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ngkawi/랑카위 여행정보

랑카위 여행, 추천 투어 코스, 항공권, 리조트 가격 2022

by 랑카위 여행 2022. 8. 17.
반응형

랑카위 여행 중요 목적은 힐링입니다. 이곳은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매년 많은 중동, 유럽 여행객이 아름다운 자연과 편안함을 즐기고자 방문합니다. 2022년 운행되고 있는 추천 투어 코스, 그리고 최근 리조트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말레이시아 입국 최신 절차, 비자 정보

 

 

랑카위 여행 추천 투어 

 

이곳은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동남아 최초로 2007년 유네스코 지질 공원으로 선정될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을 잘 보존하면서, 여행객을 맞고 있습니다. 이곳을 찾게 하는 것은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걸출한 투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힐링에 무료함을 느낄 때, 충분한 흥분과 재미를 선사해 줍니다. 저렴한 필리핀, 베트남의 단체 투어와는 차이가 좀 있습니다. 

 

랑카위 여행 정보

 

유명한 투어들

 

이곳을 가장 대표하는 투어는 맹그로브 투어입니다. 호텔 픽업부터 식사, 호텔로 다시 복귀 약 4-5시간이 걸리는 여정으로 크게 개인(Private), 단독 투어와  저가의 단체투어가 있습니다. 

 

 

Langkawi 날씨, 여행 옷차림, 우기, 건기 정보

 

 

랑카위 투어
개인투어를 즐기는 모습

맹그로브 단체투어 (조인 투어)

 

이곳은 휴양지로 유럽,  중동, 싱가포르, 일본에 점차 알려집니다. 그러나, 몇 년 중국, 인도 여행객 그리고, 말레이시아 현지 여행객분들도 많아지면서, 단체 투어가 많이 생겼습니다. 맹그로브도 원래는 가족, 연인, 조용히 즐기는 개인 투어가 발전을 하다, 단체 여행객들이 오기 시작하면서, 맹그로브도 단체 투어가 발전합니다. 가격대가 다양합니다. 가격에 민감한 국가의 여행객들이 주로 많이 이용하십니다. 저가의 투어를 선호하는 한국 분들도 후기가 맞아, 그걸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휴양지에 자유여행 와서, 단체 관광처럼, 단체 투어를 하는 건, 돈보다 시간이 더 귀한 여행에 있어, 저는 비추입니다. 아래는 맹그로브 단체 투어 자료입니다. 예약을 하면, 이곳저곳 퍼진 사람을 한 번에 모아, 떠나는 형식입니다. 제대로 설명 듣기가 어려운 게 아쉽기도 합니다.  대충 보는 것에 만족하신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랑카위 맹그로브 단체 투어

 

 

맹그로브 투어 개인 (Private)

 

단독 투어라고 하는데, 유럽, 중동, 혹은 러시아 쪽 계열 손님들이 주로 이용하십니다. 가이드와 전용 보트가 제공되며, 이 투어에 있는 정글을 보트로 돌면서 맹그로브, 열대어 농장, 악어 동굴, 바다 독수리 먹이주기 그리고 아름다운 바다에서 인증숏의 코스를 돌면서 전문 안내사로부터, 자연의 엄청난 신비로움과 왜 이곳이 동남아 최초 유네스코 자연 유적지로 선정되었는지 아름다운 정글과 바다를 돌면서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을 듣습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가족, 자기 자신에게 어떠한 보상을 하고 싶을 때. 이 투어를 권합니다. 

 

랑카위 맹그로브 투어

 

 

맹그로브 단독투어 (한글) 2022

 

 

2019 맹그로브 투어

 

 

무비 같은 랑카위 선셋 크루즈

 

 

반응형

 

 

멋진 무비의 주인공인 된 듯한 느낌을 주는 투어입니다. 멋진 요트를 타고, 아름다운 바다를 즐기는 투어입니다. 투어 이름처럼, 마지막에 바다 위의 선셋을 즐기는 과정입니다. 무엇보다도, 주류와 음료를 마음껏 마실 수 있습니다. 식사도 제공됩니다. 

