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핫야이, 꼬리뻬 여행

코리페(꼬리뻬) 여행, 가볼만 한 곳 석양, 해돋이 해변, 태국, 말레이시아에서 가는 방법

by 랑카위 여행 2023. 12. 29.

꼬리페(꼬리뻬) 여행, 가볼 만한 곳 중에 이곳의 여행객들이 반드시 가는 곳이 석양, 일출 해변입니다. 좀 더, 정확히 말하면, 일출은 안 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태국, 말레이시아에서 가는 방법도 보겠습니다.

코리페(꼬리뻬) 석양

꼬리뻬 투어 추천, 종류, 예약 방법, 지도, 위치 설명, 호텔, 음식 가격, 물가

꼬리뻬 투어 종류는 다른 휴양지에 비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자그마한 섬으로, 동서남북 끝에서 끝으로 걸어가면 약 30분 이래로 도착할 정도로 작은 섬입니다. 여행을 위한 투어 추천, 지도, 호

tripeditor.tistory.com

코리페(꼬리뻬) 여행, 가볼만 한 곳, 석양, 해돋이 해변

이 섬은 크기가 매우 작아서, 섬 자체는 볼 만한 신기한 것이 많지 않지만, 태국 남단의 섬으로 말레이시아 국경과 접하고 있기 때문에, 주변의 물이 에메랄드 이기 때문에, 스노클링, 조용한 휴양지를 원하는 유럽 여행객이 많이 옵니다.  섬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석양, 일출을 보기 위해 큰 수고가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 숙소에서 걸어서 약 15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저는 2번 가봤는데, 갈 때마다, 일출, 일몰을 보면서, 일몰이 아름다운 곳은 아침의 해돋이도 아름답다는 걸 확신하게 되었네요. 두 곳의 비교 영상입니다.

코리페(꼬리뻬) 석양, 해돋이

코리페(꼬리뻬) 석양, 해돋이 위치 지도, 시간

지도를 보시면, 동쪽 끝에서, 서쪽 끝까지 걸어서 약 30분 정도 걸릴 정도로 작은 섬입니다. 대부분, 섬 주위로 형성 된 비치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거나, 이곳의 유명한 투어인, 호핑 투어, 유럽 여행자들은 스크버다이빙을 주로 즐깁니다.  지도를 보시면 왼쪽이 석양 해변이고, 오른쪽이 해돋이 해변입니다. 빨간색 직선이 보이는데 이곳이 번화가입니다. 섬이 작기 때문에, 번화가는 이곳 한 곳이고, 여기서 식사, 쇼핑, 투어 예약, 약국 이용 등을 합니다. 개인 클리닉 병원도 있습니다.  저는 번화가 쪽에 있었는데, 둘 다 15분 내외로 걸렸습니다.

시간은 저녁 6시, 아침 6시쯤입니다. 정확한 시간을 아실려면, Koh lipe Sunset, Sunrise time을 Google에 검색하시면 오늘, 다음날의 시간이 나옵니다. 그것보다 약 10분 정도 먼저 도착하시면 되겠습니다.

총 25박 2번 째 방문 여행 정보 정리 (마사지, 물가, 투어  등)

하늘을 오렌지 색으로 물들였던 석양

코리페 석양 비치
석양 비치

개도 즐기는 코리페 해돋이, 견아일체를 느끼게 한다.

코리페 해돋이

태국에서 코리페(꼬리뻬) 가는 법

이곳은 유럽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 때문에, 루트가 안전하게 잘 확립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휴양지로 알려져, 이제, 중국, 한국에서의 방문도 점점 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인들한테는 최대한 빨리 가보라고 합니다.  태국에서 가는 방법은 방콕 공항에 도착 국내선을 타고 핫야이라는 곳에 도착해서, 거기서 교통 서비스(밴, 페리)를 이용해 가는 방법입니다. 핫야이는 남쪽 지방에 위치한 도시로, 남쪽 지역 교통의 중심지입니다. 원래 작은 마을이었는데, 기차가 들어서면서, 크게 발전을 합니다. 저는 이곳에서 약 9일을 보냈는데, 2박 정도 보내면서 명소를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동남아 여행에 도움이 되는 대표 과일 20종 정보

태국에서 코리페 가는 방법

태국에서 코리페 가는 방법 영상입니다. 혹시 궁금한 것은 댓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태국 방콕에서 핫야이, 코리페 가는 방법 가격, 시간

코리페(꼬리뻬)가는 스피드 보트를 기다리는 승객 들

태국에서 코리페(꼬리뻬) 가는 방법

핫야이 여행 정보

핫야이는 독특한 지역입니다. 첫 번째로 말레이시아 여행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태국 여행지입니다. 그리고 아주 옛날, 태국 사람보다 먼저 온 말레이시아 회교분들이 많이 거주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이곳에서는 회교, 불교의 문화와 경제가 어떻게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는지를 볼 수 있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보통 두 종교가 큰 세력을 이루고, 한 사회를 이루면 다툼이 많이 일어나는데, 약 10일 정도 있으면서, 오히려, 두 종교가 평화로운 조화를 어떻게 이루는지 알 수 있게 합니다. 약 일주일 있다 보니, 그 답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물론, 소수의 무슬림 극단주의자가 있기도 합니다. 저는 소수보다, 다수의 모습에 대한 제 느낌을 말씀드린 겁니다.

코피페(꼬리뻬) 가는 방법
핫야이 플로팅 마켓

핫야이 전망대, 노을을 보기가 매우 좋다

핫야이 여행 명소, 전망대

보통 방콕에서 핫야이에서 1박을 하고 거기서 교통편을 예약해 코리페로 출발을 합니다. 숙소에서 예약 대행을 많이 해줍니다. 시간이 되면, 핫야이 명소도 구경하고, 남부의 독특한 문화도 느껴보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태국 핫야이에서 코리페(꼬리뻬) 가는 방법

말레이시아에서 코리페(꼬리뻬)가는 방법

동남아의 괜찮은 휴양지는 대부분 유럽인 여행객이 메인입니다. 아마 식민지 경영 때부터, 시작되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구석, 구석 루트가 잘 확립되어 있습니다. 유럽인의 동남아 여행 코스를 보면, 싱가포르에서 시작, 쿠알라룸푸르 > 랑카위 페리 > 코리페로 태국을 넘어오는 경로를 많이 이용합니다. 물론 다른 경로도 있고, 제가 아는 선에서 설명드립니다. 랑카위는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휴양지고, 술이 면세이며, 5억 년의 자연을 보존하고 있어, 특히,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맹그로브 단독 투어는 유명합니다.

랑카위 여행 필수 정보 정리(약 3년 주제 경험)

랑카위 맹그로브 단독 투어

말레이시아 랑카위에서 페리타고 코리페(꼬리뻬) 가는 영상, 두 번째 이용

말레이시아 랑카위에서 코리페(꼬리뻬) 가는 방법 두 번째 후기

말레이시아 랑카위 페리 터미널에서 승선을 기다리는 유럽 여행객들

말레이시아에서 코리페(꼬리뻬) 가는 방법

랑카위, 꼬리뻬 여행 영상 정보 : 네이버 카페

랑카위, 코리뻬, 말레이시아, 태국 등 동남아 여행 정보

cafe.naver.com

코리페(꼬리뻬) 여행, 가볼만 한 곳, 석양, 해돋이 정보와 태국, 말레이시아에서 가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