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IT, 통신, 미용, 레저

LA 총기 난사 용의자 경찰과 대치중, 사진 공개

by 랑카위 여행 2023. 1. 23.
반응형

LA 총기 난사 사건이 1월 21일 발생 했고, 최소 9명 이상이 숨진 것으로 발표 되었습니다.  정확한 발생 장소는 아사아계 주민이 주로 사는 미국 로스엔젤레스 인근 도시로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 몬테레이 파크 시내 가비 애비뉴에 있는 한 댄스클럽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LA 총기 난사 용의자 대치중

21일 발생한 사건으로, 외신 보도에 의하면 10명의 사망자와 10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1월 23일 용의자로 지목되고 있던 사람이 차량을 경찰들이 에워싸고 대치하고 있다고 보도하며, TV에서는 실시간으로 보도를 했습니다.  해당 차량은 흰색 벤츠 차량으로 위치는 로스엔젤레스 남부 토런스라는 곳이라고 합니다. 사건이 발생한 남부 몬테레이 포크 시내 가비 에비뉴에서 약 40Km로 떨어진 곳으로, 그곳의 상업시설 주차장입니다. 아래 사진의 윗 부분은 용의자의 차량이고, 밑의 사진은 용의자 차량을 에워싼 현지 경찰의  모습니다. 경찰은 장갑 차량을 이용해 앞뒤로 막고 차량 수색을 시작했습니다. 

 

 

 

LA 총기 사건 용의자 사진, 검거 관련 영상 

 

LA 총기 난사 용의자 경찰과 대치중,

 

 

용의자 사진 

사건 발생 후, 경찰은 당일 아침 초동 수사 결과를 발표했는데요, 발표 내용에는, 아시아계 남성으로 CCTV에 잡힌 남성의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용의자는 털모자와 안경을 쓰고 검은색 점퍼를 입고 있으며, 키는 약 178cm라고 밝혔습니다. 

 

LA 총기 난사 용의자 사진

 

 

LA 총격 사건 지금까지 밝혀진 정확한 내용 

현지 매체에 따르면, 첫 보도에는 댄스 클럽이라고 했지만, 가장 최신의 보도에 따르면, 춤 교습 학원이라고 합니다. 정확하게 집계는 사상자는 남자 5명, 여성 5명 사망, 그리고 10명의 부상자가 있으며, 부상자 일부는 위독하다고 하며, 부상자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목격자들의 전언에 따르면, 용의자는 자동 소총을 소지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사건 후, 다른 댄스 교습소에 들어 갔다가, 총을 뺏았기고, 달아났다고  현지 매체는 전하고 있습니다. 조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이 보고를 받고, 연방 수사국 FBI 철저한 수사를 하라고 지시했다고 합니다. 

 

LA 총기 난사 현장

 

 

아직까지, LA 총기 난사 사건의 정확한 이유와 동기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