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도시 여행, 날씨/오사카날씨

2024년 오사카 벚꽃 개화, 만개 시기 일본 기상청, 축제 명소 6곳 지도, 3월 날씨

by 랑카위 여행 2024. 1. 16.
반응형

2024년 오사카 벚꽃 개화, 만개 시기 자료가 일본 기상청 사이트에 있어서 공유합니다. 그리고 여행을 위한 벚꽃 명소, 3월 날씨 기온, 기후 정보 정리입니다. 

 

\

 

4월 오사카 날씨 기온, 비 강우량, 옷 준비, 심카드, 벚꽃, 항공권 가격

오사카의 4월은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시기로, 따뜻한 날씨 덕분에 여행, 관광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일교차가 큰 봄이므로, 아침과 저녁으로 다소 쌀쌀할 순 있지만 낮에는 야외활동을 하기

tripeditor.tistory.com

 

 

2024년 오사카 벚꽃 개화, 만개 시기

오사카는 한국의 중남부 지역과 기후가 비슷합니다. 벚꽃 시기도 비슷한 부분이 많습니다. 일본 벚꽃 시기는 일본 국가적으로 여행업에 있어 큰 성수기이기 때문에, 기상청에서 개화, 만개 시기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걸 이용해, 많은 여행업 관련 기관, 업체들이 마케팅을 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의 여행자들이 방문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사카 이심, 유심 가격
오사카 성 벚꽃

 

최근의 일본 기상청 오사카 벚꽃, 개화 만개 시기 자료입니다. 지금은 작년의 벚꽃 시기와 30년 간의 평균 시기 평년일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예측을 잘못하면, 호텔, 항공, 투어 예약이 이뤄지기 때문에, 일본 기상청에서는 좀 더, 신중하게 하는 거 같습니다.  대략 이 기간으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2024년 일본 벚꽃 개화, 만개 시기 기상청 예보, 여행 명소 정리

일본 벚꽃 개화 시기 예보, 기상청에서 발표되었습니다. 한국 여행객이 방문하는 오키나와,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홋카이도 순으로 개화 시기, 유명 벚꽃 명소 정리입니다. 가장 먼저 피는 곳

soultrip7.kr

 

 

오사카 벚꽃 개화, 만개 시기

 

 

오사카 벚꽃 축제 명소 6곳 

 

오사카 벚꽃 축제가 각지에서 열립니다. 그리고, 주변 도시인 교토, 나라에서도 많은 여행객을 유혹합니다. 오사카 벚꽃 축제가 열 곳 이상에서 열리는 데, 보통 2-3곳 정도만 보고 마는 거 같습니다. 유명한 곳으로는 오사카 성, 엑스포 전시장, 조폐국, 수쿠카와 공원, Kema sakuramia Park 등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사카 골목을 돌다 보면, 동네에 숨이 갑자기 막히는 멋진 벚꽃을 자주 보기도 합니다. 해서, 저는 축제는 1-2곳 정도만 보고, 오사카, 교토 혹은 나라 지역의 골목을 돌아다니는 걸 좋아합니다. 아래는 대표 벚꽃 축제 6곳의 위치, 영상 정보입니다. 지도 정보도 있으니, 일정에 도움이 되어 공유합니다. 

 

 

오사카 벚꽃 여행 명소 6곳, 위치, 지도 영상 

 

오사카 벚꽃 축제 명소 지도

 

 

엑스포, Sukugawa Park를 제외하고는 가까운 거리에 있어, 걸어 다니면서 이곳, 저곳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낮에는 포근한 날씨에 더울 수도 있으니 이동 경로를 잘 설정해 야간 벚꽃을 보신다면 더 멋있는 여정이 될 거 같습니다. 참 그리고, 위에 개화, 만개 시기가 있는 데, 만개 시기 기준으로 일정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만개 시기는 보통 7일 정도 유지됩니다. 개화 시기를 기준으로 가면, 기상 변화로 덜 필 때, 도착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코스는 전철이 있기 때문에, 전철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오사카 조페국, 오사카 성, 오카와 강, 커마 사쿠라미아는 근처에 있기 때문에, 천천히 걸으면서 감상을 하셔도 좋습니다. 

