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국내여행정보

베트남 골프, 리조트 회원권 빈펄 가격 정보

by 랑카위 여행 2022. 2. 26.
반응형

베트남 골프, 리조트 회원권 중에 가장 유명한 빈펄 골프와 리조트는  한국 분들이 많이 즐기셨는데, 최근 2년 동안, 어쩔 수 없는 상황으로 긴 공백의 기간을 맞았습니다. 그러나 3월 15일 베트남이 무 격리 여행 재 개방을 결정하면서, 많은 분들이 다시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최근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2차 방역 지원금 최대 6백만 원 신청방법, 지급 기준 등

 

베트남 골프, 리조트 회원권 2022년 소개

빈펄 회원권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는  풍광이 아름다운 바다에 인접한 냐짱, 다낭, 푸꾸옥, 하이퐁 4개 지역에 세계적 수준의 골프리조트를 즐길 수 있고, 모두 베트남에서 가장 핫한 힐링 투어 포인트여서 직항 편이 다양해, 교통이 편한 것이 큰 장점입니다. 혜택으로 4개 골프장과 14개 리조트는 물론이고 미국의 명문 스포츠 아카데미 IMG가 설계한 90홀 코스, 6643개 객실의 호텔, 빌라, 워터파크, 사파리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빈펄 골프장
베트남 빈펄 골프장

빈펄 회원권의 혜택

이번 코로나 여행 재 개방 기회를 맞아, 베트남 최고 리조트 골프 기업인 빈펄과, 한국 최고 최대 회원권 업체가 준비한 특별 상품이네요. 혜택을 보면 유명 휴양지 나짱, 다낭, 푸꾸옥, 하이퐁 총 네 지역의 골프 리조트를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연회비가 없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동남아 5성 리조트가 최고인 거 같습니다. 아름다운 자연처럼 편안하고 우아한 인테리어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알고 보니, 한 업체에서 독점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네요, 이 회사는 한케이라는 업체인데 설립일은 2006년 1월, 회원 수 2만 2천 명, 국내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그만큼 매력적인 상품이라, 거액을 투자해서, 독점으로 하는 거 같습니다. 

 

베트남 날씨 월별 기후, 우기 정보

 

베트남-골프-리조트
골프장, 리조트 

베트남 골프, 리조트 회원권 가격

‘빈펄 무기명 멤버십’ 한국 회원 창립 특별가는 골드 회원권(기명 1+무기명 3)의 경우 현지 판매가 1억 8245만 원에서 90% 할인된 1920만 원입니다.  VIP 회원권(무기명 4)은 3600만 원이고. 주중 회원 그린피는 2만 5000원 정도입니다. 듣기로는 무기명 4 VIP는 이미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보니깐, 여러 매체를 통해, 광고를 이 주관업체에서 많이 하고 있는 듯합니다. 3월부터 가격이 오른다고 하는데, 사실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안 팔리면, 안 오르고, 잘 팔리면 오를 것 같습니다. 3월부터 무 격리로 베트남에 갈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듯합니다. 관건은 한국 입국 때, 자가 격리가 7일이 어떻게 되느냐가 관건인 거 같습니다. 

 

 

빈펄 그룹이란?

베트남 최대의 국제 5성급 호텔 및 리조트 체인점을 소유한 브랜드로, 43개의 시설과 17,000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놀이공원, 스파, 워터파크 등의 체인도 소유하고 있으며, 현지의 삼성으로 불리는 빈 그룹과 2007년 합병했습니다. 상세 소개는 아래 첨부 파일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빈펄 골프, 리조트
빈펄 골프, 리조트

 

베트남 골프장 빈펄 필드 특징 개괄

 

동남아 열대 과일 20종, 약 효용, 과식 부작용은?

 

Nam hoi an(남호이안): 18홀로 이뤄져 있으며, 리조트 바로 근처에 Water Park와 River Safari, 놀이공원, 민속촌 있어 가족 여행과 골프를 한 번에 잡으시려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Hai Phong (하이퐁): 36홀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코스가 일품입니다. 항구 도시로 유명한 곳으로 신선한 수산물을 마음껏 즐기기에도 좋고, 항구 도시만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DA nang (다낭): 공항에서 가까워 도착 후, 오랜 비행으로 피곤한 몸을 쉬기 좋고, 시내 중심까지 차로 약 10분 정도여서 교통이 매우 편합니다. 필드 관리가 철저히 잘되어 있어, 라운딩을 편하게 즐기기에 정말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Nha Trang (나트랑): 해안가를 마주하고 있는 골프장으로, 골프를 치다 보면, 영화 한 장면에 나 자신이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무엇보다, 국제 표준으로 코스가 이뤄져 있어, 골프 마니아 분들에게 좋습니다.

 

Phu Quoc (푸꾸옥): 최서단에 위치한 섬으로 가장 큰 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지 정부가 세계적인 휴양지로 성장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곳으로, 자연환경들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또한 한국 골퍼들이 선호하는 지역으로 18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골프 필드 특징
골프 필드;

베트남 입국 무격리 , 비자, 코로나 현황

현재는 지정된 여행사를 통한, 패키지여행만 가능합니다. 전에는 7일짜리만 허가했지만, 3일로 단축을 시켜줬습니다. 최근 총리는 관계 부처를 모아놓고 다음 달 3월 15일 여행 개방을 위한 준비를 하라고 지시하면서, 관련 각 장관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현지의 주려 매체는 이 사실을 헤드라인으로 다뤘습니다. 아직 정부의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이 나오지 않았으나, 곧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 현황은 오미크론으로 일일 신규 확진자가 7만 명 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망자, 중증은 델타 때 보다  많이 줄었습니다. 

 

베트남 코로나, 입국 현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