니다. 공통적인 부분은 싸고 맛있다는 겁니다. 지금 제가 알고 있는 가게는 본점 포함 3곳입니다. 경희대, 홍대, 로데오 본점입니다. 다른 곳도 있다고 합니다. 어쨌든, 연예인이 하는 곳이라는 소문이 싫어, 무리하게 분점을 늘리지 않고, 맛과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했다고 합니다. 이곳이, 두 사람의 연예인 이름으로 유명하지 않은 이유는 일단 양질의 재료 관리 같습니다. 

 

로데오 맛집 심양 양꼬치
재료

 

가격과, 평가가 좋은 메뉴

매년 1-2천 원씩, 오릅니다. 월세와 물가, 그리고 최저 시급이 오르니, 얼쩔 수 없는 거 같습니다. 음식 모습과 가게 분위기는 위의 영상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희 동네 메뉴보다는 가격이 높지만, 이게 로데오 거리의 천문학적인 월세, 그리고 1년 이하의 램을 고집하는 재료로 만든 거라면 저렴한 편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아래 보시면 못된이랑, 데리야끼에 대한 평이 많은 거 같습니다. 대부분 호평입니다. 부정적인 리뷰를 본 적이 없는 거 같습니다. 

 

 

심양 양꼬치  별미 

여러 메뉴가 다 훌륭하지만, 제가 보니 양고기 김치찌개에 대한 평가도 좋고, 새우 감바스 좋습니다. 제가 사진을 보니, 마라상궈로 표시를 잘못했네요. 옥수수 냉면, 국수는 양이 많아서 좋다고 하고, 좋아하시는 분도 있고, 별로라는 사람도 있습니다. 즉 사람은 입맛이 다양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거 같습니다. 

 

심양 양꼬치 음식 가격
메뉴

구준엽 한국 도착 후 사진들

다른 연예인이면, 별 사진이 다 뜰텐데, 거의 사진이 없습니다. 이게 온라인상에 있는 그의 귀국 후의 사진입니다. 큰 인기와 부, 그리고 실패를 맛본 사람의 겸손을 저는 그에게서 느낍니다. 

 

구준엽 한국 도착
한국 도착 후 사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