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여행, 날씨 정보/푸꾸옥 날씨, 여행

2월 푸꾸옥 날씨, 월별 기후, 우기, 건기 기간, 여행 복장, 호텔 가격

by 랑카위 여행 2022. 12. 7.
반응형

2월 푸꾸옥  날씨 기후 

2월 푸꾸옥 날씨 기후는 1년 중에 여행 적기로 습기, 강수량, 기온 등이 낮습니다. 하지만, 여름 기후로 여름 복장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2월 여행을 위한 건기, 건기에 알아보고, 호텔 가격 현황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베트남 유심 구매,종류,가격과 베트남 그랩 사용법 및 주의사항 정리

베트남 유심 과 그랩 관련 정보 정리베트남 유심 구입은 어디서? 베트남 유심 칩이 없으신 분은 여행 하실 때 공항에서 사시기를 권합니다. 따로 시내가서 사시는 분도 있는데, 여행 일정이 타이

tripeditor.tistory.com

 

 

아래는 2월의 실제 기온 기록입니다. 최고 기온이 12월, 1월을 제외하고 다른 월에 비해 낮습니다. 좀 있다, 습도 자료도 있는데, 습도도 다른 달에 비해 낮은 편입니다. 일교차도 크기 때문에, 아침, 저녁은 덜 덥고, 편안합니다. 

 

2월푸꾸옥기온

 

푸꾸옥 2월 날씨 기후 자료입니다.  십년 이상의 기상 데이터를 지표 화한 자료입니다. 매년 그 달의 날씨는 틀립니다. 기후적으로 이해하시고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22월 2월 실제 기온과 평균 기후를 같이 보시고, 여행 복장, 짐을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푸꾸옥 날씨 기후 영상 및 옷차림 정보로 1년의 기후를 이해하고, 여행을 가시면, 현지의 날씨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어 좋습니다. 간단히 잘 정리한 영상이 있네요. 

 

 

 

 

푸꾸옥 우기, 건기 기간 강수량

 

월별 강수량 데이터입니다. 여행지를 가실 때, Forecasting 자료를 보통 check 하는데, 비가 오는 날이 얼마나 있냐를 보는게 보통인 거 같습니다. 비 오는 날이 많아도, 강수량이 낮으면, 비가 짧게 내리는 경우가 많고, 비 오는 날이 적은데, 강수량이 많은 달이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2월 강수량 자료를 보면, 1년 중에 가장 비가 적게 내리는 달입니다. 기온도, 낮고, 건기로 강수량도 낮어, 여행 적기로 불리고 있습니다. 보통 우기 기간은 4월부터 11월까지로 보고 있고, 나머지 달은 건기 기간입니다. 

이 달은 우산 하나 정도 준비하면, 비에 대한 대비가 되겠습니다. 

 

 

반응형

 

 

푸꾸옥우기기간강수량

 

2월 푸꾸옥 날씨 여행 복장

각 년도별, 2월 푸꾸옥 여행 복장들입니다. 매년 기후가 다르기 때문에, 한 사람의 단기 체험보다는, 여러 해, 여러 명의 여행 복장을 보고 참고하는 게 정확한 거 같습니다. 현지인, 유럽인, 한국 분들의 2월 방문 복장입니다. 보시고, 본인에 맞는 복장을 챙기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과거에 동남아 여행 갔을 때의 옷들을 그대로 챙기셔도 됩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으로 울창한 숲과 해상 스포츠 투어가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투어를 즐길 수 있으니, 투어에 맞는 신발, 준비물도 함께 챙기시기 바랍니다. 투어 중에는 안전을 위해, 샌들보다는 운동화 위주로 신으시기 바랍니다. 

 

 

2월푸꾸옥여행복장

 

2월 푸꾸옥 낮, 밤의 모습입니다. 초행이신분들은 참조하셔도 되겠습니다. 

 

 

푸꾸옥 호텔 가격 참고 

12월 확인한, 최근 푸꾸옥 호텔 가격입니다. 12월부터 성수기에 들어갑니다. 이 기간에는 항공권 가격도 예매율과 함께 올라갑니다. 이곳은 베트남 자체 내에서도 제주도처럼, 유명한 여행지라, 아이들 방학 때, 베트남 분들도 많이 방문하시고, 12월부터 아시아 대부분의 학교에서는 방학을 하기 때문에, 가족 여행으로 많이 오십니다. 그리고 유럽은 긴 겨울 휴가 기간이 끝나기 때문에, 이때, 베트남을 방문하는 유럽인도 많습니다. 이 달에 푸꾸옥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먼저 일정을 확정하고, 예약을 최대한 빨리 마치는 것이, 비용 감소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두 개의 가격은  매일 갱신될 수 있으니, 이 부분 유념하시기 바래요. 성수기에는 싸고 괜찮은 방부터, 예약이 완료됩니다. 아래 항공권 가격의 경우는 최저가이며, 인천 공항 출발, 편도 가격입니다. 

 

 

 

푸꾸옥호텔가격

 

푸꾸옥 유심, esim 정보

자유 여행에 있어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라 정보를 공유합니다. 푸꾸옥 공항에서 사시는 것보다, 한국 베트남 해외 유심을 온라인을 통해 구입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가격도 낮고, 더 편합니다. 특히, 미리 구입하면, 도착하자마자, 그랩 불러, 공항을 빨리 빠져나가 좋은 거 같습니다.  왜 국내 베트남 유심이 현지 공항에 판매하는 것보다, 더 가격이 낮은 지, 전에는 이해가 되지 않았는데, 한국 전문 업체가 대량으로 구입하고, 인터넷을 통해 판매하기 때문에 그런 거 같습니다. 특히, esim이 가능한 휴대폰을 가지고 계시면, 1개의 전화로 2개의 번호를 사용할 수 있어, 한국에서 오는 문자 확인이 가능하고, 유심을 뺄 필요 없고, 가격이 더 저렴한 esim을 강추해요. 저는 해외에서 써 보니, 정말 편하고, 유심보다  장점이 많았습니다. 아래 가격 참고하시고, 다른 업체와 가격 비교해서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동남아 9개국 유심, esim 할인 정보, 이심 단점, 설치 방법, 지원폰 종류 

 

 

푸꾸옥 자외선, 태양세기 

 

태양 세기를 측정하는 자료로, Uv index (ultra violet) 지수를 보통 사용합니다. 한국과 이곳의 자외선 지수 비교입니다. 보통 우기면 흐린 날이 많아, 태양을 가려, 자외선 지수가 낮아야 하는 게 상식인데, 잘 모르겠네요. 보통 동남아 지역의 한 낮 맑은 날, 여름 기후일 때, 자외선 지수가 10~11 정도입니다. 자외선 지수가 높은 편이니,  약성 피부이신 분은 반드시 선크림을 준비하시고 야외 할동을 하실 때, 두껍게 바르시기 바라며, 3시간 정도 지나고 다시 발라 주는 게 좋습니다. 

 

 

 

2월 푸꾸옥 날시,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2월 여행이 행복한 일정이 되시기를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