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타키나발루여행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샵 추천 2곳, 싸고, 잘함, 샤워 가능, 릴렉스코너, 소울릴렉스

by 랑카위 여행 2024. 6. 28.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샵 추천 2곳 후기입니다. 2018년에 시작 올해 4월 포함 총 3차례, 약 9개월 정도 지냈습니다. 여행을 위한, 쇼핑, 환전 정보도 함께 공유합니다.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샵 추천 소울릴렉스
센걸 좋아하는 나에게 매니저가 보낸 분, 힘이 장사

 

 

코타키나발루 아침, 새벽 시티 개인 투어 정보, 4인 약 총 10만 원 (새벽에 도착하는 분을 위한)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샵 추천 2곳

 

시내 번화가를 걷다보면 많은 마사지 샵이 보입니다. 가격대도 다양합니다. 가격만큼의 서비스와 환경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2018년 약 7개월 있으면서 제일 먼저 한 것이, 괜찮은 마사지 샵 찾기입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많은 샵이 있다는 사실에 놀랬고, 하나하나, 체험해서 찾으려니 갑갑했습니다. 이곳에 20년 넘게 계신 분이 추천해 준 가성비 좋은 마사지 샵입니다. 오래 계시는 한국분들에게는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바로 릴렉스 코너입니다. 영상 자료 공유합니다.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위한 날씨, 우기, 건기 비 정보, 옷차림 등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샵 추천 릴렉스 코너

 

왼쪽 분이 사장, 오른쪽 분이 총 매니저 신디라고 합니다. 

 

코타키나발루 여행
사장, 매내저

 

 

싸고, 잘하고, 샤워 가능한 곳 

정확하게 말하면, 아주 싼 곳은 아닙니다. 하지만, 가격에 비해, 서비스가 훌룡하고, 잘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보면 저렴하기 때문에, 오래 주재하는 한국 분, 그리고, 여러 나라 여행객들이 잊지 않고 찾아옵니다. 여기 사장이 작년 12월에 샤워가 가능한 곳도 오픈을 했습니다. 약 4년 전부터, 한국 여행자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여기 많이 오시는 한국분들이, 투어 후, 샤워를 하고 공항의 밤 비행기를 타는 것을 통감하고 큰맘 먹고 샤워가 가능한 마사지 샵을 열었는 데, 바로 소울 릴랙스(Soul relax)입니다. 올해 사 월에 다시 두 곳을 방문했습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릴랙스코너는 2층에서 1층으로 축소했네요. 해서, 이곳을 가실 때는 예약을 미리 하고 가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최근의 모습과 알뜰 쇼핑, 환전 정보도 함께 고유합니다. 코타키나발루 여행 체험을 정리한 영상으로 처음 가시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거 같네요. 

 

 

코타키나발루 저렴하고 잘하기로 유명한 마사지 샵 릴렉스 코너, 소울 릴렉스, 알뜰 환전, 쇼핑 정보

 

 

코타키나발루 릴렉스 코너, 소울 릴렉스 가격 

 

최근에 연,  소울 릴렉스는 샤워 시설까지 있고, 교통도 편해, 임대료 등이 높아, 가격을 높일 생각이었으나, 프로모션 기간으로 해서, 두 가게의 가격은 동일하다고 합니다. 아래 숫자에 285원 정도를 곱하면 가격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것은 발 + 몸 마사지 1시간 30분에서 2시간입니다. 저는 여행 피로를 최대한 풀기 위해 2시간을 보통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빨리 지나가는 시간 중에 하나가 마사지 시간이 아닌 가 싶습니다. 2시간은 약 3만 원 1시간 반은 2만 5천 원 정도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알면 매우 유용한 동남아 열대 과일 대표 20종, 효용, 과식하면 안되는 과일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후기 리뷰 

 

네이버는 창작자에 대한 가치를 이용해 먹기만하고, 구글과 같은 혜택을 주지 않기 때문에, 순수 창작자들의 좋은 글보다, 광고성, 상업적인 의도의 콘텐츠가 판을 칩니다. 해서, 저는 해외여행의 경우, 구글 지도에 있는 후기를 주로 참고합니다. 아래는 시간 순으로 적혀 있던 이곳의 마사지 후기입니다. 구글 맵에 relax corner, soul relax를 치시면 많은 관련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릴렉스 코너 후기 중에

 

 

소울 릴렉스 후기가 생각보다 많아 좀 놀랬습니다.  한국분이 경영하시는 샵에 비해, 다양한 나라의 후기가 있어 좀 재미있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릴렉스 코너, 소울 릴렉스 차이 

 

일단 위치는 영상에 보시면 걸어서 약 5-8분 정도의 거리로 서로 가깝습니다. 전자는 센터포인트라는 쇼핑 몰에 있고, 후자는 그냥 대로변 옆에 있습니다. 릴랙스 코너를 가시며, 알뜰한 쇼핑, 환전 그리고 식사 등을 한 번에 다 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화교 여행객이 많이 가는 유명한 면집에 밖 근처에 있습니다. 이건 여기 매니저한테 물어보면 됩니다. 단점은 샤워를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코타키나발루 쇼핑 품목 16가지(유럽, 중동, 화교권, 한국 정리)

 

코타키나발루 릴렉스 코너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샵 릴렉스 코너

 

소울 릴렉스의 장점은 샤워와 함께 유명한 여행 코스, 쇼핑 몰에서 가깝다는 겁니다. 센터포인트도 가깝지만, 더 가깝습니다.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샵 소울릴렉스
소울 릴렉스

 

 

 

마사지 예약 방법

만약 성수기나 주말에 가시면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쁠 때에는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있고, 특히, 이곳의 인원은 성수기를 원활히 버틸 만큼의 인원이 아닙니다. 성수기는 1년에 5개월 비수기는 7개월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수기에 갑자기 오시는 방문객에 대해서는 오래 기다리게 할 수가 없어, 근처의 마사지 샵에 인원을 요청하기도 합니다. 다만, 그런 인원의 경우, 이곳 정식 직원처럼, 마사지가 숙년되었거나, 서비스 교육을 잘 받지 않은 사람이 오기도 해서, 소문에 비해 별로라는 얘기를 저한테 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최대한 하루 전에, 아래와 같은 양식으로 예약을 하는 것을 권합니다. 

 

1) 도착 날짜, 시간 2) 인원 (남,녀 구분해서) 3) 마사지 종류, 시간 (발, 몸 받는 곳이 다르기 때문에 명확하게 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예약처: 구글에 보면, 가게 연락처가 있고, 영어가 조금 불편한 분의 아래 저의 카카오로 위 형식으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이곳 사장이 오랜 친구라 도와주는 것이니, 저도 바쁜 경우에는 답변이 늦을 수 있습니다. 최소한 하루 전에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예약
예약하고 오전에 온 일본 여행객들. 오전에는 예약이 필요 없는 듯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샵 추천 정보와, 알뜰 쇼핑, 환전 여상 정보 공유했습니다. 저의 정보를 활용하시면, 많은 시간과 수고, 그리고 경비가 절약된다고 확신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