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도시 여행, 날씨/대만 여행, 타이베이날씨

구준엽 새벽 1시 대만 DJ 클럽 찢어버리고, 처제 서희제 안아준 사연

by 랑카위 여행 2022. 4. 16.
반응형

구준엽 씨가 대만에 도착하고 지낸 지가 거의 40일이 되었습니다. 오늘 새벽에 40일 만에 정식 사회 활동을 DJ로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응원하러 톱 인기 사회자 처제 서희제 씨가 남편과 함께 언니를 대신해서 분위기를 더욱 특별하게 고취시킵니다.

 

해외 여행 가능한 동남아 무격리, 무비자 8개국 정보

 

처제 서희제와 즐거운 클럽 스테이지

구준엽 4월 16일 새벽 대만 클럽 DJ 무대를 달구다

그가 대만에 머문 지 한 달 이상이 되었지고 매일 현지 매체의 최고 이슈로 안 다뤄진 적이 없고, 둘의 이름은 핫 키워드로 높은 클릭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유로, 기사들은 두 사람의 하나하나의 행동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 부인 서희원, 남편 구준엽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 없습니다. 서희원은 3개의 고급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데, 그 안에서 대부분의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 이 부분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그가 10일 격리를 끝나고 그녀를 만나러 가는 밤 12시의 광경을 보시면 쉽게 이래학 되실 겁니다. 24년 만의 재회로 큰 이목을 끌었습니다. 

 

3월 28일 24년만의 재회

 

입장권은 일찍이 동이 난, 대만 클럽 공연

원래 공연은 지난 주 금요일 일주일 전에 하기로 했었습니다. 그러나, 공연 다섯 시간 전에 코로나 확진자의 동선이 클럽에 겹친 것이 확인되어, 갑자기 취소가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대만 탑스타 서희원 남편, 과거 한조 원류의 클론 멤버로 관심을 끌게 되었지만, 그의 선한 행위들이 알려지면서 (강원래 사고 후, 병원 근처로 숙소로 옮기며, 강원래 가족들과 친구의 회복을 위해 성심을 다 한 것, 인기를 버리고, 혼자 활동을 하지 않은 것) 등이 큰 감동을 일으켜 의인으로 불려지기도 하면서, 두 사람의 사랑 스토리도 많은 감동을 주었고, 그의 영어 실력, 10년 DJ 계의 실력자, NFT 작가로 최근 3월 출품작이 7초 만에 완판 되는 등, 단순한 낭만스러운 사랑의 주인공에서, 의를 갖춘 인재로 다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구준엽-NFT-작품
완판에 감사를 표시한 그의 인스타그램

 

미술 작가로서의 그의 세계,  그림은 그의 예술 원천이었다고 고백

 

기자가 더 많았다는 구준엽 대만 클럽 DJ 공연

밤 11시부터, 대형 연예 방송사에서는 유튜브로 AI 클럽을 방영하고 있었습니다. 기자의 말은 하나 노출이 없어, 일반 춤과 음악을 즐기려는 사람보다, 기자가 오히려 더 많은 거 같다는 웃픈 소리도 했었습니다. 왜냐하면, 두 사람의 모습은 유투브, 신문,  현지 모든 매체의 골든 키가 되어 있습니다. 저도 분명히 라이브로 방영을 할 것이라는 예감이 들어 12시부터 유튜브로 찾으니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많은 현지분들도 채팅에 참여했지만, 한국분들도 꽤 많았습니다. 오늘 공연하는 걸 알고, 나 말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에 좀 놀랬습니다. 공연이 이뤄지는 AI 클럽은 세계 100대 클럽에서 올해 40위권에 들 정도로, 매우 유명한 클럽이며, 세계적인 유명한 DJ들이 이곳에서 Performance를 보였습니다. 그도 코로나 전에 MR Junior라는 유명 DJ의 초청을 받고 디제잉을 한 적이 있으며, 이때, 과거 지인들을 많이 만났다고 합니다. 물론 서희원 씨와의 만남은 없었습니다. 저는 이 분의 디제잉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좋았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좋은 DJ란, 좋은 노래를 잘 선곡해서, 현장의 사람들이 춤과 음악을 즐기게 하는게 하는 것이라는 걸. 그걸 제대로 보여준 무대였었습니다. 

 

대만 입국, 코로나 정보

 

구준엽 DJ 대만 클럽  공연

 

대만-구준엽-클럽-DJ
AI 클럽

대만 처제 서희제의 매력

3월 9일 한국을 떠나, 공항에 도착하는 모습에서 만감이 교차하는 그의 얼굴을 보면서, 30일 넘게 관련 내용을 대만 채널을 통해 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알게 된 3자가 서희원 여동생 서희제 씨입니다. 이 분도 연예계 20년 경력의 베테랑으로서 두 사람의 결혼이 잘 뿌리내릴 수 있도록 적극 응원하며 지원하고 있는 등등한 방패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두 사람의 결혼은 이혼 105일 만에 이뤄진 것으로, 갑작스러운 충동적인 결정으로 받아지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이 결혼에 대해 비판하는 사람도 적지 않았습니다. 두 아이의 어머니로 바르지 않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의견을 배경으로 많은 억측이 점점 떠돌기 시작합니다. 

 

구준엽-처제-서희제
노홍철 +유재석 캐릭터

 

 서희원 씨가 직접 나서서 하나 하나 설명하기에는 말이 말을 낳는 현상이 생길 수도 있었습니다. 이때, 여동생 서희제 씨가 용감이 나서서 설명하고, 이해를 구해, 많은 사람들이 축복하는 결혼으로 분위기가 굳어지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그녀의 매력에 저처럼 빠져 들 겁니다. 

 

대만 날씨 월별 기후, 여행 옷차림, 벚꽃, 태풍 시즌 정리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이 행복하게 유지되어, 양국의 좋은 문화 교량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두 분 덕에 더 많은 양국 분들이 여행을 서로 오갈 거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