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핫야이, 꼬리뻬 여행/끄라비 여행, 날씨

끄라비 여행 홍 섬 투어, 최고인 이유, 가격, 예약 방법, 여행사 추천, 유심 정보

by 랑카위 여행 2023. 10. 25.
반응형

끄라비 여행 홍 섬 투어 후기를 공유합니다. 간단히 설명해 드리면, 제 인생에 있어 아름다운 해변, 비치의 기준을 제시해 줬습니다. 영화에서 보던 황홀하게 멋진 해변의 징수를 느끼게 해 줬습니다.  상세 정보 공유합니다. 

 

 

끄라비 나이트 마켓 위치, 가는 방법, 음식 종류, 가격, 해산물, 꿀팁 후기

끄라비 나이트 마켓 특징은 제가 다녀 본, 동남아 마켓 중에 해산물의 종류가 가장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한국분들은 중부의 방콕, 북부의 치앙마이를 많이 가는 데, 남

tripeditor.tistory.com

 

 

끄라비여행 홍섬 투어

 

끄라비 여행 홍 섬 투어 

끄라비 여행 중에 곤혹스러운 것이 어떤 투어를 가냐는 선택의 문제입니다. 왜냐하면, 이곳은 육지이면서, 아름다운 바다를 가지고 있어, 걸출한  육지 투어, 바다 투어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유명한 여행지가 육지이거나, 바디인데, 이곳은 두 곳을 모두 가지고 있고,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어 자연 친화적인 좋은 투어가 많습니다. 저는 이곳에 온 지 한 달이 넘었는 데, 여러 여행자들이 다양한 투어를 다녀오고, 물어보면, 다 Great, nice 하니, 정해진 예산에 선택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끄라비 홍섬 투어

 

 

그래도 여러 명에게 계속 물어보고, 특히, 몇 여행사를 방문하면서 물어봤습니다. 섬투어도 여러 가지이지만, 대중적으로 유명한 섬투어는 7 islands tour, 4 islands tour, Hong island tour입니다. 이 중에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것이 Hong island 투입입니다. 후기 영상입니다. 끄라비 여행을 고려한다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부분 이런 식으로 투어를 진행합니다. 

 

 

https://youtu.be/pvWFI6e285A

끄라비 홍섬 투어 

 

 

끄라비 여행 홍 섬 투어가 최고인 이유 

 

반응형

 

 

3곳을 다 나녀본 사람과 여행사 몇 곳을 방문해서 위의 3개의 섬 투어 중에 어느 것이 가장 좋냐고 물어보면, 대부분 홍 섬 투어를 추천했습니다. 여행사 사람에게 그 이유를 물어보니, 가장 멀고, 가장 비싸기 때문에 사람들이 덜 가고, 자연이 더 잘 보존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곳은 국립공원 지역으로 국립공원 보호비를 따로 내야 합니다. 해서, 일반 동남아 호핑 투어에 비해 가격이 좀 높습니다. 하지만, 가기 쉽고, 싸면 금방 파괴되는 어떤 자연 파괴의 규칙이 너무 흔해져 버린 현재에서, 차라리 비싸게 해서, 사람들에게 덜 파괴되어, 여러 후세가 본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제가 다녀 본, 이후, 왜 추천하고, 최고라고 하는지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끄라비 여행을 위한 날씨, 우기, 건기 기간, 여행 옷, 기온, 기후 호텔 가격 등 

 

끄라비 여행

 

끄라비 홍 섬 투어 가격

 

끄라비 투어 가격은 시장의 정식 가격이 있고, 그걸 중심으로 할인이 이뤄지기도 합니다. 보통 성수기인 12월에는 대부분 정식 가격을 받고 비수기 경우에는 가격이 낮아지고, 싸게 해주는 여행사도 종종 만나게 됩니다. 이 곳의 성수기는 11월 말부터 4월까지라고 합니다. 이곳을 주로 방문하는 사람들이 유럽, 중동, 인도가 메인입니다. 중국, 한국 사람은 조금씩 늘고 있는 데, 개인적으로 한국, 중국에 더 유명해지기 전에 오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끄라비

 

 

 

