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도시날씨/대만 여행, 타이베이날씨

서희원 가족 서희제 밝히는 구준엽 과의 사랑, 이별, 재회 이유

by langkawi 2022. 4. 1.
반응형

서희원 여동생 서희제 씨는 대만 탑 스타로, 노홍철 끼, 유재석의 재치가 혼합된 연예인으로 언니와 함께 20년 넘게 대만 연예계 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초근 그녀가 말한  두 사람의 사랑, 이별, 그리고 재회의 소감을 알아보겠습니다. 

 

 

 

서희제 말하는 서희원, 구준엽 이별 이유

두 사람의 사랑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알지만, 구체적으로 왜 두 사람이 이별했는지, 구체적으로 확실한 근거를 가지고 알려주는 곳은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보통 많이 하는 얘기는  클론의 기획사에서 그에게  이별을 강요했다는 주장이 많습니다.  그때, 대만, 한국과 함께 아시아에서 특히 여성 팬들이 많았기 때문에, 그의 연예 소식은 기획사에게 있어, 매우 위험한  부분이었기에, 이별을  강하게 요구했다고 합니다. 그도 거부를 할 수 없었던 것이, 클론이 단지 두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댄싱 가수 팀이 아니라, 기획사에서 투자해서, 많은 관련 스텝, 업무자들이 있으니, 클론 자체가 기업이고, 사업이기 때문에, 혼자의 결정을 고수하기 힘들었을 것으로 보여. 왜 사랑을 지키지 않았냐는 부분에 대한 비난은 없습니다. 여 동생이 말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대만 기획사에서도 언니에게 강력하게, 이별을 명령했다고 합니다. 이 이유는 많은 팬들이 근거 없는 비난을 그녀에게 하기 때문이었습니다. 기획사로서도 엄청 부담을 느꼈습니다. 쇼 프로그램의 설명 영상입니다. 

 

 

서희원, 구준엽 이별 이유 설명 장면

어떻게 다시 시작했을까 두 사람의 사랑, 서희제 씨가 상세히

보통 구준엽씨가 전화를 걸어 이뤄졌다고 단순히 알고 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그냥 단순히 전화 한번 걸어서, 사랑이 시작되고, 결혼 등록하고, 대만 가고, 재회하고, 정식 결혼 신고를 하고 가 아니었습니다. 전화를 건 것은 맞았지만, 그 후, 두 사람은 통화, 영상 통화를 꾸준히 하면서 서로를 확인하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아래 영상은 그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 대만 공항에 도착하는 모습입니다. 

 

구준엽 공항 첫 도착 만감이 교차해 하는 모습

둘이 사귄다는 소식을 제일 먼저 들은 것은  동생인데요, 처음에는 믿을 수 없었다고 했습니다. 20년 전의 일이기 때문이죠. 둘이 계속 통화를 할수록, 과거의 감정들이 점점 되살아나기 시작했다고 언니는 여 동생에게 고백합니다. 그리고 그도, 그녀가 자기의 깊은 곳에 중요한 존재였음을 다시 새삼 깨닫게 되었다고, 언니에게 고백했다고 합니다. 그냥 확 사랑한 것이 아니라, 전화 통화를 오래 하면서, 서로에 대한 이해를 하면서, 감정을 열어 나갔던 거 같습니다.

 

축복,  비난도 있는 두 사람의 결혼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대만에 알려졌을 때, 지금의 축복, 축하 이런 긍정적인 반응보다 놀랍다는 반응이 많았고, 부정적인 의견도 많았습니다. 왜냐하면, 이혼 105일 만에 전격적으로 알려진 뉴스였기 때문입니다. 대만도 유교 사상의 영향을 받은 것도 이유가 됩니다. 저는 대부분의 대만 사람들이, 축복하는 걸로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혼 105일 만에 빠른 결혼에 대해 대만에서는 이 결혼을 閃婚이라 합니다, 직역을 하면, 번개 결혼입니다. 부정적인 의미입니다. 대만에 거의 유재석급으로 유명한 탑 유명인이 있습니다. 그가 기자들 앞에서 이번 결혼에 대한 비평을 합니다. 물론 이분은 대만 대부분의 분들에게 댓글 욕을 바가지로 먹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비판하다, 자기가 왜 엄청 비판받는지 반전을 보시면 재미있습니다. 약 2분 영상입니다. 

 

서희원의 결혼을 비판한 대만 연예인 반전

서희제 말하는 두 사람의 이별 이후

클론에게는 열성 여성팬들이 많았습니다. 한국에서는 철저히 비밀로 했지만, 20살 갖 넘은 그녀는 팬으로 먼저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이미 유명 연예인이라, 대만 사회에서는 널리 알려져 버립니다. 한국에서는 두 사람의 연예 소식이 별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대만에서는 두 사람의 교재가 꽤 알려졌었습니다. 두 사람이 만났을 때가,  23살 정도였습니다. 그때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면서, 사회를 봤었던 것이, 장점이었지만, 대만 어떤 클론 팬들은  그녀를 맹 비난했습니다. 두 자매는 클론을 팬으로도 좋아했었습니다. 대만에는 클론이 성공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별 이후, 남자 쪽은 조용히 넘어갔지만, 여성 쪽은 많은 근거 없는 비난을 감수해야만 했었습니다. 여 동생도  근거 없는 비난을 받았지만, 특히 당사자인 언니한테, 집중되었습니다. 어떨 때는, 대만에서의 음반 판매나, 좀 안 좋은 결과가 나오면, 한국 측에서, 두 자매의 탓으로 한다는 소문도 있었다고 하네요. 물론 이건 확실한 근거는 없습니다. 저도 댓글 하나, 부정적인 거 보면, 하루 종일 가슴이 무겁습니다. 그녀는  이별의 아픔과 함께, 갑자기 몰려드는 비난에 엄청 힘든 시간을 보냅니다. 이러한 언니의 모습을 가장 가까이 있는 그녀는 어떻게든 잘 못된 비난으로부터 언니를 보호하기 위해, 맹렬히 싸웁니다. 그 영상 일부분입니다, 

 

방송중에 언니를 위해 변호하는 서희제 씨

구준엽, 서희원의 운명적인 결혼을 제대로 알려주는 서희제

위에서 설명드린 데로, 그녀는 대만 탑 사회자입니다. 그녀가 진행하는 프로그램 小姐不熙娣는 올해 시작한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서 특별한 시간을 내어, 허심탄회하게 관련 질문에 대해 답해주고, 미처 몰랐던 부분에 대해 밝혀줍니다. 한 20일 정도, 두 사람의 관련 뉴스를 보니, 빛이 강하면, 그림자도 강하듯이 축복도 있지만, 그 반대의 것도 분명히 존재한다는 걸 새삼 알게 합니다. (3분)

 

서희제 1타 강의 사랑, 이별, 그리고 사랑

두 사람에 대한 사랑은 위의 영상과,  노련한 기자들을 상대로 질문을 재치 있고, 솔직하게 답하는 아래 영상을 보시면, 어느 정도 정확하게 알게 된다고 봅니다. (3분)

 

언니의 사랑을 위해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