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여행

말레이시아 여행 추천 코스 , 랑카위 악어 농장, 가격, 교통, 유심 할인

by 랑카위 여행 2023. 8. 24.
반응형

말레이시아 여행 코스 중에, 오래 이곳에 거주한 분에게 추천을 부탁하면, 몇 곳을 알려주는 데, 랑카위는 거의 꼭 들어 있습니다. 한국분들은 잘 모르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랑카위의 유명 코스 악어 농장 상세 정보입니다. 

 

 

 

말레이시아 여행, 추천 도시 3곳 특징, 코스 소개

말레이시아 여행 도시로 유명해, 많은 해외여행객들이 방문하는 곳은 쿠알라룸푸르, 랑카위, 코타키나발루, 페낭입니다. 한국분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은 직항이 있는 코타키나발루입니다.

tripeditor.tistory.com

 

 

 

랑카위 악어 농장 전 사진

 

말레이시아 여행  추천 코스 

이 나라의 해외 유명 여행지로는 한국에는 코타키나발루가 유명하지만, 여행을 어릴 때부터 많이 다니는 유럽의 경우는 페낭, 랑카위도 유명합니다. 두 지역은 비행기로 30분, 페리로 약 3시간 정도로 걸려, 두 곳을 보통 많이 방문하기도 하는데, 시간적인 제약으로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징으로 설명해 드리면, 페낭은 인문적인 요소가 강한 지역으로, 싸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이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랑카위는 자연, 힐링, 쉼의 휴양지로 유명합니다. 즉 먹는 거 좋아하시면 페낭, 자연과 힐링을 좋아하시면 후자를 선택하시면 크게 아쉬움이 없을 겁니다.  

 

랑카위 대표 투어 상세 정보 

 

 

반응형

 

 

 

랑카위 악어 농장 전 사진

 

랑카위 악어 농장 

 

랑카위 악어 농장 여행 코스는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고, 이곳 여행업 하시는 분들이 많이 추천하는 곳입니다. 이곳에 가장 유명한 여행지가 케이블 카인데요, 5억 년 된, 1천 킬로미터의 산에 45도의 급경사로, 이곳은 필수 방문 코스인데, 여기와 거리가 가까워 콤보로 계획을 잡아 방문을 합니다. 저는 이곳을 약 3번 정도 방문했습니다. 2번은 코로나 전에, 마지막 한 번은 최근입니다. 전에는 이곳을 추천하지 않았고, 간다면 말렸습니다. 약 삼천 마리의 악어가 땡볕에 힘들게 살고 있는 모습을 즐긴다는 것이, 힘들었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갔을 때 놀랬습니다. 거의 180도로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아래 과거의 모습과 최근 방문한 영상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랑카위 맛집 6곳, 여행객이 아닌,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곳 

 

 

랑카위 악어 농장 과거 모습

 

최근 열 두명이 방문한 후기 영상입니다. 여행에 좋은 참고가 될 거 같아 공유합니다. 

 

 

랑카위 악어 농장 

 

말레이시아 여행 추천 코스, 랑카위 악어 농장 메인 악어 쇼입니다. 저희는 약 1시간 30분 정도 보냈습니다. 보통 1시간에서 2시간 사이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동남아 투어 코스는 약 50분 정도입니다. 3-4시간 정도도 있는데, 이걸 잘 보면, 대부분, 먹고, 왔다 갔다가 2-3시간 걸리고, 실제로 즐기는 것은 40-50분입니다. 말레이시아 유명 투어 코스 반딧불 투어가 있는데요. 반딧불을 실제로 보는 시간은 20분입니다. 왔다, 갔다 왕복 시간이 3시간 정도 걸립니다.  이곳이 저희 열두 명에게 재미있었던 이유는. 심심하지 않은 다양한 쇼 (우리는 2개 봄), 안내사의 설명 ( 덕분에 집중해서, 의미 있게 볼 수 있었음),  재미있는 이벤트 (악어 새끼랑 사진 찍기가 있는데, 의외로 재밉고, 좀 특별한 추억을 주었습니다. 

 

한국 출발, 쿠알라룸푸르 환승 랑카위 가는 방법, 주의 점 

 

랑카위 악어 농장

 

악어 새끼랑 사진 찍기: 저희 둘 중에 2팀이 찍었습니다. 아래가 새끼 악어입니다. 아무리 새끼지만, 은근히 무섭더라구요. 찍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재미있었습니다. 

말레이시아 여행

 

랑카위 악어 농장 가격, 교통 

 

여러가지 가격이 있는데, 이건 여기 사이트에 있는 리스트입니다. 막상 현장에 가보니, 자료 두 번째에 있는 가격 49를 팔고 있습니다. 환율은 1*290원 정도입니다. 여기에는 여러 코스를 보여주고 안내해 주는 임시 가이드가 있고, 여기 재미있는 것이 악어 먹이 주기입니다. 악어에게 줄 먹이가 필요한데, 단순하게 과자뿐만 아니라, 생 닭을 줍니다. 이게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싼 것도 있는 거 같은데, 랑카위는 쉽게 올 수 있는 곳이 아닌데, 싼 투어를 하는 것은 저는 손해라고 봅니다. 그리고 여기서 돈 쓸 것은, 먹는 거, 투어가 대부분입니다. 말레이시아 여행하실 때, 자주 올 것이 아니면, 최대한 상등의 투어를 권합니다. 가격이 높은 것은 그 이유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댓글로 금방 폐쇄되는 것이, 요즘 여행업인 거 같습니다. 

여행업에서는 입소문을 매우 중요시 합니다. 

 

랑카위 마사지 잘하는 곳 

 

랑카위 악어 농장 가격

 

꽤 재미 있었던 먹이 주기. 사진의 대나무로 닭을, 그리고 과자를 준다, 한 사람마다, 한 세트.  사진에 대부분 60-70대 이신대, 집중하고 즐기더군요. 저는 구경 만으로 재미있었습니다. 

 

말레이시아 자유여행

 

교통 : 공항에서 약 20분 정도 걸립니다. 이곳의 번화가에서는 30~40분정도 걸립니다. 보통 대부분, 그랩 혹은 택시로 가십니다. 그랩을 이용할 시 대략 1만 원에서 1.5만 원 정도 됩니다. 

 

 

말레이시아 유심 할인 

한국에서 구입해 오시는 것을 권합니다. 공항에서 살 수 있는데, 좀 비쌉니다. 이곳은 대부분 자유 여행으로 오시는데, 걸어다니면서, 일일이 찾아다니시려면 하루 1GB가 적당한 거 같습니다. 이곳 유명한 대표 투어를 통해, 짧은 시간을 유익하고, 효율적으로  보내고 싶다면,  하루 500MB가 좋은 거 같습니다.  어제 본, 가격입니다. 한국에서 판매량이 제일 많은 전문 해외 유심, 이심 업체입니다. 쇼핑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면 가격이 좀 높고, 사후 서비스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곳이 많습니다. 전문 판매 기업의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을 권합니다. 그리고 요즘 이심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렴하고, 편해서 강추합니다. 환경 보전에도 좋습니다. 

 

말레이시아 및 동남아 8개국 유심, 이심 할인 정보 (10~15%)

 

말레이시아 유심

 

꼬리뻬, 링키위 여행 정보 카페 

 

 

말레이시아 여행 추천, 랑카위 악어 농장 상세 및 여행 팁이었습니다. 계획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