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도시 여행, 날씨/오사카날씨

오사카 5월 날씨 기후, 여행 옷, 비 정보, 심카드, 항공권, 호텔 가격

by 랑카위 여행 2023. 3. 10.
반응형

오사카 5월 날씨 기온은 전형적인 늦 봄, 여름으로 가는 길목입니다. 4월은 전형적인 봄, 6월은 초 여름입니다. 여행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낮에는 약간 덥지만, 아침, 저녁은 기온이 내려가 긴팔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비, 여행 옷, 필수 정보 보겠습니다. 

 

 

 

일본소화제 오타이산, 해외여행 상비약으로 좋은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많이 더워져서 맨날 시원한 음식만 찾게 되는거 같아요. 먹는 것도 시원한 류로만 맨날 냉면에 냉모밀에 이런 거만 먹고 음료도 무조건 아이스 들어간 걸로 마시는데다

tripeditor.tistory.com

 

오사카 5월 날씨 기후 

오사카 5월 날씨 기후 정보로, 최저, 최고 기온이 나와있습니다. 이 자료의 출처는 accurweather 이라는 전문 기상 사이트로, 유명 해외, 국내 Potal site들이 전 세계 기후, 날씨를 소개할 때, 인용하고 있습니다. 매년, 월, 일 기후가 아래 자료와 똑같을 수 없지만, 여행을 위해 기본적으로 기후를 이해하는 것에는 무리가 없어, 저는 해외 여행 갈 때, 아래 자료와 강우량, 습도, 월별 기후를 전체적으로 보고 옷과 준비할 것을 챙깁니다. 여름에 가까워지기 때문에, 뒤로 갈수록 기온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최고 기온과 함께 기재된, 최저 기온은 이른 아침, 늦은 저녁의 기온입니다. 즉 한 낮의 최고 기온과, 저녁의 기온차가 크기 때문에, 이에 대비한 옷을 챙기셔야 합니다. 비 정보는 아래 월별 강우량을 참고하시고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오사카 5월 날씨 기후

 

1년 오사카 기후 영상입니다. 여행 전에, 이곳의 1년 기상, 기후를 이해하면, 여행에 도움이 됩니다. 

 

오사카 날씨, 월별 기후 

 

오사카 5월 날씨 비 정보 

 

 

비에 대한 예측은 기간이 길수록 틀릴 확률이 높습니다. 최소 1주일 전에 보는 것이 좋은데, 이것도 100% 맞을 확률은 낮습니다. 그래서 저는 월별 강우량을 보고 여행 대비를 합니다.  물론, 매년 틀리지는 않지만, 그래프의 곡선은 매년 비슷하게 형성을 합니다. 한국의 경우 일반적으로 7,8월에 비가 가장 많이 내리는게 쉽게 변하지 않는 것과 같은 거 같습니다. 일본 사이트의 오사카 비 정보로 월별 강우량, 비 일수 평균입니다. 매년 다르지만, 기후적으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5월은 비가 내리지만 내리는 양이 적습니다. 비 일수가 15일로 나와 있는데, 24시간 언제라도 내리기 때문에, 낮에 실제로 비를 맞는 경우는 더 적습니다. 제가 5월에 갔을 때는 보슬비가 오다 멈추는 정도 였습니다. 밤에 내리기도 했었습니다. 우산 하나 정도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5월은 태풍이 없는 달입니다. 6월부터 태풍이 방문합니다.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하기 좋습니다. 

 

 

 

 

오사카-5월날씨-비-정보

 

오사카 5월 날씨 여행 옷 

이달에 여행을 가실 때는 2가지의, 두 계절의 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 저녁에 입을 늦 봄옷, 오후에 기온이 올라 좀 더울 때 입는 여름 용 옷입니다. 2개의 자료입니다. 하나는 5월 여행 영상입니다.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오사카 유명 여행지의 모습과 그간의 여행자들의 옷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오사카 5월 여행 옷 참고 사진입니다. 위의 2개는 5월 초기, 아래 2개는 5월 말에 찍은 사진들입니다. 위의 영상과 기온,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크게 문제가 없겠습니다. 

오사카-5월-날씨-여행옷

 

 

심카드 가격 정보 

 

오사카 여행에 있어 필수 아이템인데요,  도착 공항에서 자판기 혹은, 판매숍에서 구매하셔도 됩니다. 근데, 가격이 살짝 높습니다. 한국 인천 공항고 외국인에게 파는 여행자 유심 가격이 좀 높습니다. 아무래도, 공항은 임대료가 매우 높아서 그게 반영되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한국분들은 대부분 한국 온라인 사이트에서 미리 구입합니다.  가격도 그렇지만, 무엇보다도 구입한 심카드, esim에 문제가 생기면 문자를 통해, 금방 해결, 환불을 해 줍니다. 또한 esim의 경우는 오류가 생기면, 다시 코드만 받아, 폰에 입력하면 되기 때문에, 정말 편했습니다. 3월 한국 해외 일본 심카드 가격 현황입니다. 포탈에 검색하면, 다수의 업체가 있으니,  2개 정도 더 보시고, 가장 마음에 드는 업체의 제품을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본, 홍콩, 대만, 마카오 심카드, esim 최근 가격, 할인 정보(10%), esim 사용법, 장,단점 

 

 

오사카-심카드-가격

 

 

오사카 5월 항공권 가격  

5월 5일이 금요일로 토, 일 연휴가 되기 때문에, 지금 이 기간의 해외 여행 항공권 가격이 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분들이 잘 가는 나라의   경우는 더욱 그렇습니다. 어제 확인한 가격인데, 5월 4일부터 왕복의 가격이 다른 날보다 더 높습니다. 중요한 것은 더 오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5월 5일과 예약일이 가까울 수록 비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니, 이 부분 잘 참고 하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아래는 각 항공사의 가장 낮은 가격이 나오고, 예매율에 따라, 가격은 매일 바뀝니다. 그리고 최종 계산을 하실 때, 추가 비용이 생깁니다. 

 

 

 

오사카 호텔 가격 참조 

시내 중심쪽의 호텔 가격입니다. 최근의 가격이구요. 위의 항공료와 비슷하게, 성수기, 비수기, 어떤 특수가 생기면 가격이 오릅니다. 역시, 예약, 방 판매율에 따라 변합니다. 최근 가격입니다. 만약 어린이날에 가신다면, 이 가격보다 더 높을 확율이 높을 거 같네요. 제가 해외 여행중이라, 이 나라의 외환이 적용되었네요, 삼백원을 곱하시면, 1박의 한화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오사카-호텔-가격

 

오사카 벚꽃 시기

 

매년 일본 기상청에서 벚꽃 시작과 만개 예측 시기를  발표 합니다. 개화, 만개 시기는 매년 틀립니다. 개화는 3월 말, 만개는 4월초입니다.  5월에는 벚꽃을 즐길 수 없네요.  5월에 벚꽃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삿포로입니다. 

 

오사카-벚꽃-시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