호찌민 시내를 다니면서 수많은 오토바이와 차를 보면서, 10년 전에 왔으면, 좋았을 텐데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유명해지고 오면, 물가는 더 오르고, 자연은 더 파괴되는 거 같습니다. 직항이 생기면, 그곳은 휴양지가 아니라, 관광지라고 저는 봅니다. 다낭, 코타키나발루가 대표적인 예인 거 같습니다.  지금 비수기인데 최고로 저렴한 가격은 1200밧 정도입니다. 미화 1달러에 35밧 잡으시면 됩니다. 만약 아이와 노인분이 계시면, 고속 보트를 권합니다. 빠르고, 더 편합니다. 대신 가격이 좀 더 높습니다. 여행사에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해산물이 풍부하고, 음식 종류도 많은 야시장 정보, 가격, 가는 방법, 위치 등 

 

끄라비 홍섬 투어

 

홍 섬 투어 예약 방법 

 

대부분 끄라비 시내 번화가에 있는 투어 여행사를 통해 예약을 합니다. 아 오낭이 이곳의 여행자들의 번화가인데, 한 20미터마다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몇 개의 여행사를 통해 문의를 하다, 가장 친절하고 세세하게 알려주는 곳이 있어, 그곳에서 많이 물어보고, 좋은 정보를 많이 얻었습니다. 맛집, 아라비카 커피 잘하는 카페, 가격 지리게 싸고, 맛있는 음식이 풍부한 전통 시장 위치, 야시장 음식 가격 위치, 여기서 꼭 사야 할 쇼핑 품목도 알게 되었습니다. 투어를 몇 개 하신다면, 현지 여행사와 좀 친해지면, 생각지 못한, 도움, 여행에 매우 유용한 정보를 쉽게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끄라비 시내 번호가 모습이고, 길을 따라 여행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약을 하면 돈을 지불하고, 영수증을 받습니다. 아침에 정해진 시간에 픽업을 오면 그 영수증을 보여주면 됩니다. 

 

끄라비 여행사 추천 

제가 많이 물어보고 이용했던 여행사입니다. 너무 고마워서 영상에도 소개를 해 줬더니, 저의 영상이나, 블로그를 보고 오는 한국 사람들에게 할인을 해 주겠다고 저랑 약속을 했습니다. 사장이 여성분인데, 본인이 소유한 건물에 여행사와 호텔을 함께하고 있어, 오랫동안 해 오던 업체고, 문제가 있으면 빨리 해결해 주고, 조금 친해지니, 많이 알려줘서 좋았습니다. 저는 이곳의 4 island tour도 이곳에서 예약했고, 드카프리오의 영화에 나온 촬영지 코 피피 교통편도 이 여행사를 통해 최근해 했습니다. 가격 때문에 여러 곳에서 하는 것보다, 한 곳에 몰아서 하는 것이 가격면에서, 그리고 예상치 못하는 여러 도움,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끄라비 여행객
부탄에서 온 부부, 정말 착한 거 같음.

 

 

 

여기 사람들이, 한 달 정도 있어보니, 그래도 순박한 면이 있습니다. 특히 이 여성문은 회교도 무슬림입니다. 가치의 근본이 자본주의처럼 돈이 아니라, 좀 영적인 거 같습니다. 시장을 가면, 무슬림 상인들은 호객 행위를 거의 하지 않습니다. 필요하면 사세요,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여행사 위치, 연락 방법 공유하오니, 필요하시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치: 시내 근처, 구글 맵 주소 :   아래 클릭 ( Ao nang newborn tour)로 검색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이메일, 담당자 이름: jariya210935@icloud.com. Nana (CEO) 

 

 

끄라비 여행사

 

유심 정보 

공항에서 구매하기도 하는 데, 저는 공항에서 못 봤습니다. 시내에 몇 곳이 있는 데,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한국 여행자분들이 그러하 듯, 한국에서 준비해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은 공항보다 저렴하고, 시내보다는 약간 높습니다. 

 

끄라비 공항

 

 

해외 여행자 태국 유심, 이심 가격입니다.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작년부터 이심을 쓰고 있는 데, 너무 편하고 좋은 거 같습니다. 가격도 더 싸네요. 특히, 오작동률이 낮고, 혹시 문제가 생기면, 새로운 코드 번호를 입력해서, 새것으로 교체할 수 있어,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태국 및 동남아 7개국 유심, 이심 가격, 할인 사이트 정보 (10~15%) 

 

끄라비유심, 이심 가격

 

끄라비 여행 홍섬 투어 정보 정리와 필요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