 

오사카 벚꽃 축제 지도

 

 

 

오사카 3월 날씨

이곳의 3월 날씨는 서울 보다는 약간 기온이 높은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낮에는 포근해서, 아주 맑을 때는 옷 때문에 덥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2024년 기후 예상 자료입니다. 아래 자료는 아주 오래 된, 기상 정보 제공 회사 사이트의 자료로, 전 세계 여행자들이 참고를 합니다. 잘 모르는 분은, 예측이 틀려서, 쓸모없다고 하는 데, 정확한 날씨를 보는 것이 아니라, 여행 준비를 위해, 3월의 기후가 어떤 추이를 가지는 지 이해하는 정보로 유용합니다.

 

오사카 에스포 만국 전람회 벗꽃 죽제

 

 

좀도 정확한 날씨를 알려면, 출발 최소 7일전, 그리고, 하루 전에 보는 것이 좋습니다. 최고, 최저 기온을 보시고, 옷과 짐을 대략적으로 준비하시면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최저 기온을 보시면, 일교차가 매우 큽니다. 이걸 감안하고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오사카 3월 날씨 기온

 

 

오사카 3월 여행 복장 

 

각 년마다, 기후가 틀립니다. 한국도 어떤 해의 여름은 더 덥고, 어떤 해는 덜 덥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계속 기온이 상승하는 거 같습니다. 경제 성장을 중요시하는 각 국가의 정책 때문에, 환경은 계속 악화되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 다른 년의 3월 여행자 복장입니다. 개인적으로 더우면 벗고, 쌀쌀하면 입는 스타일로 준비하는 것이 좋은 거 같습니다. 저는 내복을 준비, 겉 옷을 가볍게 입는 편입니다. 내복을 입으면, 호텔에서 쌀쌀하다고 온도를 높이는 일이 적어, 환경 보호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오사카 3월 여행 복장

 

 

오사카 3월 날씨 비, 강수량 

보통, 비 내리는 일의 갯수가 몇 개 인지만을 보고, 비에 대한 준비를 하시는 분이 종종 있는 데, 가장 합리적인 방법은 강수량 평균을 보고 준비하는 것이 안전한 여행에 도움이 됩니다. 3월은 강수량이 100미리 정도 됩니다. 한국의 봄비 정도의 강수량입니다. 즉, 폭우가 오래 내리는 경우는 없고, 보슬비 정도가 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달은 여름 기간처럼, 태풍이 와서, 일정을 변경해야 하는 그런 경우는 없습니다. 태풍이 없는 기간입니다. 해서, 크게 덥지 않고, 여행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오사카 이심, 유심 가격 

 

일본 여행에 있어 필수품인 이심, 유심 가격 정보입니다. 아래 가격은 한국에서 판매량이 가장 많은 업체의 가격입니다. 제일 싸기 보다, 참고 자료로 공유합니다. 가격은 하루 데이터 사용량, 국제, 현지  전화 사용 여부, 일수에 따라 가격이 많이 바뀌니, 좀 더 자세히 봐야 합니다. 낚시용 가격이 많습니다. 구매할 때 유의 사항을 드리면,  네이버 같은 데에서 사면, 판매하고, 해외 문제가 생길 때, 지원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가 있습니다. 가끔 사용하다 보면, 데이터가 금방 날아가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사카 벚꽃 야경

 

그 때, 문의를 해서 해결을 해야 하는 데, 즉각 문자로 답변을 해주는 서비스를 해주는 업체가 있고, 그렇지 않은 업체가 있습니다. 이심의 경우는 설치를 하면, 사용일이 시작하는 곳이 있고, 설치를 해도, 현지에 도착해야, 사용일이 시작되는 곳이 있습니다. 요 부분을 유의해서 구매하시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일본, 마카오, 홍콩, 대만, 유심, 이심 업체 별 가격 비교, 할인 사이트 정보(10~15%), 이심 사용법)

 

해외 유심, 일본, 홍콩, 대만, 마카오 esim, 유심 가격, 단점 정리

해외 유심 구입 중, 많이 하는 일본, 홍콩, 마카오, 대만 유심 가격 정보, 그리고 할인이 적용되는 링크를 모아 정리했습니다. 구입, 선택 시 고려해야 하는 주의점도 함께 공유합니다. 네이버, 쿠

mymania7.com

 

 

 

오사카 이심, 유심 가격

 

 

2024년 오사카 벚꽃 개화, 만개 기간, 3월 날씨, 여행 정보였습니다. 즐거운 여정 되세요!

반응형

댓글