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도시 여행, 날씨/대만 여행, 타이베이날씨

대만 심카드, 유심, esim, 가격, 호텔 숙박 가격 정보

by 랑카위 여행 2022. 12. 27.
반응형

대만 심카드, 유심, esim 가격은 일본, 홍콩에 비해서 저렴한 편입니다. 아마 적은 인구에 현지 통신사간 경쟁이 심해서 그렇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대만 통신사 정보, 여행을 위한 기후, 호텔 숙박 가격 정보도 함께 보겠습니다. 

 

 

 

대만 날씨, 타이베이, 타이중, 가오슝 기후, 태풍, 여행옷차림, 유심, 벚꽃 시기

대만 날씨 이해를 위해 북쪽이 타이베이, 중부의 타이중, 남쪽의 가오슝의 날씨와 기후를 이해하면 될거 같습니다. 한국으로 치면, 서울, 대전, 부산의 기후를 이해하는 것과 같은 거 같습니다. 1

tripeditor.tistory.com

 

대만 심카드 가격 

 

요즘은 인터넷이 잘 되어서,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수령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크게, 여행자분들은 인터넷을 통해, 대만 심카드를 예약해서, 현지 타이베이 공항에서 수령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Klook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구매를 할 때, 수령일을 정하고, 바우처를 보여주고 심카드를 받는 방식입니다.  먼저 한국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대만 심카드 가격입니다. 결제를 하면, 타이베이 공항에서 받는 형식입니다.  대만 심카드 가격으로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가격 기준은 3일이며, 가격은 11600원입니다. 인터넷으로 결제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대만심카드가격

 

주의점: 여기서 무제한 데이터의 의미가, 정해진 한도 데이터를 쓰면, 속도가 느려지는 무제한인지?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Klook은 외국 회사가 만약 문제 발생 시, 대응이 느립니다. 

 

대만 공항 유심 파는 곳 모습 

 

 

대만 유심  가격 (온라인)

한국 온라인 사이트의 대만 유심, esim 가격입니다. 일본, 홍콩보다 좀 저렴합니다. 대만에는 3개의 대표 통신사와 2개 정도의 작은 통신사가 있습니다. 아래는 3개의 통신사 중에, 상품 구성도 괜찮고, 가성비 좋은 것이라 생각해 정보를 공유합니다. 1위 업체는 아니고 2-3위 업체로 보입니다. 이 정도면, 시내와 변두리 웬만한 곳은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1위 업체의 것이 몇 천 원 더 가격이 높습니다. 가격 기준은 3일이며, 기본 데이터는 1G고, 사용 후 저속 무제한입니다. 



대만유심가격

 

 

대만  esim 가격 

 

한국 해외 유심을 파는 전문 회사는 말톡, 도시락, 유심사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말톡이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하고 있는 전문회사로 유일하게 해외 유심, esim, 포켓 와이파이를 다 하고 있고, 도시락은 포켓 와이파이 위주로 하고, 유심사는 esim 파는 전문 기업입니다. 개인적으로 해외여행 때, 포켓 와이파이는 한번 써 보고 안 쓰고 있습니다. 충전기 따로 들고 다녀야 하고, 반납해야 하고, 저한테는 유심, esim이 편하고 좋은 거 같습니다.  최근 말톡의 대만 esim 가격인데 저렴하네요. 

 

대만 esim 가격

 

대만 유심 가격 (2)  

 

 

 

 

말톡 회사의 유심입니다. 무제한 이지만, 하루 1G 사용 후, 저속 무제한으로 바뀝니다. 사진 전달, 메시지 전달은  문제가 없습니다.  근데, 이상한 게, 유심이 esim보다 더 저렴하네요. 이심은 물리적인 심카드가 필요 없어서, 일반적으로 더 저렴합니다. 간혹 나라별로, 더 저렴해야 할 esim이 유심보다, 살짝 가격이 더 높은 곳이 있습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심카드 제고 소진인가 싶습니다. 일일 1G가 사용 후, 저속 무제한입니다. 

 

 

 

 

 

유심사 대만 esim 가격 

 

이곳은 esim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한국에서 2022년 9월부터, esim 사용이 가능해지면서, 해외 esim 상품이 출시되기 시작했고, esim 전문 판매 회사가 나온 거 같습니다. 저는 해외에서 약 8일정도 esim을 써 봤는데, 너무 편하고, 개통도 2-3초 만에 되고, 접촉 불량 걱정할 필요가 없고, 특히, 기존 한국 심카드 전화번호와 여행자 esim 번호를 한 전화기에 쓸 수 있어, 한국에서 오는 중요한 일처리 할 때, 너무 좋았습니다.  esim은 이곳이 제일 저렴한 거 같습니다. 3일 기준 1G 일 사용 후, 저속 무제한 해서, 4140원이 나왔습니다. 아래는 10% 할인 사이트 가격이라, 일반적으로 사면 약 4500원 같네요. 

 

 

대만esim가격

 

대만 심카드, 유심, esim 구매 요령 

 

여행에서 가장 큰 비용은 항공권, 숙박 그리고 식사입니다. 통신 관련 비용은 사소합니다. 가격 차이도 그리 크지 않습니다. 해서, 그냥,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본인이 더 싼 거 살려고 사용하는 시간을 아르바이트비로 하면, 더 손해일 것입니다. 저는 유심은 전문 기업인 말톡, esim은 유심사 것을 사용합니다. 미리 구매하고, 현지 공항에서 버리는 시간을 절약합니다.  아래는 유심, esim 할인 사이트 정보입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대만, 일본, 홍콩 유심, esim 할인 사이트 소개 

 

대만 호텔, 숙박 가격

 

한국 대부분의 분들이 대만 여행을 가면 가장 많이 가시는 곳이 수도인 타이베이, 아니면 바다가 보이는 남쪽 까요슝에 가십니다. 가오슝은 대만의 유명 반도체 업체가 모여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곳의 최근 호텔, 숙박 가격을 보겠습니다. 

 

타이베이 시내의 호텔 숙박 가격입니다. 타이베이 여행업의 성수기는 8월부터 9월초, 12월부터 2월 말까지 보시면 되겠습니다. 호텔 가격은 매일 조금씩 변동하니, 참조 가격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위의 기간에는 때에 따라, 가격이 상승하거나, 가성비 좋은 방들이 빨리 예약이 마쳐집니다. 

 

타이베이호텔가격

 

 

가오슝은 항구가 유명합니다. 그 부근을 해서, 많은 호텔, 숙박 업체들이 있습니다. 

까오슝 호텔 가격

 

 

대만 심카드, 유심, esim 가격과 호텔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칩 가격도 변동이 있습니다. 코로나 전보다 많이 가격이 내려가, 더 내려가지는 않고, 앞으로 상승하지 않을까라는 개인적인 예측도 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