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준엽, 서희원, 서희제 대만 활동, 생활

구준엽, 서희원 20여년 재회 첫날 말없이 30분 서로 운 사연

by 랑카위 여행 2022. 8. 25.
반응형

구준엽, 서희원 두 사람의 이별, 사랑, 재회, 결혼은 한국과 대만 그리고 중국 대륙에도 많은 감동을 주었고, 국경을 넘어 많은 응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초기에는 두 사람의 결혼에  적지 않은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고, 두 사람을 매우 힘들게 했습니다. 

 

대만 입국 절차, 비자 정보

 

구준엽 서희원

 

구준엽, 서희원 결혼에 부정적인 초기 의견들

 

그는 3월 8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하나의 문장을 올리고 9일 대만 타이베이 공항에 오전 11시에 도착합니다. 그 당시의 그의 모습을 보면, 의외입니다. 그가 떠나는 날,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은 무척 행복할 것이라며 부러워했지만, 당일 도착한 그의 모습은 보면, 예상 밖으로 아주 흥분되거나, 들뜨거나, 행복에 가득 찬 모습이 아니었습니다. 저는 이 모습이 매우 의아했습니다. 도대체 왜지? 처음에 그 당시 저는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구준엽은 유 퀴즈에 나와서 20여 년 만에, 첫 재회의 순간에  둘이 부둥켜안고 약 30분 정도 울었다고 합니다. 그때, 왜 그랬는지 자기도 잘 모르겠다고 말했지만, 그때, 상황이 결혼에 녹녹지 않은 많은 어려움 문제들이 부상하고 있었습니다. 

 

대만 날씨 여행 옷차림, 벚꽃 기간, 태풍 주기 등( 타이베이, 타이중, 카오슝)

 

 

 

구준엽 대만 활동
3월9일 도착 당일

 

구준엽  장모가 평가하는 사위의 중요성

 

초기에 중국말을 못 하는 구준엽, 대만 사회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그는,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해 날로 커지는 오해, 잘못된 소문에 대해, 속수무책이었습니다. 그리고 부인 서희원은 오랜 지병인 간질병 등으로 안전을 필요로 하는 시기였습니다.  그러한 동안에, 이혼 105일 만에 이뤄진 그녀의 재혼에 대해 많은 부정적인 여론이 점점 커져가고 있었습니다. 이때, 기자와 매체에 맞서 부정적인 여론을 대부분 긍정적인 상태로 돌린 사람이 대만 처제 서희제 씨였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서희원 여동생 서희제 프로필, 알수록 매력

가이드의여행 - 여행! 천천히 걷는 것 | 서희원 여동생, 구준엽 처제, 서희제 씨의 약력, 프로필 (출생, 나이, 결혼, 가족, 수입 등)

tv.naver.com

 

구준엽 처제

 

구준엽 유 퀴즈 참여 이유

구준엽 씨는 지금까지 방송에 참여한 프로그램은 딱 하나, 유퀴즈 하나입니다. 한국, 대만 여러 번 오가면서, 많은 화재를 낳았지만, 한 번도 제대로 간단한 인터뷰가 있었던 적이 없습니다. 그는, 매체를 통해, 자신의 유명세를 유지하는 것을 원치 않으며, 지금 본업인 Dj Koo로서, Dj 실력으로 인정받기를 원합니다. 대만도, 어떠한 공식 프로그램에 나와 정식 인터뷰를 한 적이 없습니다. 다만, 카메오로 잠시 나온 적이 있을 뿐입니다. 7월에 대만 최고의 음악 시상식에 약 15분 정도 참여합니다. 그러한 그가, 유 퀴즈에 정식으로 참석합니다. 그건, 처제 서희제가 두 사람의 결혼과 사랑에 대해 설명을 했으나, 여전히, 오해가 존재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불식시키기 위해, 참여했고, 그 이후, 대만 특히, 대륙 중국에서는 많은 중년 여성들이, 이후, 105일 만의 재혼은 충동이 아니라, 행복을 위한 용기가 응원합니다.  

 

 

유퀴즈 유재석이 결혼 생활을 묻다, 구준엽이 답한다 "지금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

가이드의여행 - 여행! 천천히 걷는 것 | 최근 구준엽 씨가 유재석 유퀴즈에 출연합니다. 최근 그의 한국 귀국 1달 동안의 활동 정보 정리입니다.

tv.naver.com

 

구준엽 유퀴즈

 

 

구준엽 결혼 후 활동

 

그는 4월부터, 대만에서 Dj 활동을 시작합니다. 최고의 대만 클럽에서 시작했고, 그때는 방역 때문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대만 매체는 많은 보도를 했고, 몸이 안 좋은 언니를 대신해, 대만 톱스타 서희제 씨가 거의 불가능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남편도 함께 데려가서, 형부의 첫 공연이 빛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합니다. 지금은 대만의 유수 클럽에서 초청 제의가 밀려오는 상황입니다. 특히 7월에는 대만 음악 최고 시상식 참여, 수도 타이베이, 제2의 도시 타이중, 7월 여름 최고의 축제 가오슝 맥주 축제 그리고, 대만 아이돌 스타들과의 공연 정말 바쁜 스케줄을 소화합니다. 그리고 곧 한국으로 귀국,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황금 시간대인 금요일에 참여, 뜨거운 무대를 선사합니다. 지금, 양국을 오가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구준엽 대만 활동 정리

 

구준엽 대만 활동

 

NFT 미술계의 핫 키워드

올해, 비트코인 하락으로, 비트코인으로 거래가 되는 NFT 미술 작품이 적지 않은 타격을 입습니다. 그러나, 구준엽은 올해 2번의 NFT 작품 출품을 했으며, 모두 완판을 합니다. 여기서 그의 인성을 알 수 있는 대목이 있습니다. 그는 절대로 작품 출품 전에 이러한 사실을 광고하지 않았습니다. 인스타그램으로 NFT 그의 소식을 전하는데, 모두, 완판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입니다. 그가, 자신의 NFT 작품 출품을 알리지 않는 이유는, 자신의 인기 때문에, 미술 작품이 팔려 나가는 것을 막기 위함입니다. 그의 본업은 이제  DJ입니다. 그의 대학 전공은 산업디자인, 미술이고, 그림에 대한 애착은 계속 향유하고 있었지만, 전문 NFT 작가들을 배려하는 차원으로 자신의 출품을 알리지 않는 거 같습니다. 아래는 중국 대륙 NFT 전문가가 그의 작품을 실제로 보고, 감상 내용 영상입니다. 

 

구준엽 NFT

 

중국에 소개되는 그의 NFT 작품 소식

 

 

대만의 아이돌도 좋아하는 한국 중년  스타

 

대만에는 오견정 "五堅情 “ 5인조 아이돌 스타가 있습니다. 7월 말에 그들과 약 15분 넘는 공연을 함께합니다. 이때, 대만 매체와 중국 SNS는 클론 때와 비교해 전혀 손색이 없는 춤과 노래에 많은 감탄을 했고, 결혼 후, 회춘했다느니, 결혼 후, 더 젊어졌다, 더 생기가 생겼다는 찬사를 보냅니다. 구준엽, 서희원 씨는 초기 결혼은 정말 쉽지 않았지만, 그걸 극복하고 지금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듯합니다. 

 

오견정과 공연

구준엽, 서희제 관련 정보 정리였습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