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도시날씨/대만 여행, 타이베이날씨

구준엽 뒤에서 돕는 대만 처체 서희제 가족, 커리어, 프로필 정리

by langkawi 2022. 4. 19.
반응형

구준엽 씨를 통해 처음 서희원 씨를 알게 되었고 그다음 동생 서희제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둘은 20대 초부터 함께 연예계를 시작해, 20년 넘게 톱스타 자리를 지키며, 동생은 아직 그 명성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녀를 알면 알수록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고,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직감, 이 분에 대한 가족, 학력, 가족, 경력, 이력 등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대만 날씨, 여행 옷차림, 태풍 정보

 

서희제 출생, 가족 관계

 

올해 나이 43세로 78년, 6월생 입니다. 대만식 표시는 번체자로 徐熙娣(쉬시 띠), 영어로 Elephant Dee or Dee Hsu, 대만에서는 두 자매가 옛날 초기부터 함께 활동을 해 왔기 때문에, 누나 서희원(徐熙媛:쉬시 위엔)을 大S, 여동생 서희제(徐熙娣)를 小 S라고 칭하고 있습니다, 둘은 환상의 호흡을 보이며, 대만 연예계를 20년간 함께하며, 큰 인기와 지명도를 얻습니다.

아버지는 2012년 만(59)세의 나이로 떠나셨으며, 어머니(黃春梅)는 큰 언니 큰 언니 서희한(徐熙嫻),둘째, 서희원, 셋째 그녀를 두었고, 친정에서 아들을 낳지 못한다고 엄청난 구박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금의 남편과는 2005년 9월 9일에  결혼, 2006년, 2007년, 2012년 아이를 낳아, 지금 3 자매의 어머니이기도 합니다. 특히, 어머니는 호텔을 3개나 가지고 있는 재력가라고 하네요

 

서희제-가족-사진
가족사진 아이들, 어머니, 큰 언니

 

서희제 프로필

서희제 언니와  1994년 Duo로 " S.O.S : Sisters of Shu"로 데뷔. 서희원 함께 "我猜我猜我猜猜猜“ 쇼 프로그램 진행을 보며, 환상적인 두 자매의 매력을 발산함. 이후 다시 둘은 "娛樂百分百 “를 진행하면서 클론의 구준엽을 만남 2005년 제40회 금종상 종합 프로그램 MC 상을 획득함.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대만 엠시 중, 소득 1위를 차지하는 등, 개인적으로 거의 유재석 급의 인기를 누리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출생지: 대만 타이베이(조상은 산동에서 넘어옴), 졸업: Hua Kang Art School (서울 예전 같은, 70년대 개교) 종교: 불교, 결혼: 2005년 9월 9일 남편 이름 ( Mike Hsu: 許雅釣(쉬야디아오)

 

형부와 언니를 매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기자 회견을 갖는 그녀

구준엽 처제

서희제 커리어

초창기 1889년 ~2003년

 

1989년 광고에 출연하는 것으로 첫 연예계 생활을 시작합니다. 학교를 다니던 1994년 중, "SOS" 언니와 듀어 결성, 1997년까지 6장의 앨범을 발표함. 2001년 "變態小女: 변태 소녀"가 마지막 앨범. 전 기획사와의 계약 등으로 활동에 제약을 받자, 1996년 연예 오락 프로그램에 언니와 함께, 공동 사회로 첫 발을 들이게 됨. 이후, 다양한 오락 프로그램의 사회자로 서희원 씨와 함께 활약 높은 시청률과 인기를 구가합니다. 특히 8년 이상 언니와 사회를 본"百分百變裝秀" 장수 오락 프로그램에서 클론과 조우하기도 합니다. 아래는 클론과 두 자매가 20년 전,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났을 때의 영상입니다.

 

 

 

 

중반기 2004년부터 2015년

그동안의 명성과 인기 커리어를 바탕으로 대형 방송사의 오락 프로그램 "康熙來了(강희 왔다) 2004년~ 2016년 를 남성 사회자와 함께 진행 함합니다. 강은 남자의 이름 중간 글자와, 희 서희제 씨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프로그램 명입니다. 독특한 주재와 두 사람의 넘치는 입담으로 중국과 대만 두 곳에서 큰 지명도를 갖게 됩니다. 또한, 사회자에게 주어지는 큰 상을 받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상이 주어지면서, 명실공히 오락프로그램 사회자로서 우뚝 서게 됩니다. 남성분(蔡康永)은 작가며, 영화감독 커리어를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  은근히 약간 변태 끼가 있는데, 독특한 복장도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2016년부터  최근

2천 대부터, 중국의 경제가 크게 발전하면서, 많은 유명 대만, 홍콩 연예인들이 활동 무대를 중국 대륙으로 옮깁니다. 많은 출연료가 보장되기 때문이죠, 우리나라도, 비 등, 많은 연예인들이 진출을 했었습니다 (사드, 한한령 전까지).  서희제도 유명세로 이 기류에 편승합니다. 북경의 나스타 상장 영상 콘텐츠 업체인(중국의 netflex 일종) 愛奇藝가 기획한  프로그램 "姐姐好餓:누나는 너무 배고파"를 전에 같이 호흡을 하면서 큰 인기를 누렸던 蔡康永와 진행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 이때, 하나의 프로그램에 대한 1시간 출연료가 약 2억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2018년 중국 공산당의 너무 높은 연예인의 수입이 계층 간의 불화를 일으킨다고 해서, 약 1억 4천 정도로 내려갔다고 하며, 2020년 코로나 영향을 받았지만, 광고 수입으로만 약 12억을 기록할 정도로 양안에 유명한 연예인입니다. 출처 (대만 : WIKIPEDIA)

 

서희제-커리어
그녀의 광고 및 대륙 플랫폼

 

구준엽 대만 공연을 아낌없이 도왔던 서세원

4월 15일 결혼 후, 처음 대만 대외 활동을 합니다. 이때, 어려운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처제 서희제 씨가 참석, 흥겨운 자리가 되도록 돕습니다. 영상을 보면, 정말 신나고 즐겁게 일하는 그의 모습이 참 흐뭇합니다. 

 

대만 코로나 확진자, 입국 현황

 

 

 

공연 후, 그의 인스타 그램에 올린 사진

djkoo Thank you for coming yesterday!!!! 특히 나 써포트해주러온 처제!! 최고!!!! 👍🏽👍🏽👍🏽 @elephantdee

 

 

저는 참석만 했는 줄 알았는데, 재력 있는 지인들을 불러, 이 행사가 여러 방면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그녀가 많은 배려를 했다는 걸 하루가 지나고 알게 되었습니다. 

처제와 형부의 아름다운 모습 우정이 느껴짐

저는 구준엽, 서희제 씨를 보면서 처음에는 그녀가 그를 좋아하는구나 정도였는데, 이제 인간애를 느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