이건 상, 중, 하 등급이 있습니다. 여행에서 만큼은 돈보다 시간의 가치가 상승한다고 봅니다. 최소한 중급 이상의 여행 상품을 권합니다. 아래 관련 영상입니다. 

 

https://youtu.be/-3k3LP_YUPk

랑카위 선셋 크루즈

 

선셋 크루즈 요트장

랑카위 선셋 크루즈

 

바다를 마음껏 다리는 제트스키 투어

동남아에서 가장 장시간 즐기는 제트 스키투어입니다. 보통 관광지 경우 15분 길면 30분입니다. 이곳은 중동 부자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여유롭게 즐기는 투어가 인기가 많습니다. 3-4시간을 여러 아름다운 섬을 돌며 즐기는 투어입니다,.

 

 

제트스키투어

 

 

랑카위 제트스키 투어

 

 

정지 중인 코랄 투어

이곳을 대표하는 3인방 중에 위의 2개 그리고 coral tour가 속합니다. 지금은 파괴된, 산호를 회복시키기 위해 페리 접근을 막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면서, 흘린 음식 찌꺼기 등, 여러 요소로 인해, 악화되고 있다고 합니다. 미래에 우리의 후손들이 즐기기 위해, 아쉽지만, 잘한 선택이라고 봅니다. 언제 개방할지는 아직 모르며, 일단, 올해는 개방을 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랑카위 코랄투어 

섬 투어

 

랑카위는 휴양지라 시티투어인 섬 투어도 독특합니다. 정해진 루트를 도는 게 아니라, 안내사분에게 원하는 곳을 부탁하면 가는 형식입니다. 그리고 갈 곳을 모르면, 안내사 분이 설명하고 손님이 가고 싶으면 가는 형식입니다. 이곳에는 휴양지답게, 아기자기 재미난 곳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것을 체험하고 싶다면 권합니다. 특히, 마지막 날에 하지 마시고, 최대한 빨리 하시면, 안내사로부터 이곳의 맛집, 쇼핑, 여행에 필요한 이곳 문화, 상식  등, 다양한 유용한 꿀팁을 얻을 수 있어, 자유 여행이 더 유익하고 재미있어집니다. 

 

랑카위 여행
여러곳을 다니는 섬투어

랑카위 항공권 가격 

 

제가 찾아본 가장 저렴한 가격입니다. 토요일 아침에 에어아시아를 타고, 쿠알라룸푸르에서 Langkawi 를 가는 비행기표를 예매해서 가는 방법입니다. 인천에서 Langkawi 표를 구매하면 40만 원 이상입니다. 아직, 쿠알라룸푸르 인천 간의 직항 비행기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쿠알라룸푸르 도착, 그리고 이곳으로 떠나는  공항이 같은 근처의 공항이어야 하고, 최소 3시간 정도의 여유를 두시기 바랍니다. 

 

쿠알라룸푸르 공항

 

https://youtu.be/I3RxNLHQDds

쿠알라룸푸르 공항

랑카위 항공권 가격

 

랑카위 공항

 

랑카위 리조트 가격 정보

 

8월 이곳 리조트 가격 현황입니다. 과거 같으면, 성수기 7,8,9월을 맞아 리조트 가격이 오르나, 올해는 평소와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유명한 리조트들은 가끔 방이 부족한 경우가 생깁니다. 그러나, 성수기라고 가격이 오르는 경우는 과거에 비해 약한 거 같습니다. 아래는 오늘 확인한 가격 정보입니다. 출처는 구글입니다. 대략적으로 이해하는데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숫자에 300을 곱하면 한화 각겨이 됩니다. 200이면 1박에 6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랑카위 리조트 가격

 

 

중등 4성급

 

분위기와 시설, 그리고 비치도 훌륭한 편입니다. 번화가와 차로 약 5분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이곳도 괜찮습니다. 

 

랑카위 리조트
호텔 비치 모습

 

랑카위 리조트 4성급

5성급

이 섬에서 가장 유명한 5성급입니다. 무엇보다, 번화가 근처라, 많은 분들이 애용합니다. 초행자분들이 이용하시기에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