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도시 여행, 날씨/대만 여행, 타이베이날씨

구준엽 대만 클럽 공연 활동 취소, 5월 떠나는 소문 실체, 거류증 문제

by 랑카위 여행 2022. 4. 10.
반응형

구준엽 씨의 대만 클럽 공연이 4월 8일 금요일 저녁 11시 30분에 예정되었으나, 갑자기 취소되었습니다. 그리고 5월에 이곳을 떠난다는 소식 관련 내용을  현지 뉴스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2가지의 내용을 약 2분으로 정리한 영상을 먼저 보셔도 좋습니다. 

 

무비자, 무격리 동남아 8국가 정리

 

구준엽 디제잉 공연 취소, 5월 떠나는 이유 정리

구준엽 대문 클럽 공연 취소

공연 취소가 확정된 날은 4월 8일 당일이었습니다. 서희원 씨와의  현지 혼인 신고를 지난달 28일에  마치고 그에게 두 가지 기쁜 경사가 겹칩니다. 첫째는 3월 31일 그의 3월 NFT 작품들이 7 초 만에 다 팔리는 놀라운 일이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감사의 마음을 인스타그램으로 전달했습니다. 대부분 이 분을 댄서, 가수, 그리고 10년 경력의 DJ Koo로만 아시는 경우가 많은데, 이분의 예술, 창작 활동의 근간과 원천은 그림 잘 그리는 구준엽, 미술이었습니다. 저는 최근에  이 분이 미술에 대해 이런 재능이 있었는지 잘 알게 되었습니다. 아는 지인도 이분 NFT 작품을 샀다고 하는데, 이분의 다른 NFT 작가들의 작품과의 큰 차이점은  음악과 미술이 융화되어 있다는 겁니다. 작품에 들어가는 모든 음악을 스스로 만들어 융합시키고 있습니다.  이 분의 미술적 능역 NFT 작가로서의 재능을 깊게 알 수 있는 자료 우선 공유합니다. 

 

 

 

완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그의 인스타그램...

구준엽-NFT-작품-판매

 

대만 클럽 디제잉 취소 이유

워낙 노출을 안하다보니, 그의 4월 8일 AI 클럽, 디제잉 공연은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미 표가 완판 되었고 현지 방송사, 연예계는 물론, 많은 양국의 분들이 4월 8일 AI club 공연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공연 당일 시작 5시간 전에, 확진자의 동선이 클럽 장소에 겹쳐, 공연을 취소해야 하는 일이 발생하고 말았습니다.  홍콩, 중국과 함께 위드 코로나로 실행하지 않고 아직도 제로 코로나  방역 정책을 강력하게 고수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거리 두기를 하고 있지만, 계속 확진자가 발생하는 상황입니다. 4월 8일 공연은 방역 기간이 끝난 4월 15일로 연기되었습니다. 취소도 공연 5시간 전, 긴급하게 현지 방역청에서 발견하고, 급하게 통보받아 결정된 사항이었습니다. 최근 이곳의  코로나 현황 영상입니다.  최근 300명대를 기록하더니 500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이 나라는 제로 코로나를 계속 강항해야 할지, 아니면 자연의 순리대로, 어느 정도의 희생을 감수하며, 위드 코로나로 갈지, 이번에 선택의 기로에 설 것으로 보입니다.

 

해외여행 한국 입국, PCR 음성 인증서, 백신 접종 증명서, 빠르고 편한 전산 입력 입국 시스템 정보

 

 

 

 

구준엽 5월 대만 떠난 다는 소문의 실체

처음에 구준엽 도착할 때, 많은 여기 사회가 크게 환영과 관심을 가져줘서 고맙기도 하고 잘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보니 정상적인 생활이 힘들 거 같네요, 아래 영상은 두 사람이 재회하는 첫날 새벽에 얼마나 많은 관심을 받았는지 알 수 있는 자료입니다. 격리 10을 마치고 재회하는 날입니다. 

 

구준엽, 서희원 재회하는 새벽

 

서희원 씨의 결혼이 이혼 105일 만에 이뤄진 결혼이라, 어떤 공감대가 이뤄지고, 둘이 어떤 노력을 했든지 간에, 너무 갑작스럽고, 충동적이라고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도 있고, 전 남편이 둘의 연일 보도되는 내용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또한, 두 사람이 앞으로 어디에서 살 것인가에 대한 부분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 분들은 아이들과 함께 여기에서 이 부부가 생활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어찌 되었던,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있지만, 오해의 오지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예로, 5월에 뉴욕으로 공연을 가게 되었는데, 이에 관련해서, 여러 억측들이 나오고, 이걸 서희원 매니저가 공식적으로 해명하는 일이 생겼었습니다. 정리를 하면, 구준엽은 한국 오기 전부터 미국 뉴욕에 공연을 위해, 5월에 이곳을 떠나야 했고, 이 사실이 와전되어, 5월 미국행에 대해 여러 가지 추측이 나와, 서희원 매니저가 공식적으로 이것을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구준엽-대만-공연-포스터-취소
오른쪽 공연 포스터, 왼쪽 취소 공지

 

구준엽이 대만 거류증을 못 만드는 이유

이것도 여기에서는 기사화되고,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갖습니다.  한국에서는 혼인 신고를 마쳤고, 격리가 완전히 끝난 3월 28일 서희원씨가  혼인 신고를 마쳐야 하는데, 이때, 많은 기자들이 집 앞에서, 그리고 그녀의 집 근처, 혼인 신고하는 동사무소에서 진을 칩니다. 아침부터, 진을 치고 기다렸으나, 이러한 상황에서 둘은 혼인 신고를 위해 동사무소로 가지 않았습니다. 너무 많은 매체에 좀 질린것도 있는 듯 합니다. 그날, 신고를 마쳤다는 뉴스가 또한 헤드라인을 장식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결혼식은 이렇게 관심을 가질 수 있지만, 혼인 신고도 이렇게 치열하게 보도 경쟁을 하는 것은 처음인 거 같습니다. 아래 영상은 신고하는 당일 날의 좀 긴박했던 상황 관련 현지 뉴스입니다.(번역있음).
글을 마치며, 둘의 행복을 기원, 양국의 아름다운 문화 교량이 되기를 바랍니다.

 

 

최근 구준엽 씨 대만 거류증 수속이 늦어지는 이유는, 범죄기록증명서를 가지고 오지 않아, 필요 서류 미비로 늦어지고 있습니다. 팬이 되면, 별것이 다 궁금해지고, 뉴스가 되는 거 같습니다. 저도 이 정도로 깊게 이곳 팬들이 관심을 가질지는 몰랐네요, 어쩌면, 시시콜콜한 것을 메인에 올려, 바람을 잡는 매체의 역할도 크다고 봅니다. 어쨌든, 둘 다 이게 거류증 수속에 필수 서류인지 몰라, 한국에서 대리인을 통해 준비하고 있고, 곧 구주엽 씨 거류증도 완성될 거 같습니다. 

 

구준엽-대만-도착
공항 도착 3월 9일 모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