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타키나발루여행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가성비 3곳 추천, 가격, 종류, 위치, 2시간 약 3만원

by 랑카위 여행 2024. 1. 25.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샵 중에서 가성비 좋은 3곳 추천 정보입니다. 이곳에 오시면 정말 많은 관련 가게들을 보게 되고, 처음 방문하는 여행자는 어디에서 해야 할지 고민에 빠지기도 합니다. 잘하는 3곳의 정보입니다.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샵

 

 

 

여행을 위한 날씨 정보, 우기, 건기 기간 비, 등

 

 

코타키나발루 날씨 여행옷차림, 우기, 월별 기후 (2022년)

코타키나발루 날씨 특징은 년 중 여름 날씨 이지만, 습도가 생각보다 높지 않아 아침, 저녁은 편안한 느낌의 기후 입니다. 제가 1년 정도 체험하면서 느끼던 날씨, 기후 그리고 여행 옷차림에 대

mymania7.com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가성비 좋은 곳  추천 

시내 번화가를 걷다보면 많은 마사지 샵이 보입니다. 가격대도 다양합니다. 가격만큼의 서비스와 환경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소개하는 이곳은 작년 10월쯤에 오픈한 곳입니다. 원래 릴랙스 코너라는 1호 점이 있는데, 유럽, 일본, 화교권 손님, 그리고 입소문을 타고 한국블로그 상에 유명해진 곳입니다. 이곳 주인이 좀 더 쾌적하고, 한국분들이 투어 마치고 샤워를 하기 원하기 때문에, 그것에 맞는 마사지 샵을 새로 열었습니다. 기존 1호점은 가격도 좋고, 마사지도 좋은 데, 샤워 시설이 없어, 투어를 마치고, 공항으로 가는 한국 손님들이 이용을 하지 못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곳으로, 1, 2 호점, 그리고 맹인 안마를 하는 곳의 정보입니다. 아래는 이곳 사장(왼쪽)과 총매니저입니다. 여성 매니저는 이곳 국유 항공사 말레이시아 항공 승무원 경력이 있을 정도로, 서비스에 대해 아주 투철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유명 대표 투어 일곱 가지 정보 정리 

 

 

코타키나발루 여행
사장, 매내저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가격 

 

제가 추천하는 곳의 마사지 가격입니다. 1호점은 릴렉스 코너, 최근에 문을 연 곳의 이름은 소울 릴랙스입니다. 원래 소울 릴랙스는 샤워 시설까지 있고, 교통도 편해, 임대료 등이 높아, 가격을 높일 생각이었으나, 프로모션 기간으로 해서, 두 가게의 가격은 동일하다고 합니다.  먼저 1호점 정보 영상입니다. 이곳에는 오랜 해외, 현지 오랜 단골이 많고, 이곳에 오래 거주한 한국인들도 많이 방문을 했으나, 요즘은 한국 여행객들도 블로그 보고 많이 방문하십니다. 

 

코타키나발루 릴렉스 코너 마사지 샵 

 

두 곳의 가격입니다. 매매 기준율로 보면, 1 Rm = 285원 정도입니다. 아래의 숫자에 285원을 곱하시면 됩니다.  이곳보다 반 가격 하는 곳도 있습니다. 수준도 반 이하로 보셔도 무방합니다.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종류 

일반적은 마사지는 다 있고, 보통 발, 몸을 한 번에 받는 마사지를 많이 하시고, 종류는 1시간 30분에서 2시간이 있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견해로는 피로감을 어느 정도 제대로 해소하려면 2시간 받는 것을 권합니다. 대강 풀리면, 안 하는 것만 못하다는 생각을 저는 하고 있습니다. 스톤 마사지를 하는 곳도 있는 데, 이건 원래 이곳 전통 마사지가 아니라, 저는 비추입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오일 마사지를 제공하는 데, 보통 손님이 요구해야 오일 마사지를 해줍니다. 약 3천 원 정도의 비용이 추가되는 데, 오일을 사용하면, 마찰이 적어지면서, 더 부드럽게 안마가 되기 때문에, 더 효율적이고, 피부에도 좋습니다. 집에 있는 오래된, 가죽 옷에 고급 기름을 칠해 준다고 상상해 보시면, 이해가 빠를 겁니다. 

 

알면 매우 유용한 동남아 열대 과일 대표 20종, 효용, 과식하면 안되는 과일 

 

코타키나발루 소울 릴렉스
코타키나발루 소울 릴렉스

 

 

이곳의  장점은 밤 비행기를 타기위해, 투어를 마치고 샤워를 할 수 있다는 겁니다. 이 가격에 샤워까지 가능한 곳은 별로 없습니다. 

 

 

위치

 

아래는 코타키나발루 번화가 지도입니다. 이곳에 많은 안마 샵이 있습니다. 정말 많습니다. 처음 가시면,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실 겁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의 파란색(릴렉스 코노), 노란색(소울 릴렉스)입니다. 지도의 바다 부분을 따라, 쇼핑몰, 술집, 음식 점들이 늘어져 있고, 그 번화가 근처에 있어, 이곳에 도착하셔서 구글맵을 켜고 가시면 도보로 보통 10~15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샤워가 가능하고 새로 연 소울 릴렉스는 ( Kota kinabalu soul relax), 1호점은 중, 저가의 쇼핑몰이 있는 Center point 1층에 있는데, 그곳 지하 1층에 대형 마트가 있어 가성비 좋은 여행 쇼핑을 하기에 적격입니다. 1호점은 Kota Kinabalu relax corner를 구글맵에 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 8개국 유심, 이심 할인 사이트 정보(10~15%), 이심 사용법 

 

 

 

코타키나발루 길거리 맹인 마사지

 

일반 여행객이 유일하게 즐길 수 있는 맹인 마사지입니다. 이건, 선데이 마켓이라고 일요일마다 여는 이곳 최대의 재래 시장이 있습니다. 저는 4번 정도 방문했는데, 가격이 저렴하고, 파는 것도 다양해, 현지 분들도 많이 오십니다. 여기에 참여하려고, 전날 밤에 시골에서 출발, 밤을 보내며 준비하는 상인도 있을 만큼, 명소이기도 합니다. ​ 전에는 맹인분들이 많았는데, 전보다 적어진 거 같습니다. 최근 가격은 30분에 25링깃으로 올랐다고 합니다. 미화로 약 5불 정도입니다. 저는 아주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위의 추천 마사지 샵에 비하면 가격은 비슷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곳의 마사지 가격이 대략 현지에서 어느 정도인지 추측할 수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길거리 맹인 마사지 유튜브 영상입니다. 맹인 분들은 한 곳에 함께 모여있습니다. 이분들은 자격증을 가지신분도 있습니다. 저는 그분한테 2번 받았습니다. 

 

코타키나발루 맹인 마사지 

 

 

이곳의 여행 명소, 선데이 마켓 정보도 함께 공유하오니, 여행에 참조 하시면 되겠습니다. 시간이 되면 꼭 가보시기를 바랍니다. 

 

코타키나발루 선데이 마켓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가격, 종류, 추천 3곳의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대신, 화려하지 않으니, 실력, 가성비를 중요시한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