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여행

말레이시아 가족여행, 5성급 리조트 랑카위 호텔 정보, 특징, 최근 가격

by 랑카위 여행 2022. 5. 6.
반응형

말레이시아 가족여행 이상적인 장소로 랑카위가 손꼽히고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가 관광지라면, 랑카위는 휴양지에 가깝습니다. 전 세계 유명 도시와의 직항이 없습니다. 현지의 모습은 아래 영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말레이시아 날씨, 월별 기후, 우기 기간, 여행 옷차림 추천

말레이시아 날씨 특징은 1년 내내 여름 기온을 나타낸다는 것입니다. 연중 고온 다습하지만, 낮과 밤의 기온차가 커서, 낮에는 덥지만, 저녁에는 의외로 선선할 때도 있습니다. 기상 관련 자료를

tripeditor.tistory.com

말레이시아 가족여행 랑카위 특징, 리조트 호텔 정보

이곳은 이 나라의 제주도 같은 곳으로, 중동, 유럽, 인도에 매우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위치는 말레이시아 서쪽 끝에 있어 태국과 근접해 있어 오랫동안 개발이 되어 있지 않은 약 3억 년 이상의 자연의 신비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유네스코 자연 보전지역도 다수 보유하고 있어, 다양하고 유익한, 유명한 에코 투어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많은 전 세계 여행객들이 휴식을 취하러 오기 때문에, 또한 걸출한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여러 개가 있으나, 이중 가장 유명한 5성급 랑카위 리조트 호텔  2022년 정보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 가족여행
말레이시아 리조트 해변

 

말레이시아 5성급 리조트 호텔 특징

이건 말레이시아뿐만 아니라, 동남아 고급 리조트들의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급일수록 시내와 멀리, 인적이 드문 곳에 있고, 고급일수록 친 자연적인거 같습니다. 자연이 가장 훌륭한 인테리어라고 생각하는 거 같습니다. 저는 오래된 고급 리조트의 느낌은 참 편안하게 하는 거 같습니다. 현대식 5성급은 시간이 지나면, 금방 티가 나고, 먼지가 쌓이지만, 자연 속에 최대한 어울려있으려 하는 고급 리조트들의 모습을 보면, 오래될수록 운치를 더해주는 거 같습니다. 유럽인들이 선호하는 정말 고급 리조트는 교통이 한적한 곳에 있는 게 특징이고, 매우 자연적이며, 조용하다 인 거 같습니다. 

 

말레시이아 5월 1일 입국 완화 정보 (검사, 보험 폐지), 대사관 공지

 

말레이시아 리조트 호텔
말레이시아 랑카위 리조트 펠랑기

5성급 랑카위 리조트 호텔 펠랑기 (Pelangi)

펠랑기는 현지어로 무지개라는 뜻입니다. 이곳은 랑카위에서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아니 정확하게 말하면, 가장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5성급 리조트입니다. 가장 큰 이유로는 좋은 위치와 가격입니다. 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내, 여행자 거리로 유명한 "판타이 체낭"이라는  번화가가  걸어서 약 10분 정도 걸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족들이 심심하지 않게 보내기에 좋습니다. 이곳에는 큰 대형 면세점 쇼핑센터가 많이 있고, 인터넷 상으로 소개된 유명 맛집도 많이 있습니다. 특히, 태국, 인도, 중국, 중동, 말레이 음식점이 있어,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랑카위 여행 번화가
랑카위 번화가 판타이 체낭

 

선셋을 볼 수 있는 시뷰와 괜찮은 비치

이 곳이 유명한 이유 중에 하나는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습니다. 비치 뷰도 좋고, 저녁에는 선셋을 볼 수 있으며, 큰 풀장이 비치 쪽과 안쪽에 2개 있고, 어린이용 풀장이 또 있습니다.

이보다 더 큰 풀장에 비치쪽에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리조트 풀장

안쪽의 모습

이런 분위기입니다. 중앙쪽에 큰 연못이 있어, 최대한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내려 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리조트 호텔 조식 특징

이 나라는 최소 3개의 민족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넘어 온,넘어온, 말레이 민족, 영국 식민지 시대 때, 넘어온, 중국 화교와 인도 사람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3개의 문화가 공존하고 있어, 하나의 나라 안에서 3개의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도 불교, 힌두교, 이슬람교입니다. 이게 호텔의 조식에도 그대로 반영됩니다. 3개의 민족 음식과 이슬람, 웨스턴 음식들이 나옵니다. 짜고, 자극적인 걸 좋아한다면, 주로 중화 음식과 식당 위주로 다니는 걸 추천합니다. 

 

말레이시아 대표 과일 20개 효용과 과식 부작용 정보

 

 

룸 구조

2층 풀 빌라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한 식구당 보통, 1층 혹은 2층을 사용합니다. 아이들과 노인분과 함께 보내는 경우는 1층이 적당하고, 일반 성인 위주의 구성이면 2층이 좋은 거 같습니다. 특히, 바다를 바라보며, 멍 때리는 거 좋아하신다면, 2층이 좋습니다. 아이가 있는 경우, 목조 건물이기 때문에, 뛰어다니면, 아래층한테 피해를 줄 수 있으니, 1층을 권합니다. 

랑카위 가족여행
룸 구조

편한 위치

구글에 보면 차로 약 11분입니다. 마지막 날, 여유롭게 짐을 챙길 수 있고, 바로 옆에 번화가가 걸어서 약 10분 거리이기 때문에, 마지막 쇼핑도 즐길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주의점

 

위의 영상과 자료를 통해 알다시피, 가족여행으로 보내기에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은  말레이시아 랑카위 5성급 리조트이기 때문에 특히, 성수기에는 매우 붐빕니다. 7,8,9월, 11월부터 2월까지는 사람도 많고, 방도 별로 없습니다. 즉 조용한 분위기에 영향을 미침니다. 가족여행으로는 적당하지만, 조용히 시간을 보내시려면, 재고를 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그런지, 유럽 여행객들은 더 안쪽 조용한 5성급 리조트를 최근 더 선호하는 거 같습니다.  가격, 후기, 좀더 상세한 내용은 위의 영상을 참조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