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여행, 날씨 정보/푸꾸옥 날씨, 여행

푸꾸옥 4월 날씨 기온, 야시장 위치, 쇼핑 품목, 비, 여행 옷, 항공권, esim 가격

by 랑카위 여행 2024. 3. 24.
반응형

푸꾸옥 4월 날씨 기온 자체는 일반적은 여름 기온이라고 이해하고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이곳은 베트남의 맨 남단에 위치한 섬으로 1년 내내 열대 기후를 나타냅니다. 여행에 필요한 야시장, 옷, 항공권 가격 정보도 보겠습니다. 

 

 

 

 

푸꾸옥 나이트 마켓 개장 시간, 위치, 쇼핑 리스트, 갈만한 곳 추천, 음식 종류

푸쿠옥 나이트 마켓 크기는 생각보다 커서, 다 둘러보려면 1시간 이상 걸립니다. 큰길을 따라 양 옆으로 가게들이 있는 데, 가다 보면, 옆으로 골목이 나오는데, 거기에도 많은 가게들이 있기 때

tripeditor.tistory.com

 

 

푸꾸옥 4월 날씨 기온 

 

해외 여행지를 방문할 때, 처음 방문하는 곳이면, 1년의 기후 추이, 흐름을 전반적으로 알고 가면 좋습니다. 기후에 대한 개념이 좀 있으면, 생각하지 못한 기상을 만나도 덜 당황하게 됩니다. 기후 정리 2분 영상입니다. 

 

 

푸꾸옥 날씨, 월별 기후, 우기, 건기 기간 강수량 

 

 

바다 지역에 잘 보존된 자연환경이라서 그런지, 다른 동남아 대도시보다는 기온이 좀 낮으나, 흐린 날이 아닌 경우는 강렬한 태양과 함께 정말 덥습니다. 아직은 건기 기간이라 비보다 구름 표시가 많네요. 여기 본격적인 우기는 5월부터입니다. 이건 아래 비 정보에서 더 자세히 보겠습니다. 동남아에서 겪었던 여름 기후라고 생각하고 여행 준비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곳 대표 투어 호핑 투어 가격, 예약 방법, 강추 !

 

 

푸꾸옥 4월 날씨 기온

 

 

푸꾸옥 야시장 위치 

 

처음에 왔을 때, 야시장 몇 개가 보여, 어디를 가야 할지 좀 헷갈리기도 했습니다. 이곳은 원래 캄보디아 땅이었다가, 캄보디아가 킬링필드 등으로 급격히 국력이 약해지면서, 현대사 기간에 프랑스등 강대국의 간섭 등으로, 베트남령으로 되었습니다. 지도를 보셔도, 베트남보다 캄보디아가 더 가깝습니다. 그래서, 이곳에 어떤 깊은 전통 큰 시장은 없고, 여행자들이 많이 모이는 시내 근처에 규모가 아주 큰 야시장이 있습니다. 다양한 해산물, 먹거리, 쇼핑 거리가 있어, 푸꾸옥 여행객은 반드시 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동남아 대표 과일 18종 몸에 좋은 이유, 부작용 정보, 희귀 과일 2종 정보 

 

푸꾸옥 야시장

 

 

 

야시장에는 음식점만 아니라, 이곳에서 살만한 각종 선물 거리도 많이 있습니다. 특히, 진주도 많이 파는데, 혹시 진주를 볼 주 아신다면 고급 가게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곳 방문 영상이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입니다. 미리 보고 가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푸꾸옥 야시장 해산물 천국 

 

 

푸꾸옥 쇼핑 품목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토산품은 Red pepper라는 후추와 진주입니다. 후추가 빨간색인데, 향이 진해서, 전 세계 요리사들이 선호하는 후추 중에 하나라고 해서, 특산품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이곳은 태풍이 거의 없기 때문에, 잔잔하고 깨끗한 바다로, 진주가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거리를 다니다 보면, 진주 가게가 종종 보입니다. 대부분, 단체 여행객들이 주로 가는 곳입니다. 저도 사고 싶었는 데, 진주 벌주를 몰라 포기했습니다. 위 야시장에서 사면, 가게보다 더 싸게 살 수 있습니다. 

