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핫야이, 꼬리뻬 여행/푸켓 날씨, 여행 정보

푸켓 12월 날씨, 여행 옷 준비, 비 강수량, 태풍 주기, 숙박 가격, 여행자 심카드 할인

by 랑카위 여행 2023. 11. 26.
반응형

푸켓 12월 날씨 기온은 일반 동남아 여름 지역의 기온과 비슷합니다. 기본적으로 여름 기후라고 알고 준비를 하시면 여행 일정을 소화하는데, 큰 지장이 없을 겁니다. 여행 옷 준비, 비, 태풍, 숙소, 여행자 심카드 정보 함께 보겠습니다.

 

 

 

푸켓 맛집 면 집 백 십년 쏨찍, 카레 사테 칠 십년 미톤포, 메뉴 종류, 가는 방법

푸켓 맛집 두 집을 소개 추천합니다. 둘이 나란히 붙어 가게를 하고 있어, 시간 절약도 되어 좋은 거 같습니다. 원래 면 집을 가려다, 우연히 발견한 곳입니다. 푸켓 여행의 매력 중에 하나가 음

tripeditor.tistory.com

 

푸켓 12월 날씨


푸켓 1년 날씨는 기온차가 그리 높지 않아, 월별로 비슷한 기온을 나타내지만, 강수량에 의해, 우기 건기로 크게 두 개의 시기로 구분합니다. 요즘은 기상 이변이 심해, 방문 기간만 보기보다, 전체적인 기후 경향을 알고 가는 것이 안전한 여행에 도움이 되는 거 같습니다. 1년 기후 영상 자료입니다. 약 2분입니다.

푸켓 여행을 위한 날씨 2분 정리

 

 

최근의 푸켓 12월 기후 자료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나의 일정 기간의 기상이 어떤지 예측하는 자료가 아니고, 12월의 날씨 기후가 대략적으로 어떤지 이해하는 자료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10월까지 우기로 보는데, 11월도 비가 종종 내리고, 12월 중순까지는 가끔 비가 내린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비는 비 데이터를 보고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순서입니다.

 

푸켓 여행 명소, 몽키 힐, 원숭이 실컷 보는 곳 

 

 

푸켓 12월 날씨 기후

 

푸켓 12월 비 강수량, 태풍 주기


요즘은 비의 양이 과거에 비해 많이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기온도 더 높아졌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환경 파괴와 대기 오렴 증가입니다. 과학자의 자료를 보면, 중국 최대 댐의 30배 되는 물의 양이 대기 중에 증가했다고 하고, 올해 3월에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올해 태국의 남부 지역 끄라비, 푸껫, 피피섬, 푸껫, 카오 속 지역 주민에게 물어보면 공통적으로 기온이 상승하고, 강수량이 증가했다고 하네요. 인구가 계속 증가하기 때문에, 기후는 더 악화될 거 같습니다. 건기 기간은 보통 11월부터 4월까지로 보고 있고, 태풍은 우기 기간에 방문하지만, 주로 7월부터 9월 사이에 많이 옵니다. 태풍의 경우 슈퍼, 중급 이상의 경우에만 일정에 지장을 줍니다. 12월은 11월에 비해 비의 양도 적고,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동남아 열대 과일 종류 이십 종, 약 효용으로 본 상식, 많이 먹으면 안되는 과일 들

 

푸켓 12월 비 강수량

 

 

반응형

 

 

푸켓 숙박 가격


푸켓은 1980년 대부터, 여행업에 집중했기 때문에 다양한 숙소 종류와 가격대가 있습니다. 특히 해변이 많아, 그 해변을 중심으로 많은 숙박 업체들이 있습니다. 해변이 없는 푸껫 올드 타운에도 많이 머물기도 합니다. 아래는 최근에 살펴본 숙박 가격입니다. 숙박 가격은 성부기, 비수기 시즌으로 가격이 좀 다릅니다. 한국의 경우는 여름 방학, 겨울 방학 기간 많은 분들이 오기 때문에, 숙박 가격도 좀 오르고, 비행기 푯 값도 상승합니다. 이런 경우 비용을 아끼는 가장 좋은 방법은 최대한 미리 예약을 하는 것입니다. 만약 미리 예약해서 비용을 아끼시려면 12월의 경우 늦어도 11월 초 전까지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공권 가격도 비슷합니다. 숫자에 약 38원을 곱하시면 일박의 가격이 됩니다.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일본 등 동남아, 아시아 13개국 여행 비자, 입국 절차 정보 

 

푸켓 숙박 가격


푸켓 여행자 심카드 할인 


푸켓 공항에 도착하면, 심카드 가게가 있는 데, 가격이 좀 높습니다. 공항은 자릿세가 높기 때문에, 전 세계 공항 공통 사항입니다. 한국 공항도 외국 여행자들에게 시중 가격보다 높은 가격의 여행자 심카드를 판매합니다. 시내에 도착해서 구매하면 좀 귀찮고, 이것도 시간 낭비가 됩니다. 해서 요즘은 대부분, 공항보다 더 저렴한, 한국 해외 여행자 유심, 이심을 준비하고 오십니다. 저는 이심을 주로 사용합니다. 심카드를 교환할 필요가 없어, 시간,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기 때문이고, 더 쌉니다. 심카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환경에도 좋고, 매우 편합니다. 꼭 사용해 보기를 권합니다. 저는 작년부터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더 낮습니다.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등 동남아 8객국 유심, 이심 가격 할인 사이트 정보 (10~15%) 

 

 

푸켓 여행자 심카드

 

푸켓 12월 날씨 여행 복장 

 

1년의 기후 영상 자료와, 위 12월 기후 데이터를 보시면 1년 내내 여름 기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언제 오셔도, 입고 오는 옷은 동일합니다. 다만, 어떤 사람은 음식 때문에, 어떤 분은 바다 때문에, 어떤 분은 아무 생각 없이 오기도 합니다. 바다 투어를 하신다면, 아쿠아 신발 정도 주니하시면 되겠습니다. 비는 오래 심하게 내리는 경우가 적어, 비가 확 내리다 그치는 경우가 많아, 차 한잔 하거나, 잠시 기다렸다가, 조금 내리면 그냥 맞고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대기 오염이 심한 국가의 여행객들이, 비에 민감하고, 조그만 비가 내려도 우산을 쓰는 거 같습니다. 이곳의 비는 산성비가 아니고, 깨끗하니, 유럽, 중동 여행객들처럼, 그냥 다니셔도 될 거 같습니다. 푸껫 최대 지역 시장인 일요일 마켓 12월 영상과 다른 년도의 12월 여행자들의 사진을 참고해서, 날씨와 함께 보시면, 여행 복장을 준비하는 데, 충분히 이해가 되실 겁니다. 

 

 

푸켓 12월 선데이 마켓 

 

 

푸켓 12월 날씨 풍경, 가장 규모가 큰 선데이 마켓

가이드의여행 - 여행! 천천히 걷는 것 | 푸켓 12월 날씨 풍경, 가장 규모가 큰 선데이 마켓

tv.naver.com

 

 

푸껫 12월 밤의 풍경 

 

푸켓 12월 날씨 여행 복장

 

푸켓 12월 날씨 기후 특징은 11월보다 강수량이 낮고 태풍의 방문도 없는 건기 이기 때문에, 여행적기로 불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