 

푸꾸옥 쇼핑 품목

 

 

푸꾸옥은 오래된 역사 인문을 가진 섬이 아니기 때문에, 특산품은 크게 없습니다. 하지만, 한국이 여행객들에게 쇼핑 성지로 불리는 킹콩 마트라는 곳이 있습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해서, 돈을 쓸수록 뭔가 번거 같은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이곳의 쇼핑 품목은 한국 음식, 술, 그리고 이곳의 선물용 토속 상품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한국 여행객에게는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이보다 더 큰 쇼핑 몰을 찾기가 힘들기도 하고요.  후기 영상 공유합니다. 

 

 

 

푸쿠옥 쇼핑 성지, 쇼핑 품목 

 

 

푸꾸옥 4월 날씨 비, 여행 옷 

 

여행에 있어, 비는 일정에 어떤 결정적인 요소가 되기 때문에, 저는 보통 2개 기관의 자료를 봅니다. 기관마다, 강수량이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차이를 어떤 틀렸다는 기준보다, 강수량의 범위 정도로 이해합니다. 왜냐하면 매년 강수량은 틀리고, 기관마다 기준 자료가 틀리기 때문입니다. 아래 강수량을 보시면 4월은 건기 기간이지만, 강수량이 건기 기간보다는 좀 있는 편입니다. 보통, 건기 기간과 우기 기간 중간에 있는 달은 중간적인 성격을 보여 주는데, 4월이 그런 달입니다. 우리나라의 환절기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태풍도 없고, 강한 비가 오래 내리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비에 대한 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푸꾸옥 선세 명소, 위치, 시간 정보 

 

 

 

반응형

 

 

 

 

위의 영상 자료, 기온 등을 보셨으며, 4월 여행 옷 준비는 크게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아래 사진과 위 야시장이 작년 4월의 모습입니다. 충분한 참고가 될 것입니다. 

 

 

 

 

푸꾸옥 4월 항공권, esim 가격 

 

푸꾸옥 4월 항공권 가격 참고 자료로 출처는 네이버입니다. 저는 스카이 스캐너와 둘을 비교해서 봅니다. 사월은 항공권뿐만 아니라, 리조트 가격도 저렴해집니다. 여행객이 감소하기 때문에, 업체들끼리 여행객 확보를 위한 경쟁이 치열한 시기입니다. 우리는 좋은 데, 여기 일하시는 분들은 긴 비수기를 버티기 위해 어쩔 수 없는 거 같습니다. 특이한 것은 4월 선거 기간에 가격이 상승합니다. 이때, 대부분의 해외 비행기 티켓 가격이 높습니다.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은 거 같습니다. 

 

 

 

푸꾸옥 공항 택시 그랩 가격, 환전, 유심, 호텔, 시내로 가는 교통 정보

푸꾸옥 공항 택시 가격은 리조트 호텔 가격에 따라 틀린데요. 3군데의 거리를 보고 상세히 보겠습니다. 처음 도착하는 곳이 공항인데요, 어떤 부분을 이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이용 방법을 알아

tripeditor.tistory.com

 

푸꾸옥 4월 항공권 가격

 

 

esim 가격

 

유심 혹은 esim을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 현지에서는 esim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심카드를 팔 수 없기 때문에, 매장에서 꺼려합니다. 푸쿠옥 공항에 가면 가게들이 적습니다. 수도 공항이 아니라서, 비수기, 성수기 여행객의 차이가 너무 커서, 일반 가게들은 1년을 버티기 힘든 거 같습니다. 해서, 심카드 가게가 있다 없다 합니다. 한국에서 온라인 구매를 권하며, 가격 자료 공유합니다.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등 동남아 국가 등 유심, 이심 할인 사이트 정보 (10~15%) 

 

 

esim 가격

 

 

 

푸꾸옥 4월 날씨 기후는 비가 좀 내리고, 흐린 날씨가 종종 있어, 다른 건기 기간에 비해 덜 덥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4월 여행을 선호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